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Fitcoach
10,000+ Views

["건강주는 김코치" 건강정보] 규칙적인 운동으로 피부건강 지키기!

★[건강주는 김코치 건강정보] 규칙적인 운동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자!★ "우리 피부는 신체에서 가장 큰 장기로 여타 장기들과는 다르게 눈으로 볼 수 있으며, 개인의 정체성과 개성을 드러내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매일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규칙적인 운동은 우리 피부에 엄청난 이익을 가져다 준다!" o1. 노폐물을 제거한다! : 운동을 하면 피부 표면의 혈액 흐름이 증가하면서 땀샘이 열리고 땀구멍을 막고 있던 노폐물을 밖으로 밀어낸다! : 운동후에는 반드시 피부 건강을 위해 오염물들을 가능한 한 빨리 씻어내는게 중요! o2. 피부에 윤기를 준다! : 운동으로 심장 기능이 활발해지면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피부 표면에 산소와 영양이 풍부한 혈액을 공급하게 되고 피부는 자연적으로 유분을 생산해 윤기가 흐르게 만든다! o3. 근육에 탄력을 높인다! : 신체에 탄력이 생긴다는 것은 피부 또한 탄력적으로 변한다는 말이다! : 근육들이 더욱 탄탄해질수록 우리는 더 건강해지고 젊게 보인다! o4. 스트레스를 완화시킨다! : 즐겁게 하는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피부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o5. 피부 건강을 위해 운동시 주의할 점! : 야외 운동시 반드시 운동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피부 손상을 예방한다! : 햇빛이 강한 오전 10시에서 오후 4시 사이에는 소매가 긴 겉옷이나 모자, 선글라스 등을 이용해 가능한 한 피부 노출을 최소화한다! : 몸에 꽉 끼는 옷을 입고 운동하면 배출된 땀으로 인해 마찰이 일어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으니 타이트한 의상은 가급적 피하고 땀 배출과 건조가 용이한 소재를 택하며 자극이 되는 부분에는 좋은 모이스처라이저나 파우더를 발라 피부를 보호한다! : 소금기가 많은 바닷물이나 염소 처리된 수영장 물은 피부나 모발을 건조하게 만들 수 있으므로 수영한 뒤에는 깨끗한 물로 빨리 씻어내는 것이 좋다! 피부 건강 챙기시고 모두 건강하게 운동하세요! 대한민국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 날까지, 화이팅!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신천지 '고위직'이라서? 31번 환자 동선 미스터리
31번 환자 신천지 관련 동선 파악 여전히 '지지부진' 신천지 탈퇴한 포교 담당 A씨가 밝힌 31번 환자 의혹들 "모바일상품권 회사가 직장? 신천지 내에 판매했을 것" "평신도 아니고 최소 중간관리자 이상…사업관리 가능성" "신천지 동선에 주요 근거지, 사업지, 포교지 포함됐을 것" 20일 오전 대구시 남구 대명동의 대구 신천지 인근에서 남구청 보건소 관계자들이 방역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단 신천지 교인들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지만 31번 확진자(61세·여) 중요 동선은 여전히 '오리무중'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동선은 다음과 같다.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의 C클럽(C-CLUB) 본사 세미나 참석, 2월 초 청도 지역 방문, 6일 직장인 C클럽 대구 지점 출근, 7일부터 17일까지 새로난한방병원 입원, 입원 기간인 9일·16일에 대구 신천지 집회, 15일 퀸벨호텔 결혼식 참석 등이다. 그러나 31번 확진자의 청도 방문이 확진 이틀이나 지난 20일 공개되는 등 신천지 관련 동선 파악은 난항을 겪고 있다. 보건 당국은 확진자 1명이 사망한 청도 대남병원과 31번 확진자와의 연계성을 조사 중이다. 이 병원에서는 이날 하루만에 13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일단 지난 11일 대구 신천지 봉사자 5명이 풍각면 한 경로당을 방문해 이발 봉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이 봉사에 31번 확진자가 참여했는지, 대남병원과도 연관이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질병관리본부는 "31번 환자 동선에 대해서는 GPS나 다른 것을 통해서 계속 환자와 면담조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접촉자 전수조사에 결정적인 31번 확진자의 신천지 동선은 왜 아직도 베일에 싸여 있는 것일까. CBS노컷뉴스가 10년 동안 신천지에서 포교 담당으로 활동했던 탈퇴자 A씨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A씨는 31번 확진자의 대구 신천지 내 '지위'에 주목했다. 지금까지 공개된 31번 확진자 동선만 보더라도 평신도는 절대 아니라는 것이다. 확진자 직장인 C클럽이 바로 결정적 근거다. 