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ekhyoni
5,000+ Views

천가지 매력을 지닌 여배우 천우희

영화 '한공주'를 시작해 국내 박스오피스를 주름잡는 ​막강 여배우 천우희!묘한 매력때문에 각종 영화 섭외순위 1순위에 빛나는가장 핫한 배우가 아닐까 싶은데요그녀가 선보이는 본인만의 연기컬러 또한 주목받고 있어외모면 외모 연기면 연기 빠지는 곳 하나 없는 배우라 감히 말씀드리고 싶은 배우 중 하나 입니다
출처: 헤럴드팝그런 그녀가 요번 2016년 영화 곡성으로 다시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하네요!오늘 보니까 영화 '곡성'에 관련된 인터뷰기사가 몇개 떴더라구요~ '곡성'은 조용한 시골 마을에 낯선 외지인이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제69회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 초청됐다고 합니당.자랑스럽다!!! 짝짝!!
출처: 헤럴드팝기사 보면서 하얀피부가 무척이나 빛나는 천우희씨의 블라우스 또한 눈이 가더군요!기본 느낌이었는데 엥!? 카라 끝자락에 별이 있네요!
출처: 헤럴드팝하의는 브라이트톤의 팬츠를 매치하여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의 천우희씨를 또한번 접할 수 있었네요!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더 기대되는 천우희씨! 응원합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디어마이프렌즈) 많은 사람들이 명작으로 꼽는 드라마 속 나레이션
[매회 인상 깊었던 '완'(고현정)의 나레이션] 디마프 속 장면 "그대 곁에 우리가 있어요" 우리를 울고,웃게하고 또 많은 것을 느끼게 했던 웰메이드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모든 것이 완벽했던 내 인생드라마. 어쩌면 꼰대들이 있기에 우리가 이 사회를 살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닐까. 노희경 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디마프 아직 안 본 사람 있으면 제발 꼭 봐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ㅣ인스티즈 제 인생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_* 지금 짤들 보면서도 눈물이 날 것 같아서 힘들었어요 .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지막화 엔딩씬의 나레이션도 적어봅니다 ! 나는 얼마나 어리석은가. 왜 나는 지금껏 그들이 끝없이 죽음을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다고 생각했을까. 그들은 다만 자신들이 지난날, 자신들의 삶을 열심히 살아온 것처럼 어차피 첨에 왔던 그곳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거라면 그 길도 초라하지 않게 가기 위해 지금, 이 순간을 너무도 치열하고 당당하게 살아내고 있는데. 다만 소원이 있다면 지금 이 순간이 좀 더 오래가길, 아무런 미련이 남지 않게 조금 더 오래가길.. 감정소모가 엄 - 청 - 심한 드라마라 매 화 휴지없이는 보기 힘들지만 T_T ( 저는 정주행하는데 한 달 넘게 걸렸어요 . . ) 꼭 꼭 꼭 보시길 추천드리는 <디마프> 보면서 참 많은 생각이 스치는 인생명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