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ny0619
10,000+ Views

미래의 에디터를 꿈꾼다면, 로피시엘옴므 서포터즈 Mr.Loffy

미래의 에디터를 꿈꾸는 당신! 세계적인 남성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옴므의 서포터즈 Mr.Loffy를 추천합니다.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Mr.Loffy 1기로써 생생하게 전해드리는 추천이유 4가지!
1.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브랜드, 시설을 접할 수 있음
3개월동안 론진, 네스트 호텔, 리뽀등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어려운 브랜드와 장소를 접할 수 있었어요. 덕분에 브랜드를 보는 시선과 관점이 넓어진다는 장점이 있죠!
2. 다양한 클래스에 참석 가능
Mr.Loffy활동을 하면서 bmw 클래스, 탠디 슈케어 클래스, 몽트르 시계 트랜드 설명회 등 다양한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어요. 3개월간 활동을 하면서 가장 특별한 혜택을 누렸어요. 특히 몽트르 시계 트렌드 설명회는 참여했을 때 20만원 상당의 시계를 선물 받아서 더 뜻깊었습니다!
3. 전시, 공연등 문화생활의 폭이 넓어짐
Mr.Loffy의 조별 미션에는 전시회를 참석한 후 수행하는 미션이 있어요. 그래서 전시회 참석은 필수였고 우수 활동자는 연극 티켓을 주었기 때문에 문화생활을 많이 누릴 수 있었어요. 저는 시간이 안맞아서 참여를 하지 못했지만 뮤지컬 관람도 무료였기 때문에 Mr.Loffy는 문화생활을 무료로 누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합니다!
4. 패션 카드뉴스 제작을 통한 지식 습득
로피시엘옴므 서포터즈의 주 미션은 패션 카드뉴스를 제작하는 것이에요. 3개월동안 활동하면서 매주 다른 컨셉의 패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어떤 아이템을 에디팅할지 생각하게 돼요. 많이 생각하면서 에디팅 능력과 포토샵 실력이 향상됐으니 제가 제공한 것 보다 얻는 부분이 많습니다!
2월에 발대식한 것이 엊그제같은데 벌써 해단식이라니 아쉽지만 떠나보내야겠죠 8ㅅ8 Mr.Loffy 1기어서 어설픈 부분도 많고 시원 섭섭한 부분이 많지만 로피시엘옴므는 제 인생에서의 터닝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패션 에디터의 길을 가고 싶다면 무조건 도전하길 바라요!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큰 무언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원밀리언 리아킴, 포토북 <Reality, No Reality> 공개
그녀의 첫 번째 에디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를 이끄는 세계적 안무가 리아 킴(Lia Kim)이 그녀의 비주얼 감각을 담아낸 포토북 <Reality, No Reality>을 공개했다. 리아 킴이그리는 현실과 상상을 테마로 <Reality>와 <No Reality> 두 카테고리에 나뉘어 전개되는 포토북은 마치 두 권의 책을 보는 듯 서로 다른 무드의 콘텐츠로 구성된 점이 특징. 먼저 <Reality>는 안무가 리아 킴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현실화시킨 영상과 사진들로 구성됐고, <No Reality>는 그녀의 상상 속에만 있는 아직 현실화되지 않은 무형의 이미지를 사진작가 조기석과의 협업으로 탄생시켰다.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있어 춤을 비롯해 패션, 메이크업, 스타일 등을 매개체로 삼는 그녀. 지금까지 다양한 변신을 해온 그녀지만 새로 공개된 포토북에서는 또 다른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담은 첫 번째 에디션은여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만 5천 원. "세상이 원하는 기준이나 사회에서 원하는 무언가에 맞추다 보면 창의력이라는 게 생길 수 없다. 내 안에서 '내가 원하는 게 뭘까?'에 온전히 집중하면 거기서부터 창 의력이 시작된다. 춤을 꼭 프로페셔널하게 춰야 하는 건 아니다. 잘 춘다는 의미는 다양한데, 나는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춤을 즐기면 그게 잘 추는 게 아닐까." - 리아 킴 -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