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Holic
5,000+ Views

아이패드에서 진짜 미니카로 게임을?

포켓레이싱 2.0(Pocket Racing 2.0)은 애플 아이패드 게임과 연동해 갖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다. 64분의 1 스케일로 축소 제작한 미니카가 아이패드 위에서 게임 조작에 따라 실제로 움직이는 것이다. 포켓레이싱 2.0은 불빛이 계속 바뀔 수 있게 LED를 배치하는 한편 차량 움직임을 만들어주는 피스톤 3개를 내장했다. 차체 바닥에는 광센서를 곁들였다. 이 제품을 아이패드 화면 위에 놔두면 포켓레이싱 2.0은 게임에서 보이는 신호를 감지, 반응한다. 게임을 하면 포켓레이싱 2.0은 차체에 붙은 표시등을 깜박이거나 특정 지점을 통과하면 차체가 뛰거나 게임 중 다른 차량과 충돌하거나 파괴되면 본체 부분이 공중에 튀어 오른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관련 내용은 이곳(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560773543/pocket-racing-20-race-a-real-car-on-your-ipa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초보자를 위한 자급제폰 구매 가이드
혹시 폰 바꿀 계획이 있는 빙글러를 위한 자급제폰 구매 가이드 나도 언젠가 폰 바꿀 때 써먹어야지 1. 자급제폰이란?? 말 그대로 '휴대폰 그 자체를 사는 것'이 자급제폰 보통은 휴대폰을 살 때 통신사 직영점 or 대리점에 가서 요금제와 결합해서 약정으로 사는데 삼성 온라인몰이나 애플 스토어에서 휴대폰만 사는 방식! 2. 휴대폰이 비싸서 약정 걸어서 사는건데 직접 사는거 부담스럽지 않나요? 요즘은 신용카드사에서 24개월 or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해주는 경우가 많음! 비교하자면 일반 방식 - 24개월 할부로 구매 + 기기값과 요금을 전부 통신사에 납부(+이자!) 자급제 방식 - 24개월 할부로 구매 + 기기값은 카드사에 납부하고 요금은 통신사에 납부 자급제 방식의 좋은 점은  할부에 이자가 붙지 않기 때문에 (무이자할부의 경우) 매달 4천원에서 5천원을 아낄 수 있다는 것! 웬만한 카드사는 이런 혜택 있으니 본인이 쓰는 카드에 있나 확인해 볼 것!! 3. 자급제폰의 좋은 점 일단 짜증나는 '약정'이란게 없음  (폰을 바꾸고 싶을 때 바꿀 수 있음, 물론 기기값 할부는 내야겠지만) 3~6개월 이상의 높은 요금제를 요구하는 경우가 없음 그리고 일부 악질 폰팔이들에게 호구맞을 일이 전혀 없음 (그냥 휴대폰 기기 자체를 사는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사든 본전) 그리고 가장 좋은게 알뜰 요금제와 시너지가 좋음 +) 굳이 알뜰 요금제로 쓰지 않더라도 기존에 쓰고 있는 대형 통신사의 요금제 선택 약정을 걸고 쓰는 것도 가능! 4. 알뜰 요금제? SKT, KT, LG 전부 알뜰 요금제가 있음 sk의 경우 세븐 모바일, cj는 헬로 모바일 등등이 그것임! 요즘 알뜰 요금제는  LTE 무제한 (10~15G 기본 제공, 다 쓸 시 하루 2G) 문자, 전화 무제한 요금제가 보통 3만원대에 책정됨 (낮은 경우 2만원대도 가능) 대형 통신사에서 6만원대 요금제가 알뜰폰에선 3만원대라는 말! 5. 결론 자급제폰 + 알뜰 요금제를 쓰면 통신비를 아낄 수 있다. 6. 자급제폰을 사면 오히려 피해를 볼 수 있는 사람 1) 휴대폰 성지 등등을 잘 알아서 보조금 받고 잘 살 수 있는 사람 2) 대형 통신사를 가족이 전부 써서 가족 결합이나 인터넷 TV 결합 등등을 쓰는 사람 3) 대형 통신사에서 주는 제휴 포인트를 알뜰하게 잘 사용하는 사람 이라면 자급제폰에 대해서 조금 고민해보는게 좋음 다만 나는 포인트 이딴거 모르고 월에 내는 요금만 낮아지면 된다 싶은 사람은 자급제폰이 좋을 수 있음! +) 그리고 자급제폰을 살 경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월납입형 휴대폰 보험에 가입하지 못할 수 있음. 이 부분은 애플케어나 삼성 모바일 케어로 커버 가능! 출처 : 도탁스 다들 흑우되지 말고 현명한 소비합시다.
