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50,000+ Views

보는 맛 있는 송중기의 화보

성균관대학교 학교모델 최장기간 학생답게
화보를 맛깔나게 잘찍는 송중기!
카메라 앞에서 딱딱하게 얼지 않고 너무 자연스럽죠?
강아지랑도 캐미가 좋네요♥
하트 눌러주고 가시지 말입니다♥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넘넘넘 좋은 것^^~♥♥♥
저 옆에 개가 부럽다니......😧
하트를 한번밖에 못누르다니
얼굴에 박보영이 들어있다.
일반인 0.7배정도 되더라고.. 얼굴이나 몸매나 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데뷔전 연예인의 이색직업
송중기 - 쇼트트랙 선수 중학교 2학년때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했고, 수준급 기량을 발휘했으나 학업을 위해 선수 활동을 그만뒀다고 함. 원빈 - 자동차 정비공 공고에 입학해서 담배 오토바이 하고 방황하다가 자동차 정비공장 취직. SM에 오디션을 보러 갔으나 H.O.T.나 신화의 컨셉과 맞지 않아 떨어지고 케이블 탤런트 공채 합격. 케이블 방송에서 원빈을 본 故앙드레김이 자기 쇼에 원빈을 세움. 그리고 공중파 드라마 데뷔. 소지섭 - 수영선수 전국 체전 입상 경력의 수영선수 출신. 스톰 1기 전속 모델로 발탁되어 연예계 데뷔. 윤상현 - 분식집 사장님 친구와 같이 여대 앞에서 분식집을 했는데, 얼굴로 승부를 보려고 일부러 밥도 밖에 나가서 먹고 테이블 돌아다니면서 말도 걸어주고 생일이면 케이크도 사와서 노래도 불러줬다고 함. 또 밤에는 술을 팔았는데 같이 술게임도 했고. 분식집 장사가 너무 잘돼서 하루 매상으로 월세를 냈고, 그 후 1년동안 돈 모아서 아파트를 장만했다고 함. 김명민 - 스키복 판매원 군 입대 전 20대 초반 당시, 김명민은 이태원에 있는 한 스키용품 매장에서 호객행위를 담당하며 ‘갑질’하는 진상손님들에게도 열과 성을 다했다는데, 워낙 판매 실적이 좋다보니 월급이 60만원에서 700만원까지 대폭 인상됐고 결국 사장이 동업 제의까지 했다고 함. 윤현민 - 야구선수 2005년 한화이글스에 입단. 두산베어스로 트레이드 되었다가 선수생활을 그만두고 데뷔. 김남주 - 동사무소 직원 심은하 - 고적 퍼레이드 단원 롯데월드 고적퍼레이드 발레리나역. 강지환 - 그래픽디자인 전공 외국계 회사 직원 원래 꿈은 그래픽 디자이너로 포토샵, 일러스트를 전공. 신민아 - 육상선수 성남 분당구 돌마초등학교 시절에 육상선수로 활약. 스케이트와 수역 실력도 상당하고, 어머니도 농구선수 출신이었다고함. 지진희 - 광고회사 직원 광고회사에서 근무하면서 능력도 인정받고, 포토그래퍼로 활동하는것도 인지도가 상당히 높았다고 함. 정형돈 - 삼성전자 직원 고교졸업하고 삼성전자에 입사. 2001년까지 근무하다 원래자신의 꿈을 달성하기위해 퇴사. 김신영 - 유도선수 태릉 선수촌에 들어가는게 꿈이었으나 너무 못해 관뒀다고함. 배용준 - 영화 촬영 스태프 영화감독 지망생이었음. 제대로 영화 공부를 하기 위해 유학을 준비하며 유학비를 벌러 시작한 일. 남상미 - 롯데리아 알바생 한양대 앞 롯데리아에서 알바. 당시 롯데리아엔 남상미를 보기 위해 남학생들이 길게 줄을 서서 시다렸다고함. 이승연 - 항공사 승무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를 졸업하고 대한항공 국제선 항공 승무원 생활을 함. 이후 1992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미로 선발되면서 연예계 데뷔. 임창정 - 중국집 배달원, 가스 배달원, 주유소 종업원, 웨이터, 이병헌 매니져 니콜 키드먼 - 마사지사 마돈나 - 던킨 도너츠 점원 지금 하는 일이 너무 힘들고, 당신을 너무 괴롭게 한다면 그 길은 자신의 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럴땐 과감하게 모든것을 올스탑하고 내가 진정 원한는 일이 뭘까 생각해보는건 어떨까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박명수 정준하로 보는 istp enfp의 성격차이
