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
2 years ago10,000+ Views

이런 소방관 또 ㅇ벗습니다

수많은 사람을 구하기 위해 불 속으로 뛰어드는 진정한 영웅, 소방관. 소방관에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 있다면 그건 아마 뜨거운 열기를 막아주는 ‘방화복’일 것이다. 그런데 얼마 전, 호주에서 16명의 소방관이 목숨과도 같은 방화복을 벗어버렸다고 하는데…? 아니 눈이 호강하는 건 참 좋긴 한데…. 어째서 이 소방관들이 옷을 벗게 된 걸까?
그 이유는 바로 어린이 병원 재단의 자선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소방관 달력’ 때문이다.
헬멧과 방화복 대신 근육질 몸매를 통해 다른 이들을 돕는 소방관들. 이쯤에서 잠시 소방관 오빠(형)들의 화보를 감상하는 시간을 갖자.
.
.
.
????????!?!?!? 자세히 보니까 소방관들이 웬 털뭉치를 들고 있다…? 사실, 이 귀여운 강아지들은 모두 동물단체가 구조한 유기견이다. 훈남 소방관들이 유기견들의 새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함께 화보를 찍은 것이다. 2017년 호주 소방관 달력은 특별히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를 위해 제작되었다. 올해 달력 수익금은 모두 RSPCA(동물 복지 자선협회)에 기부하여 동물 보호와 동물 학대 방지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23년째 이어지고 있는, 착한 소방관들의 달력 시리즈. 지난해까지 총 130만 달러(약 15억 원)에 달하는 수익금이 어린이 병원 재단에 기부되었다.
몸도 마음도 멋진 소방관 영웅들이 차가운 세상에 불을 지피기 위해 만든 ‘몸짱 소방관 달력’.
어쩌면 세상에서 가장 핫한 달력이 아닐까?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우리나라는 장갑도 개인이 사야한다는데 제발 소방관의 처우라도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저동네는 모델인지 소방관인지 분간이 안가고 우리동네는 소방관인지 국가소유 노예검투사인지 모르것다
칭송받아 마땅한 살아있는 영웅들 소방관..
제목이 신의 한수다ㅋㅋㅋㅋ
우리나라 서울 소방관 달력도 소개해줫으면 좋겟네요
32
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