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sukpark71
1,000+ Views

코트라, 스포츠아트 국가대표전 아몬무브먼트 x 광작가

코트라에서 진행하는 기업과 예술의 빼어난 매칭, 수출전(秀絀展), 코트라 아트콜라보 전시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16.05.10 - 07.17까지
스포츠를 주제로 한 아트콜라보 기획전에서 일러스트 작가인 광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를 제작, 가죽스니커즈위에 , 디지털 프린터를 통한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농구, 캘리그라피와 농구경기에서 보여질 수 있는 일러스트 이미지들을 다양하게 조합하여 제작한 스니커즈입니다. 패턴을 최소화해 스니커즈위에 이미지들이 잘 노출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웨이브폼 시스템이라는 특허받은 아웃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트라 아트콜라보 전시관에서 관람하실 수 있으며, 추후에는 리우브라질 올림픽기간에 브라질 내 한국관에도 전시될 예정입니다.
스포츠를 주제로 한 아트콜라보 기획전에서 일러스트 작가인 광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를 제작, 가죽스니커즈위에 , 디지털 프린터를 통한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야구,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라는 컨셉아래 광작가님과 조율하에 나온 스니커즈입니다. 패턴을 최소화해 스니커즈위에 이미지들이 잘 노출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웨이브폼 시스템이라는 특허받은 아웃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트라 아트콜라보 전시관에서 관람하실 수 있으며, 추후에는 리우브라질 올림픽기간에 브라질 내 한국관에도 전시될 예정입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리복 인터벌을 신은 남매 힙합 듀오, 릴 체리 & 지토 모 볼드한 케미
Editor Comment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리복 클래식의 ‘인터벌(Interval)’이 새롭게 복각되어 세상에 나왔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 1996년 애틀란타 하계 올림픽 기념으로 출시된 인터벌은 퍼포먼스에 특화된 스니커를 맛본 프로 선수들 사이 소문이 널리 퍼져 1년 뒤부터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모델로 진화하며 측면의 대형 벡터 로고가 시그니처 아이콘으로 확립되었다. 그렇게 본연의 클래식은 유지한 채 2019년도 버전 인터벌은 현대에 걸맞은 디자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장착해 다시 돌아온 것이다. 남다른 볼드함을 내뿜는 인터벌의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아이즈매거진>이 소스카르텔 크루의 유일무이한 남매 힙합 듀오 릴 체리, 지토 모를 만났다. 최근 마이애미를 기반의 신나는 트월킹 사운드를 선사하는 새 싱글 [MUKKBANG!] 발매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그들은 ‘한국 뉴웨이브 힙합’의 대표 주자다. 그들에게 내재된 강한 존재감을 조명한 에디토리얼을 아래에서 천천히 감상해보자. 볼드함의 절정인 인터벌과 릴 체리의 앙증맞으면서도 독특한 개성, 이를 뒷바침 하듯 자유분방한 지토 모의 스타일은 환상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 되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2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