무한도전 400회를 맞이하여 둘둘씩 짝지어 여행을 가기로 함 그리고 박명수 - 정준하가 짝이 됨 갑자기 쭈꾸미 낚시로 혼자 결정한 istp 자기한테 묻지도 않고 혼자 결정한 게 속상+짜증나는 enfp 쭈꾸미는 싫지만 그래도 낚시는 하고 싶었다며 분위기를 풀어보는 enfp 그리고 스리슬쩍 의견 던짐 어떻게 던지면 고등어야!!! 진짜야!!! 던지면 고등어 200마리씩 나와!!! 하.. enfp의 허황된 말이 싫은 istp 결국 istp의 고집을 꺾지 못한 enfp는 마지못해 쭈꾸미행으로 여행 목적지를 정함 차로 이동했지만 분위기 개판임 어색어색 어색한 분위기가 싫었던 enfp는 분위기 전환을 시도함 여섯시 내고향 같은 곳에서 쭈꾸미 낚시하면 크으~ 저런 곳 가고 싶었거덩!!!! 그러나 내가 말한 고등어 낚시도 좋아.. 좋다고!!! 또 다시 한 번 더 의견을 피력하는 enfp 근데 아무말 안 함 계속 아무말 안 함 예술이야.. 고등어도 예술이야.. (내 말에 대답 좀 하라고) 그 스몰토크가 어쩌라는 건지 싶은 istp 아무튼.. 난 그런 데가 좋다고.. 고. 내가 볼 땐 고등어를 꼭 잡으러 가고 싶은 게 아니라 쭈꾸미가 하기 싫어서 나름 이것 저것 의견 피력했는데 씹힌 게 분함 + 속상한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육지도는 현실적으로 5시간이 걸리는데 그거 자꾸 우기는 게 말이 되냐? 싶은 istp 그러나 몇시간 후 enfp 존 나 신 남 몇시간 뒤... 기분 좋게 낚시도 하고 밥도 먹고 그렇게 숙소로 돌아온 istp과 enfp 대뜸 노래방 가자는 enfp 그러나 숙소에서 쉬고 싶은 istp 노래방 싫으면 갯벌 가자 응 싫어 아!!! 놀아줘 나랑!!!!! 응 싫어 그러나 몇 분 뒤 결국 같이 가줌 함께 노래를 부르니 옛날 생각에 젖어 행복한 enfp +)번외 enfp와 enfp가 (노홍철 하하) 함께 여행을 간다면? 아 그저 존 나 신 남 사람들 속에 섞여 춤추고 웃기 바쁨 한참 다 놀고 침대로 올라와 오늘의 하루에 벅차오른 enfp 노홍철 동훈! 두유 러브 이태원?? 아이 러브 이태원! 동훈 : 아하이... 세헤이... 투후우... 그리고 도저히 이 흥을 잠재울 수 없던 장미꽃 곰돌이는 다시 일어남 잘 거야 이대로????? 아니 둘은 다시 일어나서 엘피바 감 춤추고 개신남 표정 보셈 그리고 함께 댄스타임 갖는 enfp들 출처 아 너무웃겨 ㅋㅋ 극명하게 다르자나 ㅋㅋ 각자 너무 매력있음 ㅋㅋㅋㅋㅋ
대륙에서 로또 긁는중인 송중기
현재 중국에는 초대형 한류 쓰나미가 오고있습니다! '태양의 후예'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iqiyi)에서 방영중인데, 1·2화 VIP 회원과 일반 회원 조회수에 3·4화 VIP 회원 조회수를 더해 8일까지 누적 2억8000만명이 태양의 후예를 보았습니다. VIP는 유료회원을 말하며 동시방영 시청 가능하고, 일반회원은 무료회원 1주일 뒤 시청 가능해 아직 일반회원의 3·4 조회수가 반영되지 않았음을 감안하면 가히 쓰나미적 인기라고 볼 수 있는데요~ 작품의 인기를 바탕으로 주인공 송중기의 주가는 최고조로 치솟은 상태!!! 대륙녀의 마음을 너무 잘 알겠는게, 강원도 고성 최전방 수색대대에서 육군 현역 만기 전역했는데도 어떻게 피부는 군필은 커녕 갓 태어난 신생아같나요? 두부美와 소년美를 군대에 놓치지 않고 손에 꼭 쥐고 나왔쟈나요! 이렇게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이유는 송중기의 얼굴이 열일하고 있어서 이기도 하지만, 작가 김은숙의 남주사랑이 크게 한몫을 하고있는걸로 보입니다. 김은숙은 송중기가 제대하기 전부터 송중기를 기다렸으며, 전역현장에도 직접 나가서 송중기를 맞이했다!! 넘나 성공한 덕후의 삶인것....! (현빈, 장동건, 이민호, 김우빈에 이어 송중기라니.. 근무조건 너무 꿀 아닙니까?ㅠㅠ) 김은숙 작가는 그동안 시티홀,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수많은 한류 스타들을 배출해 왔는데,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은 남자 여자 모두의 환타지를 자극하는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송혜교가 3살 많지만, 송중기의 눈빛이 넘나 오빠쟈나요... 눈에서 꿀떨어지는데 군대 제대하고 양봉장 차려서 부자되는게 이 드라마의 결말인가요?ㅠㅠ 중국은 여성 중심의 사회, 그래서 3월 8일 '여성의 날'을 중요하게 여기는데, 이날 중국 각지에서 관련 행사와 이벤트가 열리는 가운데 '송중기 현수막'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수막에는 '오늘은 여성의 날, 모든 남자들이 '당신들의 송중기'가 됐으면 한다' '송중기는 전 인류의 것, 하지만 나는 오직 당신만의 것' '송중기가 헬리콥터를 타고 왔듯이 당신에게 갈게요' '오늘은 당신도 송중기의 '강모연'' 과 같은 글귀가 담겨져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웨이보 인기 검색어 1위. 