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amgak
2 years ago10,000+ Views
제가 예전에 역삼역 근처에서 직장을 다녔어서 회사 회식 때 마다 먹었던 소고기 집이 있는데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정말 기가 막혀서 강남에서 소고기 먹을 때 항상 이 집을 찾아요 :)
주문 하면 셋팅 해주는 기본 찬들이에요. 종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하나하나 깔끔하고 맛있답니다 :)
먼저 주문한 고기는 '갈비살' 개인적으로 소고기 부위 중에 갈비살과 무난하게 맛있는 등심을 제일 좋아하는 편이에요 :) 소고기는 고기 자체의 퀄리티도 중요하지만 어떤 숯불에서 굽는지와 굽는 사람의 실력에 따라 맛이 많이 차이가 나는 예민한? 고기에요. 쎈 불에서 겉은 살짝 바삭하게 속은 부드럽게 빠른 시간에 앞 뒷면을 구워주는것이 포인트랍니다.
갈비살 다음으로 먹은 고기는 '꽃살' 이에요. 갈비살 보다 더 부드럽고 살살 녹는 맛이지만 느끼한 편이여서 많이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역시 입에서 녹는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고소함은 꽃살과 살치살 부위가 최고에요!
개인적으로 쌈 싸먹는 것 보다 흰 쌀밥에 같이 먹는걸 더 좋아한답니다. 이런 소금구이도 밥과 먹으면 정말 맛있지만, 역시 달달한 양념의 고기를 흰 쌀밥과 먹으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자주는 먹지 못하는 소고기지만 먹게 되면 꼭 이 집을 우선적으로 찾게 되네요. 역삼역 1번출구에서 멀지 않으니 기회되시면 한번 방문 해보시길!
8 comments
Suggested
Recent
@qhdtjr109 갈비살 1인 16,000원 꽃살 1인 20,000원입니다ㅎㅎ
@qhdtjr109 😍👍
감사합니다~~
가격이 어케되요??
@DaAeLee 앗ㅎㅎ알려주셔서 감사해요😍
View more comments
14
8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