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0+ Views

데우스 코리아와 함께한 2016 3rd 더스트 레이스

데우스 코리아와 함께 한 2016 3rd DUST RACE 행사가 충주 수안보에서 진행되었다.
더스트 레이스(DUST RACE)는 50cc~100cc의 낮은 배기량 바이크로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를 고민 중에 기획하게 된 행사로 이륜차를 즐기고 사랑하는 마니아들이 한데 모여 만들어진 행사다. 본 행사는 이륜차 관련 문화, 커스텀 문화를 장려하며, 낮은 배기량 바이크뿐만 아니라 바이크를 즐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일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 속에는 먼지를 일으키며 경기를 즐기는 참가자들, 앙증맞지만 위엄을 지키는 낮은 배기량 바이크의 생소한 모습들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이미지는 데우스 코리아 홈페이지(www.deuscustoms.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델 주우재가 추천하는 기본 흰티 면티 5개 (남녀 공용임)
페어플레이 (페플) 원단이 드라이하다 두께감이 좀 있다 빳빳함 제일 자주 입음 친한 모델들 사이에서 다같이 재구매하면서 산다. 핏이 잘 잡힌다. 목이 좀 늘어나는 편인데 크게 신경 쓰이진 않음 트리플에이 긴팔 반팔도 괜찮은데 개취로 긴팔이 더 좋다함 제일 원단이 드라이함 바스락 계열 사이즈 크게 나오는 편 손목에 시보리처리 단독으로 입기 제일 좋음 어깨 각이 사는 편 넥 라인이 짱짱함 무신사 스탠다드 목라인이 좀 큰 편 원단이 촉촉 찰랑거림 몸 라인이 보이는 타입 내의와 일반 면티의 중간 길단 기념품 티셔츠 만들 때 쓰는 티셔츠라 함 전세계에서 어디에서나 유통이 되어서 입는 티셔츠라고 함 여유있는 핏 무난하고 편함 팔 길이 애매하지만 기장이 길어서 레이어드할 때 편할 것 여자 사이즈 따로 나오니 본인 사이즈 찾아서 사면 됨 아동용도 있음!!!! 챔피언 긴팔 티 반팔보다 긴팔이 넥라인이 더 짱짱하다함 팔 길게 나옴 원단이 트리플에이 긴팔 제품보다 덜 드라이해서 넣어입기 좋음 손목에 로고 있음 긴팔이지만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두께 영상에 스타일링 방법도 나오니까 보는 거도 추천 여름 티 어차피 맨날 입고 땀 흘리고 맨날 세탁기에 돌릴 거 저렴하게 사서 후뚜루마뚜루 입자 출처 더쿠 여름용 긴팔 하나 사고 싶었는데 챔피언 하나 장바구니에 쏙 담아보렵니다 후후.... (+지오다노 3개 묶음도 가성비 죽여주는 거 다들 알고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