태양의 후예 15.8억건) 웨이보에서 중국의 팬들은 "송중기 존잘, 보면 볼 수록 더 존잘" "그만보려해도 그만 볼 수가 없는 드라마를 만났다. 남녀주인공 외에 작가 감독 등 다 대박" "송중기에 입덕해서 까무러치고있다" "새로운 화 아까워서 못보겠다" "아침부터 머리속에는 송중기가 총 빼서 송혜교 보호해주는 것만 생각난다. 존멋 까리." "드라마 작가 연기가 줄거리가 모두 완벽하다." 라며 송중기를 극찬하고있습니다. 2016.3.6 중국의 대형 포털사이트 바이두(Baidu)의 드라마 검색순위에서 1위!! 중국의 언론보도에 따르면 "이같은 중국 내 뜨거운 반응만 봐도 '태양의 후예'가 '별에서 온 그대'를 추월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습니다. 중국과 한국에서 동시에 인기를 누릴 수 있는 까닭은 태양의 후예가 바로 100% 사전 제작 드라마 라는 점! '별그대'는 사전 심의때문에 한국에서 방영된 드라마가 중국에서 반영되기까지 최소 6개월이 걸렸는데, '태양의 후예'는 이미 제작이 완료됐기 때문에 심의를 거쳐 한중 동시 반영이 가능했던것!! 하지만 그 이면에는 차이나머니의 힘이 숨겨져 있는데요, < 태양의 후예>는 중국의 한 기업이 회당 25만달러에 중국 방영권을 사들였습니다. 그 조건으로 한중 동시 방영을 내걸었고, 이를 위해 사전제작이 불가피했다는 이야기이죠. <태양의 후예>의 총제작비가 130억원인데 이미 중국 수출만으로 제작비의 1/3이상을 충당한 셈입니다. 이에 중국 언론에서는 <태양의 후예>의 성공을 중국 정책과 자본의 승리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참조:《太阳的后裔》先拍后播大热 韩媒:中国资本给力-环球网) (..아닌데 <태양의 후예>는 송중기 얼굴의 승리인데...) 현재 중국에는 송중기를 보내달라는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고있다고 하네요. 람보르기니를 사면 빅뱅 팬미팅 티켓을 준다는 말에 람보르기니를 사버리는 중국의 팬들! 송중기는 제대후 제대로 로또를 맞은 셈. 역시 잘생긴 남자앞에서는 국경도 없다는 진리를 다시한번 깨닫습니다ㅠㅠ 이 비쥬얼로 쉬지말고 열심히 소처럼 이경영처럼 일해주세요!!!! 한국을 넘어 아시아까지 정복 하는 얼굴 광개토대왕이 되길 바랄게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죽어가는 손예진을 심폐소생술로 살려내는 김혜수
청룡영화제 인기스타상으로 손예진이 올라온 상황 범수: 청룡영화제에 개근상을 드려야 할것같아요~ 벌써 세번째인데요 그 비결이 뭐라고 생각합니까? 예진: 네...그... 청룡영화제에서 제가 작년에 여우 주연상을 받았아요 그래서... 어... 의리로...? 범수: (당황) 아... 의리? 예진: 네...ㅎㅎ 혜수: 의리로 왔더니 인기상까지 주더라~ 예진: (혼란) 아니.. 영화를 이번에..올해 못찍었거든요..? 근데 왜 주셨지...? 혜수: 올해 촬영은 안했지만 개봉한 영화는 있죠? 예진: (혼동) 올해... 개봉했나...? 혜수: 네,그쵸~ (참고로 영화제는 드라마시상식과는 달리 올해 뿐만 아니라 작년 말 작품부터 포함하는거라 헷갈리는 경우 많음) 예진: 아..! 그 백야행! 혜수: 네! 그렇죠! (백야행은 작년도 작품) 혜수: 워낙 많은 작품을 하시고 올 초에 개봉한 영화는 지난해에 촬영이 종료가 되기 때문에 예진: (끄덕끄덕!!) 혜수: 이게 올해 작품인가 과거의 작품인가 혼동될때가 있거든요ㅎ 혜수: 그렇지만 여전히 아름다우시고 연기력도 훌륭하시고 인기까지 많으신 우리 손예진씨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와 갓혜수님 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저 센스와 여유 과연 누가 따라올 수 있을까욥 ㅜㅜㅠㅜㅠㅜㅠ 후배 배우들이 모두 김혜수 배우를 왜 존경하고 따르는지 알것 같아용 일단 태도부터 쵝오쵝오 >< 저 스윗함을 누가 싫어하겠냐구용~~~~~~ ♥︎♥︎♥︎ 출처: 쭉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