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0+ Views

칼하트WIP 우먼 16 S/S 스페셜 룩북 ‘SUMMER LULLABY’ 공개

이번 시즌 우먼 스페셜 룩북 ‘SUMMER LULLABY’는 여름 바람에 어우러진 세 명의 소녀를 담아냈다.
칼하트WIP SS16 여성 컬렉션은 베를린을 베이스로 하는 디자인팀이 뭉쳐, 브랜드의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디테일을 강조했다. 이번 여성 컬렉션은 클래식 워크웨어 실루엣을 재해석한 ‘ICONS REVISITED’ 테마와 브랜드의 고향, 디트로이트의 스트릿 문화를 보여주는 ‘FREEWAY YOUR MIND’테마, 빈티지 스포츠 웨어에서 영 감을 받은 ‘ATHLETIC SHORE’테마를 선보인다. 더욱 슬림해진 실루엣의 여성 Bib Overall과 가볍고 스포티한 윈드브레이커, 데님 원피스 등의 아이템 등으로 믹스 매치된 여성 컬렉션을 이번 우먼 룩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는 웍스 아웃 공식 홈페이지(www.worksout.co.kr)에서 가능하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옷차림으로 구분하는 건 존나 구식이야"
영블러드(yungblud) 라는 영국 가수를 소개합니다!!!!! 항상 시선강탈하는 핑!크! 양말과 진~~~한 스모키 화장을 하고 다녀서 펑크족 이미지로 각인되어있었는데 최근에는 치마도 자주 입고 다니시네여 크 역시 패션에는 성별이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ㅇㅈㅇㅈ 공연중에도 빛나는 그의 각선미와 눈부신 핑크 양말!!!! 그의 패션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그의 인스타에 찾아가 악플을 다니 세상 쿨한 글을 업로드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칼맞고 싶냐고 물어봐 😊♥︎ 남들의 시선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 노빠꾸 영블러드! 멋진 것 같아요 ㅠㅠ 그렇다고 맨날 치마만 입고 다니는가?! 그렇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 즈~언혀~!!!!! 펑크룩을 주로 입고 다니는 영블러드! 다양한 룩에 도전하지만 언제나 그의 발목은 핑크색으로 빛납니다 번쩍번쩍 💕 division is old fookin fashioned. 옷차림으로 구분하는 건 존나 구식이야. 혹시나 영블러드의 옷차림과 핑크핑크한 양말을 보고 그가 성소수자일 거라고 생각하시는 꽉!!!!!!!!!!!!!막힌 빙글러가 있을지 모르겠는데... (그거 편견인거 아시죠잉?) 위에 올렸던 영블러드의 인스타 글처럼 여자의 옷을 입고 여자를 흉내내고 싶어하는 남자가 아닌, 그냥 성별에 상관없이 내가 원하는! 입고싶은! 옷을 선택해서 입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 제가 요즘 자주 듣는 영블러드의 Original me (ft. dan reynolds of imagine dragons) 올리고 저는 짜지겠습니다 ^^7 아디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