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500+ Views

[결혼준비] 결혼에 관한 궁금증, 멘토들에게 물어보세요.

결혼에 관한 모든 궁금증,<웨딩21>의 전문가 멘토들에게 물어보세요!
1 저희 예비 신랑은 체격이 커서 턱시도를 입었을 때 맵시가 잘 안 나더라고요. 날씬하게 입을 수 있는 연출법이 있을까요? 안재희(부산 서구 아미동1가)
턱시도를 날씬해 보이게 입으려면 시선을 빼앗는 포인트 연출이 중요합니다.
도트 패턴 보타이를 매거나, 재킷에 금장 단추 장식을 더하는 식이죠. 또 맵시의 기준이 되는 부분은 허리와 다리입니다. 팬츠의 허벅지 둘레를 살짝 줄여 라인을 살리고, 허리에 커머번드를 착용해보세요.
그 위에 더블브레스트 재킷을 착용하면 훨씬 슬림한 턱시도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정성균(몬테비아 실장)
2 몸매가 빈약해 걱정인 예비 신부입니다. 글래머러스한 여성들이 정말 부러워요. 저도 그런 몸매를 가질 수 있을까요? 가능성이 있다 해도 걱정입니다. 하루아침에 되는 일이 아닐 테니까요. 고민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김수연(서울 은평구 불광동)
지금 마른 체형이라고 해서 평생 그럴 거라곤 생각하지 마세요. 단언컨대 운동으로도 얼마든지 건강미 넘치는 신부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인터멀 타이머’라는 앱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운동 시간과 세트 수, 쉬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버피 테스트, 와이드 스쿼트, 스티프 데드리프트 같은 운동을 혼자서도 반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식 전 한 달만 규칙적으로 시도해보세요! 탄탄한 몸매와 애플 힙을 갖는 건 시간문제랍니다. 정아
름(보디 트레이너)
3 교제한 지 2년 넘은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하려고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어요. 다른 것들은 이미 준비가 완료됐는데, 가장 중요한 프러포즈 링을 결정하지 못 했네요.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러포즈 링을 추천받고 싶습니다. 이동헌(서울 강남구 신사동)
프러포즈 준비 중이시군요. 여자친구분이 참 기뻐하시겠어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프러포즈 링은 바로 탄생석 반지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만족시키기 때문에 적극 추천합니다.
탄생석 주얼리는 링뿐 아니라 네크리스나 브레이슬럿 등 다양한 스타일로 나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여자친구분의 생일까지 기념할 수 있으니 더욱 뜻깊지요. 이다현(엠브로 본부장)
4 야외 웨딩을 꿈꾸고 있는 예비 신부입니다. 화보에 나올 법한 로맨틱하고 스타일리시한 예식을 그리고 있어요. 특히 부케나 화관을 이용해서 이국적 느낌을 한껏 살리고 싶습니다. 어떤 꽃을 활용하면 좋을까요? 그리고 올해 유행할 부케 스타일도 궁금해요. 강은영(경북 포항시 남구 효자동)
이번 봄 시즌에는 은방울꽃이나 스위트피, 헬레보르스 같은 내추럴하면서 청량한 느낌의 꽃이 유행할 전망입니다. 이런 꽃으로 만든 부케나 화관은 여성스러움을 한층 극대화해주죠.
내추럴 믹스 부케의 인기는 작년이 이어 올해도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야외 예식의 경우 먼저 언급한 꽃들과 피치 또는 핑크 컬러 꽃을 매치하면 싱그러우면서 이국적인 느낌을 연출하기 좋을 거예요.유진(엘리제플라워 대표)
월간웨딩21 편집부news@wef.co.kr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