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apjournal
10,000+ Views

스케이트보드와 축구, 묘한 조합의 나이키 SB 스테판 자노스키

많은 남성들이 기다려온 유럽 축구 국가 대항전인 ‘유로 2016(EURO 2016)’이 채 두 달이 남지 않은 시점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스케이트보드 라인인 ‘나이키 SB(NIKE Skate Board)’는 축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버전의 ‘스테판 자노스키(Stefan Janoski)’를 선보였습니다.
나이키 SB 스니커 라인의 대표적인 모델 중 하나로 손꼽히는 스테판 자노스키는 나이키 SB팀 소속의 대표 스케이트보더이자 아티스트인 ‘스테판 자노스키’의 시그니처 스니커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조금은 투박한 느낌의 기존 보드화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스케이터들은 물론 다수의 일반 팬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평상시 활동에 적합한 디자인은 물론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길거리 스케이트보드와 축구에서 영감을 얻은 ‘SB(Skate Board) X FB(Foot Ball)에디션’으로, 기본적인 실루엣 및 스케이트보딩에 적합한 기능과 축구화를 연상시키는 블랙 컬러의 가죽 소재에 아이코닉한 다이아몬드 패턴 스티칭을 더해 디자인적 측면을 강화했습니다. 이 제품은 한정판 축구 유니폼과 함께 더불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해 많은 축구팬 및 스케이트보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제품은 오는 5월 1일, $135(한화 약 15만 5천원)에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나이키 SB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고급지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남자 반팔 티셔츠 코디 캐주얼룩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 이너로 단독으로 반팔 티셔츠를 많이 입으시는데요! 오늘은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은 남자 데일리룩 반팔티셔츠 코디 준비해봤어요 :) 백프린팅 반팔티셔츠 올해 가장 트랜드인 디자인이 바로 백 프린팅이에요! 앞 라인에는 깔끔하게, 뒷 라인에는 커다란 그림이 그려진 디자인이 사랑받고 있어요 :) 청바지는 물론 반바지, 슬랙스 등 다양한 하의와 잘 어울려서 코디가 전혀 어렵지 않아요! (데님과 코디하실 경우, 어떠한 슈즈와도 잘 어울려요) (상의에 들어간 컬러를 하의로 매칭해주시면 더욱 완성도 높은 룩이 되죠 :) 컬러풀한 반바지도 예뻐요!) 무지티셔츠 뭐니뭐니해도 깔끔한 무지티셔츠가 코디가 쉽고, 깔끔해서 예쁘죠 :) 내게 맞는 컬러감, 핏을 잘 골라주신다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게 스타일링 연출할 수 있어요 :) 트임티셔츠 특별한 포인트는 아니지만 목 라인에 트임으로 디테일이 들어가기만해도 고급스럽고 세련된, 꾸안꾸 스타일링이 완성되요 절개선 특별히 프린팅이나 그림, 레터링과 같은 디테일이 싫으신 분들은 요렇게 절개 라인이 들어간 깔끔한 무지티셔츠는 어떠신가요?^^ 절개 디테일만으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느낄 수 있어요! 내 얼굴에 잘 어울리는 컬러와! 체형과 어울리는 핏만 골라주시면 코디는 굉장히 쉬워요 포켓티셔츠 트랜디한 오버핏에 포켓 디테일로 멋을 더한 티셔츠에요 여름이지만, 이너로 흰색, 검정색 등 롱 레이어드 티셔츠와 레이어드해서 착용하셔도 멋스럽답니다 :) 상의 , 하의와 같은 컬러의 신발이나 모자를 매칭해주시면 좀 더 완성도 높은 데일리룩이 되요 박스티셔츠 작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버핏, 박스티셔츠! 낙낙한 핏감으로 티셔츠 하나만 툭 걸쳐입어도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요 :) 레터링티셔츠 심심한 무지 스타일이 싫으시다면 요렇게! 레터링이 들어간 포인트 티셔츠는 어떠세요?^^ 나만의 개성있는 데일리루깅 될 거에요! 오늘은 이렇게 여름철, 꾸민 듯 안 꾸민 듯 매력적인 반팔티셔츠를 준비해봤어요~! 반팔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니, 멋스럽게! 나만의 스타일로 멋을 더해보세요 :-)
화장이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놀람주의
여러분 여기가 어디같아 보여여????? 뭔 스케이트보드장이 이렇게 있어보이냐구여? +_+ 여기가 원래 100년 된 교회였거등여 ㅋㅋㅋㅋㅋㅋ 대to the박 사람뿐만 아니라 건물도 화장하면 이렇게나 달라지네여 ㅋㅋ 스페인에 있는 llanera라는 도시에 있는 교횐데, 올 초에 스케이트 공원으로 탈바꿈됐다구 해여. 그리하여 바뀐 이름은 '혼돈의 절'ㅋㅋㅋㅋㅋ 작명센스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 오쿠다 산미구엘이라는 이름조차 멋있는 스트릿 아티스트와 레드불의 합작으로 교회는 지금도 계속 더 화려하게 더 밝게 채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ㅋ '니가 원래 뭐였거나 니가 지금 뭘 하고 있는지는 중요한게 아니라고, 진짜 중요한건 니가 궁극적으로 이루고자 하는 목표가 무엇인가- 라고' 가 이 페인팅들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라고...ㅋ 라임쩔져?ㅋㅋㅋㅋㅋ 원래 옛 교회나 성당들이 빛 들어오는게 쩔잖아여 그해서 더욱 컬러풀한 색감들이 잘 어우러짐ㅋ 엄청 드라마틱하지 않나여? 뭔가 저 이미지가 칠해지지 않았을 때 이런 행위들은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올텐데... 진짜 공간이 갖는 힘이란 대단한 것 같아여 +_+ 포토스팟이 곳곳에 있네여 ㅋㅋ 그러니까 이게 바로 Before & After 누가 이게 같은 공간이었다고 믿겠어여 ㄷㄷㄷ 리모델링 대성공ㅋㅋㅋㅋ 그럼 이제부터는 바뀌어가는 과정들을 조금 살펴볼까여? ㅋ 암만 알록달록해져도 또 성스러운 분위기는 그대로라 어디에 견주어도 대다나다 싶은 스케이트 공원이 되었습니다 +_+ 그리고 [여기] ◀︎ 가보시면 오픈 정보도 알 수 있으니까 체크하시고 가보세여!!! (이건 밖에서 본 원래 교회의 모습 +_+) 어때여 이런거 진짜 멋진거 같지 않아여? 스페인 갈 일 있으면 진짜 꼭 들러보고싶다! 여러분도 스페인 갈 일 있으면 꼭 가보세여 +_+ 보드 타시는 분들한텐 더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