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계의 놀라운 수중 호텔&레스토랑 7곳
두바이, Atlantis The Palm Dubai 아틀란티스 더 팜은 두바이의 인공섬 팜 주메이라에 세워진 첫 번째 리조트인데요. 총 23층의 높이에 1,539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언더워터 스위트룸은 바닷속 로망을 그대로 현실화 시킨 객실인데요.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창 너머로 바다 파노라마를 감상하다 보면 인어공주가 된 듯한 착각에 빠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거실에서도 침실에서도 심지어 욕실에서도 바닷속을 볼 수 있으니 물고기들과 금방 친해지겠네요. 호텔 숙박 시에 워터파크 이용 또한 무료인데요. 특히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워터슬라이드라는 상어 수조 워터 슬라이드는 노약자에게는 비추천입니다. 싱가포르, Resort World Ocean Sweet 싱가포르의 남쪽에 위치한 작은 섬 센토사에는 리조트 원드 센토사가 있는데요. 이곳에는 호텔, 레스토랑, 유니버셜 스튜디오, 아쿠아리움 등 휴양을 위한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히 센토사 SEA 아쿠아리움은 거대한 수중 아크릴릭 돔을 통해 바닷속을 통째로 옮겨놓은 듯한 경이로운 광경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 아쿠아리움의 숨겨진 핫플레이스가 바로 오션 스위트입니다. 오션 스위트에는 침대 바로 맞은편 대형 수족관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수족관에는 4만 마리 이상의 해양생물이 있어 바닷속을 누비는 꿈을 꿀지도 모르겠습니다. 탄자니아, The Manta Resort Pemba Island 탄자니아 펨바 섬에 있는 만타 리조트에는 언더워터 룸이 있는데요. 바다 한가운데 덩그러니 세워진 이 호텔은 수중에 위치한 객실과 바다 위의 1층 그리고 옥상 이렇게 3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옥상에서는 태닝을 하며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언더워터 룸의 하이라이트는 지하 객실이지요. 수심 4m에 위치한 이 객실에서는 360도로 바닷속 경치를 볼 수 있는데요. 인공 아쿠아리움이 아닌 실제 바닷속이라는 사실이 더욱 감동을 자아냅니다. 스웨덴, Utter Inn Hotel 어터 인 호텔은 스웨덴의 멜라렌 호수 한가운데에 있는 작은 호텔인데요. 보트를 타고 10분 정도 들어가면 전통 별장 모습의 작은 숙소가 등장하지요. 싱글베드 2개가 있는 작은 호텔이지만 수면 아래에 있는 객실에서 호수 전경을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큰 인기라고 합니다. 노르웨이, 레스토랑 Under 최근 노르웨이 남부 도시 린데스네스에 유럽 최초의 수중 레스토랑이 문을 열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언더'라는 이름의 이 레스토랑은 북대서양의 거친 수압에 견딜 수 있는 3층 규모의 길고 두툼한 2500t 짜리 강화 콘크리트로 만들어졌습니다. 지상에 위치한 입구에서 계단을 따라 수중 5m까지 내려가면 길이 11m, 높이 4m의 창을 통해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달 초부터 본격 영업을 시작해 문을 연지 한 달도 채 안 되었지만 이미 7000명 이상 예약이 될 만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몰디브, Conrad Rangali Island 이타아 인도양 중심부 랑갈리 섬에 위치한 콘래드 리조트에는 12개의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타아'는 세계 최초의 해저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이타아는 실제로 수중 5m 지점에 위치해 돔 형태의 유리를 통해 바닷속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13cm 두께의 전면 아크릴 유리로 만들어진 창문 너머로는 거북이, 가오리, 상어 등 23여 가지 종류의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단 테이블이 적으니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 몰디브, Per Aquum Niyama 서브 식스 몰디브의 퍼 아쿰 니야마 리조트에는 '서브 식스'라는 클럽이 그야말로 핫플레이스입니다. 바다 한복판에 위치해 클럽 위에서는 파도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아래로 내려가면 해저 6m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수중에 위치한 원형의 클럽은 전면이 통창으로 이뤄져 인도양의 바닷속을 훤히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또 푸른색 물빛에 맞춰 천장에는 물고기 비늘같이 촘촘한 파란 인테리어로 마치 미래의 수중도시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DJ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술 한 잔을 곁들이면 환상적이겠지요. 리조트 투숙객에 한해서는 프러포즈 이벤트도 가능한데요. 바닷속에서 받는 반지에 NO를 외칠 수 있는 사람은 없을 듯합니다. 출처 아틀란티스 더 팜 정말 가보고싶네요. 정말 비싸지만...
