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광명 밤일마을 쌈밥

휴일이라 광명 밤일 마을을 다녀왔어요.. 조금 늦은 점심을 먹으러..이근처에서는 꽤 유명하다는 큰건물에 쌈밥집을 가기로 결정!! 주차공간이 좁아서 인지.. 식당관계자 같은 한분이 나와계세요.. 차 대려구 하니 밑에 공영주차장에 주차 해야한다구 친절히 알려주셨지만..조금 불편했어요🤔 어쨋든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총총총!!
들어가는 입구예요..깔끔하구 깨끗하다..라는 느낌이 꽤 강했어요..식당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두 요러케 조그마케 있더라구요..
엘리베이터 벽면에 가격표가 붙어 있더라구요.. 골라서2층가실지..3층가실지..정하심 될거 같아요.. 저희는..쌈밥집으로 고고☝🏻
밑반찬 리필은..리필바가 요러케..한켠에 있어요.. 드시다 모자람 더 가져다 드심 되요 ㅎㅎㅎ 기본찬 추가는..쎌프..요기있는 반찬 빼고.. 나머지찬은..서빙보시는 분께 더 가져다 달램 주십니다..남기시면 안된다고 커다란 경고문 있어요ㅎㅎㅎ
쌈은..셀프입니다..드시고 싶은만큼 맘껏!! 대부분 싱싱했고..깨끗해 보였어요..
짜잔!!쌈을 놓기전..(쌈은..쎌프인걸..이때 알았어요ㅋㅋ) 세팅이 끝난 모습입니다.. 간장새우..우렁쌈장..제육볶음이 메인인듯 하고.. 그외 밑반찬으로 나물류랑..두부전..고등어조림등이 나왔어요👏🏻 간장새우는..제입맛+부모님의견=조금..비렸어요..ㅠㅠ 우렁쌈장은..끓인..찌개스타일이 아닌..된장에 견과류 가루를버무린듯한 장에 삶은 우렁을 몇개 올려놨더라구요..ㅎㅎ 맛은..익숙치 않은맛이구..차가워서 저는 별루였어요.. 차가운 된장인데 싱거운듯하고..좀 오묘했네요.. 제육볶음은..냄세는 안났으나..간이 좀 안된듯해서인지 닝닝했어요..좀..뻑뻑했고..미리 만들어 놓았는지..미지근ㅎㅎ 기름기도 아주 많았어요 ㅠㅠ확대해 보세용 ㅎㅎ 메인 3가지는 별루였지만..그외 쌈이나 돌솥밥..밑반찬은 맛있었어요..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추가로 시킨 메밀전병입니다.. 김치2개 고기1개..요러케 나오네여.. 시댁이 강원도구 제가 만두나 전병을 좋아해서 늘 가면 전병을 먹는데요.. 이건..전병이라기 보다는 군만두??요정도 느낌?? 기름에 부친게 아니구..튀긴거 같이 보였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먼가..전병이라구 하기엔 좀.. 아쉬운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블로그에서 찾아찾아 간 맛집이어서 기대가 커서 그랬는지..그냥 시내쌈밥과 특이하게 다른점은 못느꼈구 맛은..제가 느끼기엔 보통?쌈은 종류도 많코 싱싱했어요.. 몬가 좀..아쉬웠지만.. 가족들과 함께여서 그랬는지 나름 즐거운 토요일이었습니다~~^^
7 Comments
Suggested
Recent
@soyki ㅎㅎ감사합니당..우와!!캡!!이정도는 아니였지만 쌈은 맛있고 싱싱했어요 시내보다 훨씬 나았어요..깨끗하고 그래서 가족과 가두 나쁘진 않았구용~~^^좋은밤 되세요
@monotraveler 완젼 맛있진 않코..가격대비 먹을만합니다..서울근교구..길 안막히구..밤일마을은..드라이브하구 밥먹고 커피한잔 하기 좋은곳이죠..^^
완전 맛있겠는데요 ㅎㅎ
@skdialwn 넹넹..근처이심..가보셔두 괜찮으실거같아용..가격대비 나쁘진 않았어요^^
집근처가많아서 한번씩가봐야게써요 좋은정보감사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오늘은 마지막 코스를 숙소 근처에 있는 방주교회와 본태박물관으로 잡았습니다. 일찍 숙소로 돌아가서 좀 쉬려구요. 그래봤자 오후 5시지만 ㅎ 숙소로 들어오자마자 와입과 초2는 수영장에 간답니다. 이러려고 숙소로 빨리 들어온거랍니다. 사람들도 많지 않고 뷰도 좋아서 괜찮았답니다. 서머셋 탐모라에선 사람들도 많고 물 튀기는 친구들도 많아서 별로였는데 초2도 여긴 마음에 들어하네요. 노천탕도 있는데 나갔다가 얼어죽을뻔 했답니다 ㅋ. 사진은 홈피에서 가져왔습니다. 저도 와입과 초2가 수영장 가는동안 온천 아니 목욕탕에 갔습니다. 중3은 수영도 싫고, 목욕도 싫다네요 ㅡ..ㅡ 오늘 1100 고지도 다녀왔는데 따뜻한 탕안에서 몸 좀 지져볼까 합니다.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이라는게 확 땡기더라구요. 특히 저 물색깔이 말입니다. 저는 목욕탕이나 온천에 그리 오래 머무는 타입은 아닌데 할일도 있고해서 일찍 나왔습니다. 뭐 물은 좋은것 같았습니다 ㅎ. 이 사진들도 역시 홈피에서 가져왔답니다. 겨울엔 온천도 좋죠. 그것도 제주도 산속에서 말이죠 ㅎ. 제가 할일이라는게 저녁식사 추진하는거였습니다. 