[9월 EVENT - 1, 뉴스저작권 준수 사례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새로운 시각, 뉴스저작권을 알리는 새로운 빛 뉴스저작권 지킴이 5기 ✨뉴빛✨입니다! 얼마 전 뉴빛에서 9월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바로 ‘일상생활 속 뉴스 저작물 올바르게 사용하기’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단순 링크🔸를 체험해보셨더라고요! 단순 링크는 뉴스저작권을 지키기 위한 제일 쉬운 방법이니 여러분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뉴빛의 콘텐츠를 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단순 링크🔸에 대해 알아볼까요?? 단순 링크란⁉️ 언론사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링크를 의미합니다! 단순 링크는 공유할 수 있지만 해당 기사로 연결되는 🔥직접 링크는 공유 불가능🔥하니 반드시 유의해 주세요! 뉴스저작권을 지키는 방법은 쉽지만 조금 귀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작성자의 창작성✏️을 인정해주고 이를 지켜줄 때 더 퀄리티 높은 뉴스 기사🗞를 받아볼 수 있겠죠❤️ 소중한 창작물의 저작권이 보장받는 그 날까지, 뉴빛과 함께 올바른 저작권 문화를 만들어가요!👍 #뉴스저작권 #뉴스저작권지킴이5기 #한국언론진흥재단 #2020뉴스저작권지킴이
[이슈시개]"CHOO하다"…JK김동욱에 쏟아진 비난
CBS노컷뉴스 최원철 기자 현 정부·의원 비판 SNS 게시글 뒤늦게 알려져 출연 방송국 게시판 네티즌 항의글로 도배, 접속차질도… JK김동욱(사진=JK김동욱 SNS 캡처) 가수 JK김동욱이 자신의 SNS에 적은 다양한 비판글들이 뒤늦게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도마에 올랐다. JK김동욱은 캐나다 국적으로 2002년 데뷔해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자신만의 특별한 목소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 프로그램을 통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그가 자신의 SNS에 올린 현 정부와 현직 정치인들을 비판하는 글들이 전해지면서 대중의 관심은 비난의 화살로 변했다. 'Choo하다 choo해' 지난 14일 가수 JK김동욱의 SNS에 이와 같은 게시글이 등록됐다. 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국회 정치분야 대정부질문에 참석해 청문회를 방불케 하는 공방이 진행됐던 날이다. (사진=JK김동욱 SNS 캡처) 실제로 그의 SNS에는 정부 비판, 특정 정치인을 비판하는 글이 다수 게재돼 있다. 대표적으로 그는 코로나가 한창 유행했던 3월 "마스크로 시작해서 마스크로 끝날 것만 같은 이 정권"이라고 SNS에 올렸다. 특히 6월 인천국제공항 관련 이슈가 발생했을때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의원의 발언에 비판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 네티즌은 "노래는 좋았지만 팬으로서 아쉽다"고 토로했다. 다른 네티즌은 "언행에 신중하길 바란다"고 지적했다. JK김동욱이 출연하는 한 방송사의 시청자 게시판(왼쪽),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다(사진=해당 방송사 홈페이지 캡처) JK김동욱이 음악방송 디제이와 프로그램 MC를 하고 있는 한 방송국에도 불똥이 튀었다. 해당 방송국의 시청자 참여 게시판에는 그의 방송 퇴출을 요구하는 목소리로 아우성이다. 한 시청자는 "외국어로 방송하느라 고생이 많으시다"며 "본인의 나라로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비난했다. 게시판은 접속자가 몰려 한때 방송국 홈페이지 접속이 잘 안되는 상황도 빚어졌다. 한편 JK김동욱은 지난 17대 대통령 선거 당시 이명박 전 대통령의 선거 유세곡을 불렀다고 알려지기도 했다. 그는 2007년 9월 빅토리(Victory) 싱글 앨범을 출시했고 이 전 대통령 측에서 선거 유세곡으로 활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