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5월 14일 오늘의 해외축구소식(래쉬포드, 로드리게스, 샤카, 벵거, 포그바, 마짜리)
잉글랜드 대표팀의 감독인 로이 호지슨은 이번 여름에 열리는 유로 2016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어린 공격수인 마르쿠스 래쉬포드를 부를려고 합니다.
(더 선)
아스날,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인 제임스 로드리게스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제임스 로드리게스가 팀에서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스)
보루시아 묀헨글라드바흐의 미드필더인 그라니트 샤카는 유로 2016이 개최되기 전에 아스날로 이적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스타)
아스날은 이번 여름에 이적자금으로 5410만 파운드를 지급할 것입니다. 그러나 아르센 벵거는 아스날이 더 많은 이적자금을 지급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브닝 스탠다드)
프랑스 국가대표팀의 미드필더인 폴 포그바는 이번 여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복귀하거나 맨체스터 시티로 이적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더 선)
전 리버풀의 수비수인 제이미 캐러거는 에버튼에서 경질당한 로베르토 마르티네즈의 후임으로 로베르토 만치니나 라파 베니테즈가 올 것이라고 옛아하고 있다.
(데일리 메일)
에버튼은 로베르토 마르티네즈를 경질한 이후에 새로운 도전을 위하여 감독을 데려오는데 고려를 해볼것이다.
(리버풀 에초)
전 인테르, 나폴리의 감독이었던 왈테르 마짜리는 플로레스 감독이 떠난 왓포드의 새로운 감독으로 부임할수도 있다.
(왓포드 옵서벌)
세리에B의 관계자의 따르면 레스터 시티가 페레스카의 공격수인 지안루카 라파둘라의 영입 경쟁에서 앞서있다고 전했습니다.
(비아 골닷컴)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수비수인 데런 얀마트는 뉴캐슬 유나이티드가 잉글랜드 챔피언쉽으로 강등되면서 팀을 떠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뉴캐슬 크로니클)
엠폴리의 미드필더인 피오트르 지엘른스키는 리버풀의 감독인 위르겐 클롭과 함께 이미 붉은 셔츠를 입고 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데일리 스타)
잉글랜드의 국가대표인 에릭 다이어는 자신들의 라이벌인 아스날보다 더 높은 순위로 시즌을 마치는 것에 대하여 팬들에게 보상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브닝 스탠다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임대 생활을 보내고 있는 페르난도 토레스가 완전 이적을 위하여 AC밀란과 협상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Squawka)
미국과 멕시코는 2026년 월드컵에서 공동개최를 하기 위하여 서로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ESPN)
아스날의 미드필더인 미켈 아르테타는 다음 시즌 펩 과르디올라와 함께 맨체스터 시티의 코치로 합류할수도 있습니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출처 - BBC GOSSIP
약간의 오역이 있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