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Hows
10,000+ Views

5월, 특별한 주말을 위한 4개의 뮤직 페스티벌

괜스레 마음이 썬덕썬덕해지는 5월이다.
왜 그런가 생각해보니 일단, 날씨가 너무 좋다. 그 다음은 무슨 무슨 날이 많다. 어린이, 부모님, 선생님, 부처님을 위한 날까지. 무엇보다 나를 위한 뮤직 페스티벌이 가득하다! 귀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워지는 특별한 휴일을 만들어보자. 5가지 특별한 주말들을 소개한다.

1. 2016 World DJ Festival - Sounce Parade

5. 6(fri)-5. 8(sun) at 춘천 송암 레포츠 타운
올해 10주년을 맞은 월디페는 좀 더 특별하다고 한다. Sound와 Dance의 합성어인 Sounce Parad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다양한 EDM 사운드와 신나는 댄스를 맘껏 즐길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
LINE-UP BLASTERJAXX, yellow claw, TOM SWOON, JULLAN JORDAN,SLANDER, NGHTMRE, ALVITA, JOLLY GOOD mc, KSHMR, FLUX PAVILION, doctor, ATMOZFEARS, NOISE CONTROLLERS 등
가격 1일권 110,000원, 양일권 200,000원

2. Beautiful Mint Life 2016

5. 14(sat) – 5. 15(sun) at 올림픽 공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평온한 주말을 맞고 싶다면 선택해라. 뷰민라. ‘소박한 봄 소풍’이라는 키워드에 걸맞게 좀 더 차분한 정서를 가진 페스티벌. 널따란 올림픽 공원 잔디에 특별한 사람과 앉아 여유롭게 인디들의 노래와 봄바람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LINE-UP 노리플라이, 로이킴, 브로콜리너마저, 빌리어코스티, 피터팬 콤플렉스, 김사월, 랄라스윗, 안녕하신가영, 제이레빗, 선우정아, 옥상달빛, 페퍼톤스, 수란, 십센치, 글렌체크 어쿠스틱 콜라보 등
가격 1일권 77,000원 양일권 123,000 (현장구매 1일권 85,000원 양일권 135,000원)

3. Greenplugged Seoul 2016

5. 21(sat) – 5. 22(sun) at 난지 한강공원
난지한강공원의 푸른 잔디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언더부터 오버 뮤지션들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음악축제다. 타 페스티벌의 다소 엄격한 음식 반입 규정과는 달리 도시락이나 먹거리를 자유롭게 가져가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가장 큰 장점이다.
LINE-UP 김창완밴드, 이승환, 김윤아, 크라잉넛, 넬, 짙은, 빈지노x도끼x더콰이엇, 로꼬x그레이, 긱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장미여관, 국카스텐, 커피소년,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로맨틱펀치, 잔나비 등
가격 1일권 77,000원 양일권 77,000 (현장구매 1일권 88,000)

4. THE 10TH SEOUL JAZZ FESTIVAL 2016

5.28(sat)-5.29(sun) at 올림픽공원
재즈 마니아라면 한 번쯤 가고 싶을 만한 축제. 국내외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바로 서울에서 볼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은 법이니 말이다. 가격대가 비싸서 얼리버드로 구매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지만 양일권은 벌써 솔드아웃! 비싼 만큼 내 귀도 호강한다니 돈이 절대 아깝지 않은 페스티벌이다.
LINE-UP 팻 매스니, 램지 루이스, 마크론슨, 코린 베일리 래, 존 피자렐리, 바우터하멜, 레드푸, 에릭남, 에피톤 프로젝트, 성민제, 더티룹스, 페퍼톤스, 문정희, 디어클라우드, 스탠딩 에그, 정준일, 에디킴 등
가격 1일권 145,000 양일권 222,000(sold out) (현장구매: 양일권 245,000)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비행기에서 안전벨트를 꼭 메어야 하는 이유.jpg
알로하 항공 243편 사고 하늘에서 비행기 뚜껑이 날라가버림 거기서 사람이 기압차로 하늘로 빨려들어가버리고. 기체 파손되면서 내부에는 파편으로 부상자 다수 발생 기체는 요동치고 산소 떨어지고 비행기는 언제 두동강 날지 모르는 상황.. 그래도 기기 자체는 잘 작동해서 다행히 공항에 귀환해서 착륙 착륙 직후 사진 안전벨트 맨 승객들은 다행히 전원 무사했고 승무원 한 명이 밖으로 발려나가서 사망. 시신도 찾지 못함. (총 65명의 승객이 경상을 입었고 이중 승객 8명, 승무원 1명은 중상) 유일한 사망자 클라라벨 랜싱 당시 음료 서비수 중이었는데 하필 그때 비행기 윗 뚜껑이 날아가 변을 당함.. ㅊㅊ 더쿠 모야.. 너무 안타깝다.. 불편하다가 벨트 풀지말고 우리 모두 착륙할 때까지 꼭 벨트 합시다ㅇㅇ 아 뚜껑이 날아간 이유는 사고의 결정적 원인은 정비부족, 그리고 이착륙 횟수가 권고 한계치를 넘어서 금속피로 때문에 생긴 균열이었다. 이런 균열을 정비하면서 발견했어야 했지만, 발견하지 못한 채 기체는 비행을 계속하였다. 그래서 사고 당일 비행 도중 더 이상 버티지 못하여 감압이 되자 동체 일부가 그대로 뜯겨 나갔다는 사고 조사관들의 잠정적 결론이 나왔다. 라고 나무위키가 알려줌
나들이 떠나기 좋은 날씨! 가평 가볼 만한 곳 추천
뜨거웠던 폭염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런 날에는 나들이 떠나기 정말 좋은 기회인데요. 오늘은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과 함께 나들이 가기 좋은 서울 근교 여행지! 가평에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은 1993년부터 약 20여 년의 역사를 가진 곳으로 가평의 대표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전나무가 가득한 축령산 자락에 자리를 잡고 있어 사계절 내내 푸른 숲을 만날 수 있답니다. 정원마다 "꽃 찾기"라는 팻말이 있으니 꽃이름도 맞추며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한국에서 즐기는 스위스 여행! 에델바이스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져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스위스풍의 테마공원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가옥과 자연의 조화로 에델바이스 전체가 인생샷 추천장소라고 할 수 있으니 평생 기억에 남을 인생샷을 찍으러 떠나보세요! 쁘띠프랑스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인데요. 이름 그대로 프랑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곳입니다. 또한어린 왕자와 야간비행으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를 만날 수 있는 공간과 가뇰 인형극, 마리오네트 공연, 오르골 시연 등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 나들이로 떠나기 좋습니다. 청평호는 주변에 호명산, 화야산이 양쪽에 솟아 있어 주변 경관이 좋으며 잉어, 붕어 등 풍부한 어종으로 낚시꾼들에게도 사랑받는 곳인데요. 호수에서 모터보트와 수상스키 등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유람선도 운항되고 있어 연인들의 주말 나들이로도 손색이 없는데요. 넓은 호수에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수상레저를 즐기고 싶다면 청평호는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서울 근교 여행지 가평에서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가평의 다양한 여행지도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혜택과 함께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