17년지기 절친을 위해 박나래가 준비한 브라이덜 샤워
친구 보자마자 눈물 터지는 박나래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남편한테 사진도 몰래 받아서 준비해준 것들 아는 사람한테 비싼 카메라도 빌려와서, 인생사진 남길 준비 완료! 자연스럽고 편안해보이는 예쁜 사진♡ 친구이 각자 선물을 준비해 옴 밑에 뚫려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립까지 준비해줌bb 형편에 맞게 소박한 결혼식을 치루려는 친구분 그런 친구를 위해 또 드레스까지 준비해준 박나래 결혼식의 꽃 스.드.메를 모두 안한다는 친구 사진관에서 사진만 찍을 예정이라고.. 직접 재봉틀 돌리고, 손바느질 해가며 완성한 친구의 웨딩드레스 세심하게 케이프까지 만들어준 나래 친구분한테 정말 잘어울리는 드레스 드레스 입자 또 터져나오는 눈물ㅠㅠ 다른 친구들도 울컥 사진도 열심히 열심히 찍어줌 그와중에 분위기 살리는 친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러리 촬영을 위해 친구들 드레스까지 준비해온 나래 햇살같은 웃음 신랑 깜짝등장에 기절초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니까 못생겼다며 금방 또 화장을 고쳐주는 친구 나래 다시한번 사진 굳...★ 지금은 덤덤하게 얘기를 꺼낼수 있지만 정말 힘들게 보낸 나래의 학창시절ㅠㅠ 힘든 과거는 덮어두고 잊고싶어하는게 사람인데 박나래씨는 늘 힘든시간을 떠올리며 도움을 줬던 주변사람들을 잊지않고 그들에게 도움이 필요할때 아낌없이 베풀고 위해주는것 같아요. 친구들은 박나래가 내 친구라는 것이 평생의 큰 자랑이 되겠죠?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함께 하기로한 두 배우 부부에게 큰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사랑스러운 내 연인도 미워지게 만드는 공포의 '스드메'? [친절한 랭킹씨]
사람들은 사랑하는 이와 여생을 함께하기 위해 결혼을 합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동안 앞으로 펼쳐질 날들을 생각하며 행복할 것만 같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고 하는데요.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기혼남녀를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3명 중 1명(여자 37.3%, 남자 33.3%)은 결혼식을 준비하는 동안 연인과 다투는 빈도가 증가했다고 답했습니다. 대체 무엇이 행복감에 빠져 있어야 할 예비부부들 갈등으로 이끌었던 걸까요? ※ 기혼남녀 총 300명(남녀 각 150명) 설문조사 by 듀오 결혼식 준비 중 연인이 다투게 되는 가장 큰 원인은 바쁜 일정으로 인한 스트레스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바쁜 직장생활(또는 사업)과 결혼식 준비를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이기 쉽습니다. 그렇게 쌓인 스트레스가 갈등의 원인으로 이어지기도 하지요. 이어 결혼식 품목·비용에 대한 의견 차이, 연인의 가족에 대한 불만, 상대의 무관심에 대한 불만 등이 다툼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원인 중 결혼식 품목이 눈에 띄는데요. 결혼식 준비에 속하는 다양한 품목 중에서 어떤 것이 다툼의 원인이 되는 걸까요? 결혼식은 날짜에 맞춰 예식만 올리면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예식장, 예물, 신혼여행, 혼수, 스드메(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예단, 이바지 음식 등 비교하고 골라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주요 품목들 가운데 특히 의견 차이가 많은 품목은 스드메입니다. 