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pin
50,000+ Views

옷을 잘 입는 방법 by lookpin

오늘은 옷을 잘 입는데 가장 중요한 사이즈 , 깔 맞춤 , 그리고 유행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우선은 사이즈. 인터넷에서 이런 사이즈 표를 보면 하나도 안 와 닿는게 사실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이 자신의 엉덩이 둘레를 알고 있겠습니까
그래서 일단 남자 옷에서 가장 중요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옷의 사이즈를 파악하여
옷을 사는데 실패를 없애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예시는 바지로 드는데, 상의도 마찬가지 방법으로 자신의 사이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 우리 같이 컴퓨터를 많이하는 사람들의 대표적인 체형은 파오후 / 뼈다귀 둘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에서 컴퓨터만 하는데 매우 먹으면서 한다 = 파오후
집에서 컴퓨터만 하는데 밥도 안먹고 한다 = 뼈다귀
뼈다귀던 파오후던 우선적으로 피해야 할 스타일은 바로 꽉 끼는 바지입니다.
사진으로 보아서 괜찮아 보이는 위 사진의 바지는 실제로 보면 여자보다
더 가느다란 다리를 강조하는 스켈레톤 핏이 되는 것이죠.
지나가는 남자들이 모두
"로우킥 한번 차면 부러지나?"
라며 궁금하게 만드는 핏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들이 매우 극혐하는 핏이죠. 당신이 자신보다 뚱뚱한 여자 싫어하는 거랑 똑같습니다.
엉덩이 크고 허벅지 큰 남자들이 (많은 체대생들) 바지 입을 때 위 사진과 같은 일이 많이 일어나는데,,
기본적으로 바지는 꽉 끼는 것 보다는 차라리 조금 넉넉한 NERD 찌질이 옷을 입은게 백번은 낫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특히 꽉 끼는 바지를 입을 때 밑위라고 하는 골반이 있는 부분!
여기가 꽉 끼면 답이 없습니다. 자신감이 충만하다면 미국가서 저렇게 입어도 될 지는 모르겠어요. 흑형을 이길 자신감이 있다면 바지 하나 사서 미국으로 ㄱㄱ!!!
처음 옷을 꾸며 입으려고 할 때 많이들 하는 착각이
바지가 꽉 낀다 = 핏이 좋다 = "오늘도 옷이 꽉 끼는 것을 보니 내 패션은 완벽해!"
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낭패를 피하기 위해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딱 하나의 완벽한 바지입니다.
이런 완벽한 바지를 어떻게 찾는지 이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정답은 쇼핑몰에서 사면 된다는 것이지요!
사이즈를 모르는데 어떻게 저런 완벽하게 자신한테 맞는 바지를 사냐고요?
그 비결은 바로 쇼핑몰 하나를 잡고 다양한 사이즈의 바지를 몽땅 구매하는 것입니다.
한 6장 정도..? 그리고 다 입어보고 반품 시키면 됩니다. (2500원으로 사이즈 파악 가능!)
여러분들은 말도 안돼! 그럼 쇼핑몰한테 너무 미안하잖아! 라고 하겠지만
사실 쇼핑몰은 워낙 돈을 잘 벌기도 하고 여러분들이 지불하는 택배비 5,000원 (반품 택배비까지)에는 이미 여러분들의 이러한 반품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쇼핑몰의 비밀이지요.. 쇼핑몰은 하나의 상품을 배송할 때 규모에 따라 1200~1600원을 냅니다. 그리고 2500원을 받지요) 반품을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도 이득! 쇼핑몰에게도 이득! (사실 쇼핑몰에게 이득까지는 아니고... 인건비는 퉁칠 수 있겠지요)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색상입니다.
색상은 진짜 어려운 것이 없어요!
진짜 색상은 그냥 하지말라는 것만 안하면 됩니다!
쇼핑몰에서 여러분이 사려고 고른 옷. 바로 그 옷을 입은 모델이 위 아래로 무슨 색을 입었는지 보십시오. 그리고 그 색을 입으세요! 제발.
그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것이 유행인데... 유행을 따르지 못 한채 개성만을 추구하면 옷을 잘 입고도 욕먹기 딱 좋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류승범이지요.
2006년에는 조인성이 베스트고 류승범이 워스트 였지만 만약 2016년에 조인성이 저렇게 입고 다닌다면??
분명 옷 사이즈도 잘 맞고 색상도 나무랄 곳이 없지만....어딜가도 욕을 먹을 것 같다, 저정도면 얼굴이 아무리 조인성이어도 여자들 떨어져나갈 것 같습니다...!
유행을 아는 가장 간편하고 확실한 방법은 유명 쇼핑몰에 올라오는 신상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이때 바로 룩핀이 필요하지요! 룩핀은 쇼핑몰 순위와 많이 팔린 상품을 알려주어 유행을 파악하기 쉽습니다. (남들이 다 사는 옷이 뭔지 알고 그걸 피할 수 있어서 좋은 것도 있습니다. 똑같은 옷 마주치면 창피하자나요..☞☜)
아예 옷 못 입는 친구들을 위해 이렇게 코디 전체를 살 수 있는 상품을 모아 놓기도 했습니다. (어플 만들다 진짜 옷 못 입는 사람들에겐 이런 것이 필요하다고 느꼈지요 하하)
룩핀은 남자들이 옷을 잘 입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쇼핑카테고리에 여자옷 관련 어플은 수 백개인데, 남자 어플은 맵씨 그리고 룩핀 정도가 전부이죠...ㅠ
앞으로 광고글 뿐만 아니라 남자 옷 꿀팁과 최신 상품, 유행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도 글을 많이 많이 발행할테니 계속해서 룩핀을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정말 패션고자인데 마른체형이라..길거리나 지하철환승할때 돌아다니다보면 꼭 한번도아닌 여러번 듣는말이있습니다'진짜말랐다'마음속으로 괜찮아 운동하면돼 헬스다녀서 몸관리하면됀다는 자기한테 주문을걸어도 저도모르게 귀에서 환청까지 들리는거같더라구요ㅠㅠ우선 제가 반성해야될거라면 자기자신을 꾸밀줄모르고 남들 다하는 운동을 안하고살았죠.그나마 이렇게 쉽게 옷스타일부터 마른체형도 스타일있게 입을수있다는게 힘이돼네요..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한적도없는지라~후후
포춘쿠키를 위하여~
정말 좋은 정보네요!! 쇼핑몰이 노골적으로 홍보되지 않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브랜드로서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 ㅠㅠ 불가피하게도 제 개인 계정으로 쓴 글을 다시 올리게 되었습니다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