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3 years ago500+ Views
합리적 가격으로 특급 호텔웨딩을 선사하다
밀리토피아 호텔 웨딩시연 현장
밀리토피아호텔이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웨딩 시연을 개최했다. 품격 있는 호텔 예식을 한눈에 볼 수 있었던 그날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한다.
지난 4월 8일, 은은한 봄 햇살을 받으며 밀리토피아호텔을 찾았다. 벚꽃비가 내리던 그날 그곳에서 호텔 웨딩 오픈 세리머니가 열렸기 때문이다. 벚나무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밀리토피아호텔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친자연적 주변 분위기와 탁 트인 시야가 인상 깊었다.
성남 유일의 호텔 웨딩을 선보일 밀리토피아호텔이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마련한 이날 행사는 웨딩&연회팀의 그간 노력과 정성이 곳곳에서 느껴졌다. 우선 3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는 널찍한 홀에 들어서자 화려하고 스타일리시한 웨딩 데커레이션이 취재팀을 맞이했다.
따뜻한 이 계절을 반영한 듯 풍성한 조팝나무와 카라 생화로 장식했는데 높은 천장, 따뜻한 캔들 장식과 어우러져 탄성이 절로 나왔다.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 세련된 감각이 돋보여 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줬다.
곧이어 호텔 예식의 진수를 보여주듯 홀의 모든 불이 꺼지고 조명이 테이블을 비춰 세련미를 더했다. 14m 길이의 버진로드는 새로운 인생의 첫발을 내딛는 신랑신부에게 시선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홀에서 예식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테이블 세팅도 정성스러움 자체였다. 밀리토피아호텔 예식 코스는 합리적인 가격, 사계절 신선한 재료로 최고의 맛을 내는 메뉴로 알려진 터라 기대가 됐다.
대한민국 제1호 조리 명인이 셰프로 있다기에 기대감은 더욱 컸고, 음식 맛은 만족스러웠다. 아름다운 노랫소리까지 흘러나와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밀리토피아호텔의 예식. 그 모든 진행 과정을 한눈에 미리 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한편 밀리토피아호텔은 송파 위례 신도시에 위치해 번잡함 없이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하다. 강남, 송파와 가까워 접근성도 좋다.
특급 호텔의 웨딩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 올 5월 중 4성급 호텔로 호텔 등급 심사를 받을 예정이다.
오픈 기념 웨딩 특전으로 예식 전날 혹은 당일 스위트룸 1박 숙박 등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눈여겨볼 만하다.
INFO.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360-1 전화 031 727 9300
에디터 이수희 포토그래퍼 이건중
월간웨딩21 편집부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3 Likes
2 Shares
0 comments
Suggested
Recent
3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