결혼사진을 찍을 스튜디오, 스튜디오 촬영과 결혼식 당일에 입을 드레스에 메이크업까지 업체도 많고, 가격대 또한 다양해 의견 조율이 쉽지 않은 경우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예식장을 어디로 잡을지, 혼수는 어떤 것으로 할지, 신혼여행은 어디로 갈지 등도 저마다 성향과 취향이 천차만별이기에 갈등의 씨앗이 되곤 합니다. ---------- 연인이 결혼식을 준비하며 다투게 되는 원인을 알아봤습니다. 갈등을 극복하고 평생 반려자가 되기 위해서는 직면한 문제들을 잘 풀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때로는 이 시기에 불거진 갈등을 극복하지 못해 헤어지게 되는 연인도 볼 수 있는데요. 다투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상대방은 내가 쓰러뜨리고 이겨야할 존재가 아닌 앞으로의 삶을 함께하려는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세요. ---------- 글·구성 : 이석희 기자 seok@ 그래픽 : 홍연택 기자 ythong@ <ⓒ 뉴스웨이 - 무단전재 및 재배포·코너명 및 콘셉트 도용 금지>
순천 1박 2일 필수 여행 코스
순천 드라마세트장 ✔ 주차: 1,000원 ✔ 입장료: 성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 ✔ 교복 대여: 3,000원, 소품 대여 1당 1,000원 ✔ 영업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오후 5시 입장 마감, 연중 무휴) ✔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영화, 드라마 세트장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 선암사 ✔ 송광사와 함께 대표 사찰로 무지개 다리라고도 불리는 #승선교 가 사진 포인트 ✔ 봄에는 매화, 가을엔 단풍 그리고 여름엔 배롱나무 와온해변 ✔ 순천만 동쪽 끝에 있는 3km의 해변으로 순천 일몰 맛집으로 불리는 곳 ✔ 밀물 땐 파도가 밀려오고, 썰물 땐 드넓은 갯벌이 드러나는데 갯벌에 하늘이 반사되어 더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리조트라움 (와온해변 숙소) ✔ 와온해변이 한눈에 펼쳐지는 곳에 자리한 리조트 ✔ 우리가 머문 방은 개인 풀이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가족 단위로 오기 좋은 곳) ✔ 미온수 신청 시 밤 11시까지 따뜻한 개인 풀에서 놀 수 있습니다. ✔ 전 객실에 스파가 설치되어 있고, 야외에는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 프런트 옆에는 편의점과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서 바베큐 세트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밤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도 하면서 야외 라이브 공연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와도 좋습니다. 카페라움 ✔ 리조트 이용객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음 ✔ 리조트와 연결되어 있지만, #오션뷰카페 로 순천에서도 유명한 곳 https://www.youtube.com/watch?v=pDIOyR5FlUI&t=191s
포토샵 없이 환상적인 사진 찍기 #꿀팁 인정
