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zib
10,000+ Views

모델하우스 제대로 보는 꿀팁 5!

모델 하우스 침대에 숨겨진 비밀은???
모델 하우스에만 가보면 막 아파트 사고 싶고 그렇죠~ 
그런데 모델하우스 침대에는 우리가 몰랐던 은밀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하네요.  
 
모델하우스 인테리어에 낚이지 않고 제대로 보는 꿀팁,
  
앞집맨이 알려드릴게요~!
▼ 더 많은 꿀팁이 궁금하다면, 카카오스토리채널을 구독해주세요~!
▼ 앞집맨의 무료 상담이 필요하다면, 구글플레이에서 앞집 앱을 다운 받으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반짝이는 욕실 만드는 생활 꿀팁
01. 얼룩 없는 거울 만드는 법  큰 거울일수록 얼룩이 많이 생길 수밖에 없다. 집에서 손쉽게 얼룩 없는 거울 세정제를 만들 수 있다. 바로 베이킹소다와 과산화수소인데 이 둘을 분무기에 담아 거울에 뿌리고, 스펀지로 닦으면 얼룩이 말끔하게 사라진다.   게다가 샤워 후에도 거울에 김 서림을 방지할 수 있다. 혹시나 베이킹소다, 과산화수소가 없다면 면도 크림으로 대체해도 좋고, 마른 수건에 린스를 묻혀 닦아도 좋다.  02. 욕실 곰팡이 제거법  욕실 타일 사이에 곰팡이가 피는 경우도 많은데 이때, 감자를 이용하면 좋다. 감자를 잘라 곰팡이에 대고 문지르거나, 강판에 감자를 갈아 곰팡이가 생긴 부분에 올려주고 30분 정도 놔두면 곰팡이가 깨끗이 사라진다.   또한 식초와 베이킹 소다로도 제거할 수 있는데 식초, 베이킹소다, 물을 1:1:1로 섞어 분무기에 넣어준다. 이를 곰팡이가 핀 부분에 뿌리고 수세미로 닦으면 쉽게 없앨 수 있다. 욕실 천장에 핀 곰팡이의 경우, 일회용 막대 걸레를 베이킹소다 물에 적셔 닦아주면 곰팡이를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03. 샤워커튼 세탁법  욕실에 설치한 샤워커튼도 더러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는 스프레이 병에 다목적표백에 500ml와 식기세척제 2큰술을 함께 섞어준 후, 분무기에 넣어 샤워 커튼 전체에 뿌려 준다. 그리고 5분 정도 지난 후 씻어주면 샤워커튼이 한결 깨끗해진다.  04. 욕조, 세면대 물 때 제거법  세면대와 욕조의 경우, 물때가 자주 끼어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데 식초 1/2컵, 알코올 1컵, 물 1/4컵을 섞은 후에 따뜻한 물 4리터와 섞어준다. 그리고 물때가 낀 구석구석 뿌린 후, 15분 정도 지난 후에 씻어준다. 말끔하게 물때를 제거할 수 있다.  05. 수도꼭지, 배수구 냄새 제거법  수도꼭지와 배수구 속의 이물질을 모두 제거하고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한 컵씩 섞은 물을 부어준다. 살균 소독과 악취까지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식초로 종이타월이 축축해질 정도로 적셔 수도꼭지를 잘 감싸준 후에 잠깐 놔뒀다가 칫솔로 수도꼭지를 닦아주면 얼룩이 모두 지워진다.   06. 욕실 녹 제거법  오래된 집일수록 욕실에 녹이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 녹을 제거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녹슨 부분에 소금을 붓고 문지른 후, 그 위에 레몬즙을 뿌려둔다. 밤새 놔둔 후, 다음 날 아침에 씻어주면 녹이 말끔하게 제거된다. 
[연애의참견3] 드라마 구원서사의 현실, '메시아 신드롬'
결혼준비중인 커플. 고민녀가 청접장 업체랑 전화하다가 신랑측 청접장 수량파악 안돼서 끊음 어디서 머리 텅텅 빈 소리가 여기까지 난다~!~! 내일 2시에 만나기로한거 다시 리마인드 해줬더니 표정보소^^… 상견레 식사부터 신혼여행지 등등 다 고민녀 혼자 정함 너가 에바쎄바다 진짜 잠시 시간을 갖기로 함 고민녀의 직업은 상담사임 상담 해주면서 자기도 통화 해봐야겠다고 마음먹고 통화함 고민녀시선: 애교 오지고 대형댕댕이 우쭈쭈하는 너껨 다시 화해하고 떠안고 가기로 함 직업도 상담사이고 연애도 이타적이고 남들에게 항상 도움을 주는 롤인 고민녀 그런데… ~집에서 같이 영화보기로 한 날~ 로맨스영화 싫어하는거 알아서 로맨스물 보자는 말 1도 안하는데 고민녀가 비포선라이즈 같이 보자고 했다함 갑자기 혼자 급발진 고민녀, 남친 둘다 맞지 않는 기종의 충전 케이블이 있고 비포선라이즈를 심지어 또 보고 있음 신혼집이 될 아파트 비번이 갑자기 바뀌어 있었고… 왜 슬픈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바람 맞음 옼ㅋㅋㅋㅋ벜ㅋㅋㅋㅋ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진짜 얘가 하는 말 하나도 이해안가고 못알아들음ㅋㅋㅋㅋㅋ 논리엔 무논리가 최고라더니 그게 너구나 ㅅㅂㅋㅋㅋㅋ 죄의식 1도없고 무논리의 온기만 남아있는 헛소리들 철없는 남친이지만 고민녀는 자기가 받아주면 이 남자를 구원 해 줄 수 있겠다 생각 했었음 She is…바람녀.. 바람녀가 더 당당한건 무슨 경우인건지 일상불가능 수준이 됨ㅠ 고민녀가 소중하게 대해주는게 당연하게 된 남친 근데 회사후배가 또 다른의미로 소중하게 대해주니까 색다르게 다가옴 고민녀는 잘 해준거 밖에 없어서 분할 수 밖에 없는 상황 물론 너무 힘들겠지만 결혼전에 알게 된게 운수대통 사람 하나 살렸다~!~! 메시아 신드롬.. 오픈릴레이션십..연참 보면서 별별 용어 다 얻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