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annmore
100,000+ Views

화장품 알차게 쓰는 팁 13 야무지게 탈탈 털어 써봅시다!

깨진 것도 부서진 것도 다시 봅시다☆
1. 부서진 아이섀도우는 면봉이나 손가락을 사용해서 더 꼭꼭 부셔주시고,
알코올을 넣어 꾹꾹 눌러주고 말려주면 새 것처럼 다시 쓸 수 있어요 :)
2. 부서진 가루,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에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알코올을 넣고 입자 사이 틈이 생기지 않게 꼭꼭 눌러 말려주면 다시 새 것 처럼 :)
3. 파우더나 아이섀도우가 부서지는 걸 방지하고 싶으시다면
화장솜을 뚜껑 밑에 받쳐서 속뚜껑처럼 사용해주세요.
4. 거의 마지막까지 탈탈 사용한 가루 파우더! 마지막 가루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탈탈 털어 사용하고 싶으시다면파우더 통 외부의 밑바닥 가장자리 부분을 동전이나 얇은 실핀으로 긁거나 두드려주면숨겨져있던 미세한 입자들이 충격으로 인해 나오게 됩니다 :)
5. 부러진 립스틱은 부러진 절단면을 라이터로 가열해서
살짝 녹여준 후에 남아 있는 부분과 붙여 주세요!
6. 열심히 사용했었던 립스틱이 남아 있는 게 보이는데 쓸 수가 없다면?
버터 나이프로 남은 립스틱을 닥닥 긁어서 철 숟가락에 올려주고,
라이터로 숟가락을 그을려 립스틱을 녹여준 후에 팟에 담아서 사용합니다.
7. 튜브 형 화장품은 그냥 반으로 잘라서 파내면 엄청 많은 거, 아시죠?
치약 잘라서 사용하는 거 생각하시면 되어요 :)
8. 마스카라가 굳어가는 게 느껴진다면,
적당히 따뜻한 물에 마스카라 본통을 통째로 넣어서
마스카라 액을 따스하게 풀어지게끔 해주세요.
물이 들어가지 않게끔 잘 닫아주시는 건 기본이고요 ;)
9. 하지만 마스카라가 그래도 말랐다?!
버리시는 게 가장 좋지만..
마음이 급하시다면 생리식염수를 좀 넣어서 뒤적뒤적해주세요.
생리식염수에 마스카라가 녹아나와서 몇 번은 더 사용할 수 있어요.
10. 아이라이너 펜슬을 깎을 때 함께 깎여 나가는 내용물이 죽을 만큼 아깝다면?
냉장고나 냉동실에 아이라이너 펜슬을 좀 넣어두시고 (몇 분 정도면 충분해요)
내용물이 딱딱하게 얼어서 좀 덜 깎여나간다고 하네요. 신기신기!
11. 붓펜아이라이너가 굳거나 마른 것 같다구요?
수돗물을 틀고 흐르는 물에 몇 초 정도 팁을 갖다 대주세요.
갑자기 아이라이너에 심폐소생술을 할 수 있습니다 :)
12. 매니큐어가 입구 주변에 말라 붙어서 잘 열리지 않는 네일 폴리쉬.
뜨거운 물을 유리컵에 담고, 네일 폴리쉬를 뒤집어서 담가주면
물의 온기로 인해 네일 폴리쉬가 풀어져서 이제는! 잘 열려요.
13. 네일 폴리쉬가 굳었다구요?
새로 사시지 말고, 아리따움이나 다른 네일 소품 파는 샵이나 드럭스토어에서
띠너(thinner)라고 불리는 걸 사보세요.
굳은 네일 폴리쉬를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 액체인데,
네일 폴리쉬를 아예 새로 사는 것 보다는 돈도 덜 들고, 더 알뜰하게 쓸 수 있어요.
저는 에뛰드에서 산 제품 쓰고 있는데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는 것 같아요 :)!!
11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거슨 진짜 은혜로운 카드임이 틀림없습니다!!