뽀샵 없이 이런 사진 찍을 수 있는 사람 손 +_+ 만약 계신다면 제 사랑을 드릴게여 ㅋㅋㅋㅋ 근데 사실 이르케 찍는 방법 지짜 쉬워요 물에 비친거 아니냐구여? 아니 그럼 수면은 어딜까여? 음 이것만 가지곤 모르겠다구요? 그럼 이건? 아니 지짜 뽀샵 아니냐구여? 왜때문에 경계가 흐리냐구? 이건 물에 비친거라고 말하려고 했져? 근데 이것도 윗 사진들과 같은 방식으로 찍은 거라규여 '그' 방법을 쓰면 이런 심령사진까지 가능함 ㅋㅋㅋㅋㅋ 아니 왜때문에 결혼식 사진을 심령사진으로 만들죠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환상적이자나여 영혼결혼식 같단 생각이 자꾸 들지만 이런 생각은 우선 지워 봅시다 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그냥 신기하고 예쁘잖아여 +_+ 요것도 그냥 아름답고... 그러니까 저런걸 어떻게 찍냐구여? 겁나 쉬워요 지짜 겁나 쉬움 +_+ 아시겠어요? 모르시겠다구여? 그럼 알려드리져 ㅋㅋㅋ 우선 카메라를 준비하시고 핸드폰도 준비하세여 ㅋ 핸드폰 액정을 깨끗이 닦으시고... 따라해봐요 요로케! 원하는 상이 나올 때 까지 핸드폰 액정을 요로케 조로케 왔다갔다하면 이렇게도 이렇게도 사진이 완성되는거져 +_+ 와 이거 지짜 레알꿀팁 아닌가여? 당장 카메라와 핸드폰을 꺼내서 시도해 보시져! 나듀 해봐야지 참. 이 방법을 알려주신 분, 저 윗 사진들을 찍으신 분은 Mathias라는 웨딩사진 작가입니다 경배하라 그를! 그분의 작품이 더 보고 싶으시면 여기로 가 보시면 되고 우리는 집에서 연습이나 해보자규여 와 다시 생각해도 지짜 꿀팁이다... (절레절레)
태안펜션 안면도펜션 풀빌라 지중해아침펜션
#태안풀빌라 #안면도풀빌라 #안면도수영장펜션 #안면도펜션 #국내휴양지 #여름휴양지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휴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금 여행 중이거나 집에서 휴식을 하거나 일요일에도 쉬지 않고 일하는 분들이 있을 거에요. 저는 7월 31일 이라는 마감 날짜에 집에서 방콕으로 여행기 마무리하고 있네요. 매월 말 여러 편의 여행기를 기고해야 해서 열일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요즘 무더위에 휴가를 가시는 분들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를 소개합니다. 서해안 충남 태안에 위치한 안면도 지중해아침펜션인데요. 일반 펜션과 규모가 다르고 전용 바다?까지 있어서 휴양지로 보내기에 적당해서 소개합니다. 우연히 들렀다가 반해버린 곳 부부의 친절함에 감동 받는 안면도펜션입니다. 여름휴양지 추천 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지중해아침펜션 특징 위치: 충청남도 태안군 고남면 큰장돌길 141-98 전화번호: 010-6425-8655 1, 5,000평 규모의 펜션 외 자연 경관이 뛰어남 오션뷰.바다뷰 2, 사계절 온수수영장.열대식물원 3, 객실마다 스파가능한 풀빌라 온수풀펜션 4, 와인파티가 무료: 오후 8시부터 밤 10시 5, 조식 500원-샌드위치와 커피 6, 야외 수영장은 기본. 전곡해변이 걸어서 3분 7, 바람아래언덕 볼거리 봄-수선화, 여름-수국, 가을-핑크뮬리, 겨울-황금뮬리 8. 이용자들의 리뷰가 최고에 가까운 친절서비스 9. 보령해저터널 개통으로 대천해수욕장(보령머드축제)까지 20분 10. 바람아래 해수욕장과 운여해변이 바로 근처, 꽃지해수욕장도 인근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지중해아침펜션 상세 안내가 되었어요. * * 생생영상으로 보는 여름 수국 풍경과 펜션 소개 영상* * 가을 핑크뮬리 명소 지중해 아침펜션 바람아래 언덕 풍경 영상 * #태안풀빌라 #안면도풀빌라 #안면도펜션 #안면도풀빌라펜션 #안면도수영장펜션 #안면도가족펜션 #안면도숙소 #지중해아침펜션 #태안온수풀빌라 #태안온수풀펜션 #수영장펜션 #보령해저터널펜션 #보령머드축제펜션 #대천풀빌라 #보령풀빌라 #풀빌라펜션 #태안온수수영장 #무료와인파티 #안면도키즈펜션 #안면도오션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