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hain13
2 years ago10,000+ Views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놀이

새 컬렉션을 시작하였습니다.
수 많은 놀이법 중에서 우리 아이에게 지금, 재밌게 할 수 있는 놀이는 무엇일까?
고민이실 것 같아요. 그래서 무엇을 하고 놀아줄까 고민이신 분들께 조금 더 맞춰서 놀이법을 소개하면 어떨까 해서 만들었습니다.
대상 :
6살 남아, 3살 쌍둥이 남아를 두신 한 아빠가 아이들과 놀아주기에 체력이 달리시다면서 어떤 놀이를 하고 놀 수 있을지 물어봐주셨어요.
남자아이 셋이고, 한 명은 6살이므로 3살 동생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놀이를 고민했어요.

풍선 테니스 놀이

테니스채를 만들어서 풍선으로 테니스를 치는 놀이입니다.
테니스채는 일회용접시에 나무젓가락을 붙여주시면 됩니다.
6살 아이는 풍선테니스를 하고요.
3살 아이는 풍선을 가지고 놀고 테니스채 위에 풍선을 올렸다 떨어뜨렸다 하는 것으로도 신나는 놀이가 될 것 같아요. >.<
풍선은 색색깔로 많이 불어놓고 놀면 풍선을 던지고 노는 것만으로도 재밌을 것 같아요.
3살 쌍둥이 아이들이 지금 수족구에 걸려서 밖에 못나가는데
실내에서 놀기 좋은 아이템이라고 좋아해주셨어요.
우리아이에게 맞는 놀이가 무엇일까? 고민이신 분은 아이들 나이와 함께 댓글 달아주세요.
대상 아이들에 맞는 다른 놀이를 추천해주시고 싶으신 분도 댓글 달아주세요.
\(^0^ )/
9 comments
Suggested
Recent
배드민턴채를 이용해도 재미있답니다~^^
@ayhwi 정말 물감이 손과 몸에 뭍히는 걸 두려워하는 친구들도 많이 있어요. 다음카드에 2살 남아가 할 수 있는 놀이를 찾아서 써볼께요! 몇 개월인가요?
@ayhwi ㅎㅎㅎ 두살이면 그러는게 당연!합니다 ^^ 아이가 물감 두려워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아주 그냥 호기심있고 재미있는 친구일거 같네요!
전...의외로..실뜨기 같은 집중력을 요하는 게임 추천해드려요. ㅎ
댓글에..사진 올리는 기능있으면 좋겠네요~~ 막 올려드리고 싶다는...ㅎ
View more comments
31
9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