오오!!!! 다른데선 볼 수 없는 꿀팁들이 가득하네요
@dlxksktmshdn 약국 가시면 구입하실 수 있을 거에요~
@yumiru3257 좋은 정보라고 생각하시면 저도 기쁩니다 :)
완전꿀팁❤ 알코올은 어디서구입할수있을까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내 나이가 어때서? 시니어 모델 특집
첨단 의료 기술과 신약의 발달로 인류 수명이 늘어나서인지 요즘 티비보면 10~20대 모델들이 아닌 나이가 많은 모델들이 눈에 보이던데? 심지어 시니어 모델을 주제로한 오디션 프로그램도 얼마 전에 방영 했지! 그래서 오늘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제일 유명한, 국내외 시니어 모델들을 소개 해 줄게 ㅎㅎ 표지만 봐도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라는 말이 바로 떠오를 정도.... 나이가 무기로 보이네 ㄷㄷ ‘늙는 게 두려우면 노인이 된다’ 팬 7만명을 보유한 60대 김칠두 모델 경기도 시흥 출신으로 고등학교를 마치고 모델이 되고 싶어 준비를 하려고 했지만 서른 둘에 결혼을 해 아이가 태어나면서 그 꿈을 잠시 접어 두었어 벽돌을 지고, 시멘트를 나르고 과일, 야채 팔면서 닥치는 대로 살다 보니 가게가 생겼고 40대에 접어 들면서 순대국집을 운영했으며 수염을 깎을 새가 없을 만큼 바빠 손님들에게 ‘털보 순대집’ 이라고 불리며 체인도 차리고 공장도 차렸지만 15년을 넘기지 못했지 ㅠㅠ 그러다 딸의 권유로 그는 시니어 모델 수업을 듣게 되었고 워킹에 촬영 연습까지 하루 4시간 수업을 들었으며 그러고 한달 뒤 한 모델회사에서 그를 찾았고 봄 패션위크에 그를 세우고 싶다는 것이었지 그렇게 2018년 2월 런웨이 서면서 기적 같은 인생의 제 2막을 시작하게 되었어!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아... 그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만 1000명을 넘었으며 방송 출연 섭외가 쏟아졌으며, 김칠두는 방송에서 하루하루 소중히 생각하고 살며 시니어를 대표하는 모델로 세계 4대 패션쇼 무대에 서고 싶다고 말했어! 쟁쟁한 수천 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오디션 1등, 시니어 모델 윤영주! '오래 살고 볼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연장자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시니어 모델들과의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고 당당하게 우승을 거머 쥐었지 그녀는 모델 출신의 며느리를 곁에 두면서 시니어 모델을 도전하게 되었고 항상 수평적인 사고 방식으로 상대방이 어떤 사람이든지 이야기를 먼저 들어주고 어린 사람들에게 배울점이 많다는 사실을 늘 유념하고 받아들였어! (삐삐- 꼰대 아님-) 과거 방송국 리포터로 일을 하며 PD들에게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애 엄마 맞냐는 말일 정도로 쇼나 무대, 방송에서 자연스러움으로 인위적이지 않은 멋을 보여주는 것이 그녀의 장점으로 평소에도 좋은 모델이 되기 위해 미술, 음악, 전시 등 가리지 않고 좋은 걸 자주 보고 들으며 모델로서 표현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을 한다고 해! 윤영주는 모든 사람들이 평등할 수 있는 사회, 나이가 많아도, 적어도 모두가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사회가 되어 본인과 같이 새로운 삶을 얻어 노인들도 웃고 웃는 재미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어 키야~ 일명 ‘세계에서 가장 옷 잘입는 남자’ 라고 불리는 사람, 닉 우스터 그는 서양인임에도 큰머리, 168cm의 키, 60대의 나이로 패셔니스타에 어울리지 않은 단어들로 이루어진 대단한 분... 미국 캔터키주 태생이며, 바니스뉴욕에서 경력을 시작하였고 니만 마커스를 거쳐 버그 도프 굿맨의 남성 디렉터를 맡았어 디렉터인 그는 독보적인 패션센스로 그가 입는 모든 것이 유행이며 그가 입었던 옷들은 연일 이슈를 만들어 내며, 팔다리에는 패셔너블한 타투가 함께 하고 있으며,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클래식한 수트를 주로 매칭하여 코디를 하지. 