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p
100,000+ Views

섹시와 큐티를 동시에 갖고있는 가수

무대위에서 항상 폭발하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실력파 가수 에일리!
무대위가 아닌 에일리의 모습은 굉장히 애교가 넘치고 아이같은데,
무대위에서는 섹시한 어른여자의 아름다움만 보여줍니다.
그 모습이 굉장히 매력있어요ㅠㅠ
무대 밖의 에일리
무대 위의 에일리
무대 밖의 에일리
무대위의 에일리
무대 밖에선 제 나이로 보이는 귀여운 숙녀지만
무대위에선 누가봐도 포쓰넘치는 센언니로 변신하는 에일리!!!
섹시큐티한 실력파가수 에일리가 좋다면

하트뿅뿅♥ x 1000

26 Comments
Suggested
Recent
노래 제목따라간다더만.... 정말그럴줄이야
이러네 저러네 해도 에일리는 가수 인정!!
누드사진 안본사람 거의없으니 혼자만 간직하시고 무대매너와 실력파가수로만 봐주시길 시원시원하게 잘하는데 과거사진 보며 상상하는이들 보면 화난다진짜
에일리... 노래도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쩔고... 진짜 내 워너비♥♥♥
저는 누드 일부로 안 봤습니다 누드 얘기하시는 분 진짜 노답 글고 우리 일리언니 진짜 영원히 일리언들과 함께하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조정석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진짜 재미있게 봤었던 드라마 <질투의 화신>ㅋㅋㅋㅋㅋㅋ 나리= 공효진 / 화신 = 조정석인데 극중에서 조정석이 유방암 수술을 받았고, 원래 공효진 싫어했는데 좋아하게 되어서 혼란스러운 와중에 공효진에게 심술부리다가 아이스크림 맞는 장면임ㅋㅋㅋㅋㅋㅋ 나리: 꺼지긴 누구더러 자꾸 꺼지래요? 내 집 코앞까지 이사온 건 기자님인데 왜 나더러 꺼지래?? 꺼질거면 기자님이 꺼져요 기자님이 좀 꺼져주시면 안돼요? 나리: 아니 그 집 이사온 거 아니면 그냥 빨강이네 어디 저기 더 가까운데로 딴 데로 구하시면 안돼요? 아니 꼭 그 집이어야 되는거 아니잖아요 기자님 화신: 니가 뭔데! 내가 살 집 여기 살아라 저기 살아라 참견하는데 내가 너랑 살 집 구하냐? 나 혼자 살 집 구하는데 니가 왜 이래라 저래라야 나랑 같이 살거 아니면 내가 구하는 집 좋다 싫다 토달지마 알았어? 징한 이화신 안 꺼지고 또 옴 화신: 그리고 내 눈 앞에서 알짱대지마 내 눈 앞에 띄지도 마 내 눈 앞에 사라져버려 달나라로 이민을 가든 별을 따러 위로 올라가든 구름 위로 올라가든 그냥 사라져버리라고 제발 좀!! 화신: 말도 시키지마! 아니 보기 싫다면서 자꾸 찾아오는 이화신 찐이상한 사람;; 싸움 구경하던 애기 : 헉,,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싸우다가 아이스크림 집어 던지고 갑자기 유방암 수술한 가슴 구경함ㅋㅋㅋㅋ 나리: 기자님 자주 먹으면 안 되는데 그냥 어쩌다 먹는건 괜찮대요ㅠㅠ 딸기맛? 바닐라맛? 바닐라 싫어? 그냥 이거랑 똑같은 초코맛으로 살까? 에? 기자님? 미안해요ㅠㅠ 뒤돌아 가는 이화신.. 화신: 허... 저렇게 귀여울 수가... 미쳤어 아이스크림 쳐맞고도 공효진이 너무 귀여워서 힘든 조정석... 도라이 캐릭터... 이 날 이후로 이화신 파데짤 생성 (출처 : 인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