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osayo
2 years ago10,000+ Views
(Maksimir Park : 핸드폰 나무 ㅋㅋㅋㅋ)
모두들 어쩜 이렇게 남들과 다르게 살고 싶어 하는걸까여 ㅋㅋㅋㅋ
누구는 여행을 재미난 방식으로 가고
누구는 그게 아니면 여행 사진이라고 잼나게 찍고 ㅋ
지금 보여드릴 분은 조금 다른 시선으로 여행을 한 사람이에여
그냥 그렇고 그런 여행이 될 뻔 했지만 약간(?)의 후작업을 통해
동화속 세계로 대변신+_+
상상속의 자그레브로 떠나 볼까여?ㅋㅋㅋ
모닝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나 커피 한잔도 안마셨는데 ㅋㅋㅋㅋㅋ
피곤한데 커피를 안마셔서 헛게 보이나 봐여 ㅋ
Maksimir road를 달립니다 커피한잔(?) 들고 ㅋㅋ
Maksimir Park 에 왔어여+_+
여기는 유럽여행을 한다면 꼭 꼭 들러야 할 장소라고 하네여!
핸드폰 충전을 해야 할 것 같아서 자연과 접선을 합니다 ㅋㅋㅋㅋ
이제 Maksimir Park를 떠나 버스를 타러 갈까여? ㅋ
검표원이 티켓을 달라고 했지만 티켓이 없을 때 내 모습 ㅋㅋ
이제 시티센터로 왔어여.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우리를 반기져 +_+
Music Academy 사진을 찍었는데... 도망치기 전에 올렸어야 했는데 방심했더니 다 날아가네여 ㅠㅠㅠㅠ
위로 올라가야 되는데 계단이 끝이 없네여... 피보나치 수열같아 ㅋㅋㅋㅋ
Strossmayerovog 산책로를 걷는데 놀라운 일이 일어났어여!!! 이런건 얼른 찍어야돼 안찍으면 친구들이 안믿어준단말얔ㅋㅋㅋ
Zagreb Funicular Railway 근처에서 계단을 내려가는데... 뭔가 통신 오류가 있었나 봐여. 내 주변에 있던 사람들이 갑자기 내 핸드폰 밖으로 튀어나오기 시작했어여 헐 대박
Tour the Zagreb cannot pass without one cloudly and rainy Tuesday. We will pass through the Importanne Centre under the Main Railway Station in order to reach the following photo…
흐리거나 비오는 날씨를 한 번도 만나지 않았다면 자그레브 여행이 아니져 ㅋ
비오는 날 Main Railway Station 아래를 걷습니다 ㅋ +_+
그러다 보니 피곤해 졌어여. 걷는거 넘나 힘든것... 슬라이딩해서 길을 내려가봐여 ㅋㅋㅋ 그럼 Jarun Lake로 알려진 Zagreb sea가 나오져 +_+
Lake Jarun의 경치를 즐기고 +_+
집에 오는 길에는 꼭 꼭 만나야 할 The Hendrix bridge도 봅니다 +_+
달리다 신발이 벗겨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급히 벗겨지느라 그림자는 아직 남았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기다리냐 내 그림자
난 아닌 것 같은데?
꽃들이 가득한 Botanical Garden을 방문해여 +_+ 이제 자연이 그리울 때가 됐잖아여
다른 시간의 세계로 향하는 문이 숨겨져 있어여.
엄청 열심히 일한 주는 나를 순식같에 주말로 인도하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저는 이렇게 무한대로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여 오늘 여행
재밌으셨어여?ㅋ
다음에도 같이 떠날 수 있기를 +_+
이런 아이디어들 넘나 좋네여 ㅋ
귀엽고 재밌고
뭔가 마지막 사진 보니 귀엽게 생기시진 않은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요가 훨씬 귀엽사요 ㅋㅋㅋㅋㅋㅋ)
아이디어는 넘치고 주머니만 가벼운 사요
오늘 이만 물러갑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또 쓸지도 모름)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vladimir76 부모님 사진들만 주구장창 찍어드려서 정작 여행사진이 제대로 없어여 ㅋㅋㅋㅋ 컨셉 : 효자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효도여행기 올려주세요
@sonyesoer 진짜 컴퓨터 잘 다루면 이런 여행기도 쓰고 재밌을것 같아여+_+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래브...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요~~ 꽃보다 누나? 덕분에 유명해졌지만... 이탈리아 가기전에 먼저들려야 할곳^^ 아기자기한 곳~~
하 사요사요가 팬들이 생겼네요 ㅋㅋ
View more comments
22
11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