패셔니스타 닉 우스터는 아침마다 따르는 일종의 루틴을 갖고 있어!! 침대에 일어나 제일 먼저 아이스커피를 마시고 컴퓨터 앞에 앉아 본인의 업무를 본 뒤 신문을 읽으며, 나갈 준비를 하기 전 깔끔하게 샤워를 하고 진정한 패셔니스타 답게 날씨 체크 후 그날 입을 옷을 선택한다고 해! 이런 부지런함이 자신을 패셔니스타로 만들었다고 하지. 따라해야겠다 ㅋㅋㅋㅋ 닉 우스터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옷은 몸에 잘 맞게 입어야 하는 것! 티셔츠나 청바지를 입을 때도 수선을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로 입는다고 하는데, 그것이 바로 저렴한 옷도 비싸 보이게 만들어 준다고 해! 90세의 나이로 런웨이를 활보하는 모델, 카르멘 델오레피스 1931년 미국 출신의 모델로 은발이 매력적인 현직 모델이며 그녀는 1947년 16세 때 최연소 모델로 기네스북에 오르며 현재까지 모델 활동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크리스찬 디올의 수석 디자이너였던 존 갈리아노와 알베르타 페레티 등 수많은 디자이너와 작업을 했으며 많은 디자이너들이 사랑한 모델로, 이렇게 왕성한 활동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세월이 묻어나는 아름다움이라고 해! 진짜 우아하다....90세 맞아...? 그녀를 보면 새하얗게 변해 버린 흰머리와 자연스러운 주름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시켜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연륜미를 볼 수 있고 일반 모델들에게는 찾아볼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20대 모델들과 촬영을 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 주지. 델오레피스는 과거 인터뷰에서 직업에 대해 ‘105살까지 모델 일을 할 생각인데, 그 때 다른 직업이 좋아진다면 그걸 찾을 것이라고 말했어! 이걸 보면서 '희망과 나이가 문제가 될 수 없다'라는 자극을 받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 드려요 베네피트 직구 방법
모든 화장품 해외 직구의 시작, 베네피트 화장품 직구를 시작부터 끝까지 알려드려요♪ 한국과 가격 차이도 정말 크고, 운 좋으면 팔레트 하나가 따라오는 프로모션에 샘플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베네피트 직구. 아직 도전해보지 않으셨다면 제 글을 읽고 도전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 1. 베네피트 코스메틱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링크는 https://www.benefitcosmetics.com/ 2.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을 합니다. 베네피트 회원 계정을 미리 만들어 두신다면 나중에 주문하기도, 결제하기도 쉬워요 :) 3. 회원 가입과 로그인은 어떻게 하냐구요? 1) 이미 회원 가입이 된 상태라면 좌측의 'returning customers'를 클릭하세요 :) 이메일과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바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create a benefit account'를 보세요! 나라를 입력하고, 이름, 성, 이메일주소, 패스워드를 기입하면 끝. confirm password는 패스워드를 재확인하는 것이고요. 밑의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에 대한 뉴스레터를 받아보게 되는 것이랍니다. 4. 어떤 물건을 살까요? 저는 베네피트의 효자템 베네틴트 치크 앤 립 스테인을 골라보겠습니다! Buy Me를 클릭하면 물건이 장바구니에 담기게 됩니다 :) 5. 장바구니로 가봅시다! checkout 버튼을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참, 그리고 그 아래에서 바로 보실 수 있듯이 50불 이상 구매시 미국 내 배송비 무료 125불 이상 구매시 한국까지 무료 직배 배송 (에어메일) 이라는 란이 나오지요. 이왕 사는 김에 친구도, 지인 것도 담아서 125불을 넘기면 무료로 한국까지 쏵! 