그는 "C클럽이 모바일상품권 회사라고 하는데 31번 확진자가 그 모바일상품권을 신천지 내부에 대량 판매했을 것"이라며 "신천지 포교활동의 기본은 포교 대상자를 만날 때 드는 비용을 자기가 지불하는 것이다. 그래서 모바일상품권이 포교 활동비 개념으로 쓰인다"고 밝혔다. 이어 "직업까지 신천지 활동과 밀접하게 관련돼 있다면 평신도일 수 없고, 최소 중간관리자 이상이다. 신천지 내에서도 포교활동 지원을 위한 사업관리 역할을 맡았을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신천지가 표면적으로 보건 당국에 '협조'하라는 지침을 내렸어도 31번째 확진자 위치로 미뤄볼 때 이를 솔직하게 공개하는 것은 불가능했으리라는 분석이다. A씨는 "원래 신천지는 가족이나 지인에게 정체를 숨기기 때문에 교인 개개인이 전국적으로 자신의 동선이 공개되길 꺼릴 수밖에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특히 31번 확진자의 경우 "이 정도 위치에 있는 교인이라면 신천지 관련 동선이 그들 내부에 치명적일 가능성이 높다. 접촉자 전수조사와 무관하게 외부로 알려져서는 안되는 신천지 주요 근거지나 사업지, 포교지이기 때문에 최대한 동선을 안 밝히고자 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https://www.nocutnews.co.kr/news/5293199
DAY 21_ 다이어트 챌린지, 마지막 날
드디어 우리가 약속한 챌린지의 마지막 날 아침이 밝았군요! 매일 뭔가를 꼬박 꼬박 한다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닌데도 지금까지 참여해 주신 모두, 참으로 수고하셨습니다. 그거 아시죠? 이번 챌린지는 오늘이 마지막이지만 21일이나 해왔으니 습관이 되어 있을 거예요. 곧 챌린지 2기를 준비해 올 예정이니, 그 전까지는 빙글에 게시글로 인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이어트 챌린지 2020년 2월 21일 _ 마지막 날 방법 #1 매일 아침 업데이트 되는 다이어트 챌린지 카드에 나만의 다이어트 인증샷을 댓글로 남긴다. 방법 #2 하고 싶은 말이 많아 댓글창이 부족하다면 댓글 대신 카드를 작성해서 #빙글챌린지 #다이어트 관심사에 발행한다. 참 쉽죠?🧐 하루 한끼는 샐러드 먹기, 하루 한 번은 운동 가기, 아침마다 조깅하기, 퇴근은 걸어서 하기...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목표를 정해서 매일 실천하고, 실천한 내용을 매일 이 곳에 인증하면 챌린지 참여 완료. 마지막으로 함께 달릴 제군들을 소환합니다. 준비 되셨나요? @xmangkix @k71022385 @redyoung07 @kara6840 @mintdream2 @oni03 @suga2638 @whale125 @misuk8023 @woni0722 @aawuu486 @tariffer78 @uruniverse @karma2513 21일 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몇 번 빠졌으면 어때요, 중간에 합류했으면 어때요. 잊지 않게 조금씩 함께 했다는 것이 중요하죠. 하지만 약속은 약속이니까, 다음주에는 limited item인 챌린지 배지를 받을 도전자 분들을 발표할 총 결산 카드를 가져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20년 2월 21일, 빙글 다이어트 챌린지 마지막 날, 지금부터 인증샷을 남겨 주시죠!
DAY 17_ 다이어트 챌린지, 17일차
요즘 클라이밍 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다이어트에도, 근력 운동에도, 균형 감각을 잡기에도 딱인 운동. 혹시 하는 분 계실까요? 여러분은 어떤 운동을 하시나요? 다이어트 챌린지, 오늘도 열렸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은 매일 아침 10시, 오후 7시에 멘션을 통해 알림을 보낼 예정이니 꼭 빙글 알림을 켜 주세요. 같이 하자, 다이어트! 2020년 2월 17일 _ DAY 17 방법 #1 매일 아침 업데이트 되는 다이어트 챌린지 카드에 나만의 다이어트 인증샷을 댓글로 남긴다. 방법 #2 하고 싶은 말이 많아 댓글창이 부족하다면 댓글 대신 카드를 작성해서 #빙글챌린지 #다이어트 관심사에 발행한다. 참 쉽죠?🧐 하루 한끼는 샐러드 먹기, 하루 한 번은 운동 가기, 아침마다 조깅하기, 퇴근은 걸어서 하기...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목표를 정해서 매일 실천하고, 실천한 내용을 매일 이 곳에 인증하면 챌린지 참여 완료. 오늘도 함께 달릴 제군들을 소환합니다. 준비 되셨나요? @xmangkix @k71022385 @redyoung07 @kara6840 @mintdream2 @oni03 @suga2638 @whale125 @misuk8023 @woni0722 @aawuu486 @tariffer78 @uruniverse @karma2513 미처 신청하지 못 한 빙글러들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참여해 보세요! 댓글을 남겨 주시면 내일부터 함께 소환해 드리겠습니다. 거 늦게 신청했다 하더라도 함께 한다는 것이 중요한 것 아니겠습니까. 그럼 2020년 2월 17일, 빙글 다이어트 챌린지 17일차, 지금부터 인증샷을 남겨 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