온천만 간단히 하고 룸으로 돌아와서 아이들이 지시한 메뉴를 추진하러 중문까지 나가서 치킨 두마리 튀겨 왔습니다. 제 뒤로 바로 와입과 초2가 따라 들어오더군요. 초2는 실컷 재밌게 놀다온 표정이었고 와입은 지친 기색이었습니다 ㅋ 혹시나 했는데 너도 별로구나 ㅡ..ㅡ 디아넥스의 두번째 밤은 이렇게 깊어갑니다. 중3이랑 초2가 수영장에서 갖고 놀던 비치볼로 장난치다 와인잔 깬건 안비밀. 혹시라도 민폐를 끼칠것 같아 체크아웃 할때 와인잔 깨진거랑 위치 이야기하고 청소 철저 부탁했습니다. 다음 손님을 위해서 말이죠. 조식 먹는데 어제 갔었던 본태박물관이 보이네요… 디아넥스 패밀리 스위트 만족하고 갑니다.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 렌탈샵 에이스 추천
#휘닉스파크렌탈샵 #휘닉스파크리프트권할인 #평창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렌탈샵후기 #휘닉스파크스키장 #스키장 스키장에 가시면 주로 뭘 하시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이용 후기 상세 안내와 셔틀버스 시간표 소개했어요. * * 휘닉스파크 렌탈샵 이용후기 리얼 영상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2022년 겨울 다운 여행지는 스키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니면 눈이 내린 설경이 펼쳐진 등산? 빙벽타기? 스케이트, 눈썰매장 등 이전 같으면 얼음축제나 빙어축제가 인기가 최고였겠지요. 아참 빛축제도 겨울이 제격이죠. 오늘 날씨는 영상이네요. 포근한 날씨입니다. 봄이 저만큼 앞에 와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산뜻한 발걸음으로 마음은 화창하게 보내세요. 오늘 소개하는 겨울 여행지는 핫한 곳으로 평창 휘닉스파크 스키장을 이용하기 위한 렌탈샵에서 스키장비나 스키의류를 렌탈하고 리프트권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안내합니다. 1. 평창 휘닉스파크 렌탈샵 에이스 전화번호: 0507-1361-4907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태기로 349 샵에이스 2022년 겨울 시즌에 새롭게 오픈한 렌탈샵으로 100% 신상 예쁜옷, 정비 잘하는 집으로 강추 스키강습, 보드강습, 일대일 강습은 전문강사에게 평창 휘닉스파크 리프트권 할인까지(시간별 요금) 휘닉스파크 셔틀버스 정류장에서 콜하면 차량 대기 #휘닉스파크렌탈샵 #휘닉스파크리프트권 #휘닉스파크리프트권할인 #평창휘닉스파크 #휘닉스파크스키강습 #평창휘닉스파크스키장 #휘닉스평창호텔 #휘닉스파크스키장 #평창휘닉스파크스키장 #휘닉스파크스키장 #휘닉스파크관광곤돌라 #휘닉스파크맛집 #휘닉스파크렌탈샵에이스 #휘닉스파크셔틀버스시간표 #휘닉스파크셔틀버스 #휘닉스파크렌탈샵추천 #휘닉스파크렌탈샵신상 #스키렌탈 #보드렌탈 #스키의류 #보드의류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7년만이네요. 7년전 제주도 여행에서 마지막으로 묵었었던 숙소 해비치에 왔습니다. 아후 여기도 바람이… 저쪽은 호텔… 바닥 공사를 한것 같네요. 패브릭 데코타일 같기도… 전자렌지가 없더라구요. 지하 CU에서 물건을 구입하지 않아도 사용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주 민속촌 뷰 ㅎ 여기서 와입과 초2는 침대에 중3은 바닥에 잔다네요. 저혼자 넓직한 안방에 자라고 ㅡ..ㅡ 그나마 화장실은 두갠데 침대방에 있는 화장실은 진짜 화장실만 있어요. 초2의 기본 자세… 이제 해비치도 구력이 느껴지네요. 서머셋에 비해 크기도 작고, 시설은 안좋은데 가격은 서머셋보다 비싸네요 ㅋ 잠깐 와입이랑 둘이서 표선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고 있는데 라디오에서 성시경의 제주도 푸른밤이… 대박… 저녁거리 장만하러 근처 표선 하나로마트에 왔습니다. 근처에 5일장이 있어서 가봤더니 파장이더라구요 ㅡ..ㅡ 오늘은 제주산 돼지 앞다리로 수육을 만들어 먹을겁니다 ㅎ. 서머셋에선 흑돼지구이를 해먹었는데 여기선 수육이라니 진짜 집에서처럼 해먹는구나… 그새 해가 지고 있네요. 수육이 준비되려면 시간이 좀 걸리겠지요. 그래서 방어랑 참돔으로 한라산 등반 시작… 이번에 제주도 와서 방어 자주 먹네요… 괜찮게 된것 같네요. 굴도 같이 얹어서 다시 한라산 등반 ㅋ 디아넥스에서 가져온 컵에 맥주도 마셔주시고… 내일 어디갈지 와입이 지도에 표시하네요 ㅎ 어디서나 폰과 한몸… 갑자기 와입이 너구리가 먹고싶다고해서 시작된 면식수햏. 중3은 까르보 불닭, 초2는 튀김우동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