쏴주는 정 많은 베네피트 입니다. 6. 장바구니에서 구매까지 가봅시다! 어떤 제품을 구입하든 주문 당 무료 샘플 2종은 언제나 고를 수 있고, 어떤 제품을 구입했는지, 개당 가격은 얼마인지, 수량은 얼마나 되는지를 보고 총 가격과 배송비가 더해져서 추정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베네피트 미국 공식 웹사이트는 세일하지 않을 때가 없고 사은품을 주는 프로모션 코드도 항상 뭔가 있어요. 만약 할인 코드나 프로모션 코드를 알고 있다면 꼭 잊지 말고 기입해주세요. 7. 주문 단계로 넘어갑시다! 국가, 이름, 성, 주소, 상세 주소, 우편번호를 기입합니다. 미국 내 배송대행지로 받는다면 United States를 선택하고 영문으로 적힌 배송대행지의 주소를 복붙하여 넣으면 되구요. 한국의 집으로 바로 받으실거라면 South Korea를 선택하고 영문으로 한글 주소를 번역하여 복붙하시면 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영문주소검색] 이라는 말로 검색하신 다음 자택 주소를 영문으로 변환하면 아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배송 방법은 세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나와 있는 3가지의 배송 방법은 미국 내 배송에만 해당되는 것이고 한국으로 국가를 선택해서 배송을 받으면, 그냥 자동으로 베네피트가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배송 관련 정보를 모두 기입했고, 확인했다면 다음 창으로 넘어가주세요~ 8. 결제 단계! 그렇다면 이제 결제를 해야 주문이 끝나겠죠? 왼쪽은 결제를 할 때 쓸 카드 정보를 기입하는 것이고 오른쪽은 결제 정보와 대조하기 위한 청구지 주소를 기입하는 거랍니다. 청구지 주소에 대해 모르신다면, 보통 카드 결제 내역서를 받아 보는 주소지 정보라고 생각하심 편해요. 9. 구매완료! 카드 정보와 청구지 주소까지 모두 입력하셨다면 주문 내역이 정확한지, 결제 정보는 정확한지 확인한 후 PLACE ORDER를 눌러 주문을 완료하면 끝☆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에는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어요. 신중하게 구매하셔야 합니다 :)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저렴하게 직구하여 텅장 광명찾아요~ +_+
충격 그 자체인 일반인 아이유 메이크업 비포 & 애프터
오늘의 주인공 뭔가 많이 잘못되어 보이는 친구를 위해 신청함 당황스러운 평소 화장...연출 아님 쉐딩 머선일 이런 화장으로도 가끔씩 보이는 아이유 너낌 ㄷㄷ 자 이제 화장을 지워보자 ??? 존나예쁨 가발만 씌웟는데도 존나예쁨222??? 친구: 대체 평소에 왜 그렇게 떡칠을 하시는거죠?? 진정한 똥손 ㅇㅈ 베이스 끗 ~아이유 사진 참고해서 아이메이크업중~ 결론: 언니 얼굴 그렇게 쓸꺼면 쌩얼로 다녀요... +) 148. 무명의 더쿠 = 82덬 02:29 인스타까지 보고왔는데 일단 자기기준 낮은 코를 쉐딩으로 커버하겠단 의지가 너무 강한게 문제였던듯ㅋㅋㅋ 기본적으로 손고자셔서 눈썹 앞머리에 코까지 이어지는 라인을 빡세게 하니까 얼굴 균형이 무너져보이고 안어울리는 눈썹컬러와 풀립이 넘나ㅋㅋㅋㅋㅋ 161. 무명의 더쿠 02:31 저분 인스타 가보니까 사진올릴 땐 필터 먹여서 그런지 같은 메이크업인데 그래도 좀 괜찮아보여 ㅋㅋㅋㅋ 인스타사진용 최적화 시킨거같기도 ㅋㅋㅋㅋㅋㅋ 223. 무명의 더쿠 02:37 주작같다는 사람들 저분 인스타 들어가보셈 찐이더라 나도 주작의심했던 사람으로 민망해졌다... 쉐딩압수야 진짜 ㅊㅊ 더쿠 모야 얼굴낭비 쩔었다ㅎㄷㄷㄷ 우선 쌩얼부터 게임 끝났는데? 머리도 검은 머리가 찰떡인듯 ㅇㅇ
내게 맞는 MLBB 립컬러 찾는 법
작년이 마르살라 립스틱의 해였다면, 올해 상반기는 MLBB가 대세다. MLBB는 ‘My Lips But Better‘의 약자로, 내 본래 입술색과 비슷하지만, 좀 더 예쁜 컬러를 뜻한다. 사람마다 입술색이 다르기에, 각자의 MLBB도 당연히 다르다. 무턱대고 구매했다가 실패하지 않기 위해 내게 딱 맞는 MLBB 컬러를 찾아보자. 1. 쌩얼 상태에서도 어울리는 컬러가 MLBB! 2. 입술 안쪽 가장 어두운 부분의 컬러가 MLBB! 3. 손가락 끝 컬러가 MLBB와 가깝다! 입술 안쪽 색을 아무리 봐도 모르겠다면, 손가락 끝을 이용하자. 립스틱 발색 테스트를 팔뚝이나 손등 대신 손가락 끝에 하면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 혈색이 입술 안쪽 색과 더 비슷하기 때문. MLBB 립스틱은 활용도가 높다. 한 듯 안 한 듯한 쌩얼 메이크업에도 어울리고, 짙은 눈화장과 섀딩, 블러셔를 잔뜩 사용한 풀 메이크업에도 MLBB 립컬러를 바르면 과하지 않게 마무리할 수 있다. ‘종종, 너 파티 가니?’ 라는 말을 듣는 언니들! 눈 강조, 볼 강조, 입술까지 강조해버리면 오히려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걸 명심하자. 아무리 봐도 MLBB 색상을 찾기 어렵다면, 아래에 있는 베스트셀러 MLBB 립스틱을 먼저 둘러보자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7 코랄 아쿠아티끄 4만 2000원 맥 립스틱 씨 쉬어 2만 9000원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 10호 비터로즈 8000원 잇츠스킨 잇츠 탑 바이 이태리 매트 립펜슬 4호 쉬어로즈 1만 2000원 레브론 울트라 HD 립스틱 865 매그놀리아 1만 8000원 Illustrator 김지현 대학내일 백장미 에디터 bin@univ.me [대학내일] 20대 라이프 가이드 매거진
원더걸스가 쓰는 진짜 그 제품! 혜림의 파우치를 열어봅시다
자기가 광고하는 거 말고, 홍보하는 거 말고, 정말 돈주고 사용하고 있는 아이돌의 화장품이 궁금하다면! 정말 수분 연고를 바른 것처럼 사용하고 나면 촉촉하고 탱탱해진다는 이 크림은 어디 제품일까요? [정답]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저도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라인 진짜 좋아해요! 가을 겨울에는 꼭꼭 필요합니다. 완전 촉촉 :) 너무 괜찮은데 너무 비싸서 또 쓸 수 있을지 고민한다는 이 제품은 김남주 오일로 유명한 브랜드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NUXE의 니르바네스끄 아이크림 이네요. 튜브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알뜰하게 쓸 수 있을 듯 해요! 보습 크림도 유명한 브랜드인데, 진짜 어디 거인지 알려 주고 싶다고 말한 이 립밤. 정답은, 엘리자베스아덴 에잇 아워 립밤 입니다. 공항에 갈 일이 있을 때마다, 시간을 쪼개 면세점에서 지른다는 이 오일은 뭘까요? 아는 분들은 정말 이것만 쓰는 그 제품 오리진스 피스 오브 마인드 입니다 :D 저도 주변에 좀 나이 있으신 분들에게 선물할 때가 있는데 정말! 이게 뭐냐고 하시다가도 쓰고 나면 다 팬이 되시더라구요. 그럼 이제 메이크업으로 넘어가볼까요? 피부 수정 화장에 쓴다는 이 화장품. 필사적으로 로고를 가리는 혜림이지만ㅎ.ㅎ 이 케이스 뭔가 눈에 익숙하지 않나요? 정답은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붙지 않거나 그냥 사적으로 돌아다닐때 자주 쓴다고 하네요. 역시 쿠션은 간편하다는 점이 좋지요~ 이건 케이스만 봐도 어디 거인지 아시겠지요?+_+ YSL Couture Variation Palette이고, 혜림은 사진의 우측에 나와있는 팔레트를 사용한다고 해요. 웜톤에게 잘 맞는 데일리 컬러~스모키 컬러까지 야무지고 튼실한 구성의 아이메이크업 팔레트네요. 안에 거울도 달려 있는 데다가, 메이크업을 잘 할 수 있는 속지가 들어 있고 컬러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잘 활용한다는 이 아이섀도우. 베네피트 월드 페이머스 뉴트럴스 이지스트 누드 에버 입니다. 예전 원더걸스의 멤버였던 선예가 선물해주었다고♬ 다크서클을 어떻게 가리냐는 질문에 막힘없이 쓱 하고 꺼낸 이 제품. 이미 짐작하셨겠지만 입생로랑 매직펜 뚜쉬 에끌라지요 :) 쿡쿡 눌러서 펜 긋듯이 그어주면 그만이어서 진짜 편하다고 해요! 혜림도 메이크업 제품 한정판 에디션을 갖고 있다니!! 뭔가 혜림에게서도 코덕의 향기가 납니다 킁킁 아마 이거 영상 보는 분들 중에 이 제품 없는 사람이 없을 거라며 꺼낸 이 제품도 같은 입생로랑의 베르니 아 레브르 9호입니다 :) 시세이도의 뷰러로 보이는 이 뷰러! 속눈썹이 길지만 잘 처져서 항상 잘 찝고 다닌다고 해요 :) 네이버 V 원더걸스의 YOU&美 6편 에 나온 화장품들을 직접 찾고 뒤져서 알아내보았습니다! 역시 전 빼도 박도 못하는 코덕이네요 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