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p
100,000+ Views

배우 이정진이 찍은 수지 사진들

왜 이정진이 수지를 찍었냐면 2014 JYP NATION -One Mic- 콘서트 in 방콕에 포토그래퍼로 동행했다고 하네요~
거기 귀엽게 생긴 빙글러!!!
숮이가 좋다면 하트를 누르고 가거라!!!♥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정진 포토그래퍼였음? 헐 기똥차게 찍네
각도를 무시하고 이쁘네
귀엽게생겼다해서 눌렀어요♡
여신이다😍
수지 넘이뿌당! >3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2015 아육대 출연진 - 남돌편 (사진 多多多)
부러질 것 같은 진영이의 다리가 눈에 들어오는.. B1A4 바로가 아주 기똥차게 운동을 잘할 것 같네욬ㅋㅋㅋ 공찬이도 그렇고 다들 가냘프기가ㅠㅠㅠㅠㅠ 굴다리에서 만나면 눈을 아래로 내리깔아야 할 것 같은 포스의 블락비 옷 색은 비원에이포가 더 어두운데 왜 블락비의 다크함이 더 센 것 같죠ㅋㅋㅋㅋ 맨 뒤 맨 위에 있는 멤버는 어떻게 공중에 떠있는건지 궁금한 방탄소년단 랩몬은 왠지 똑똑하기도 하고 운동도 잘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지난 설 아육대에서 좋은 성적을 냈던 비투비 비투비하면 이상한 표정들로 찍은 사진밖에 생각이 안 나욬ㅋㅋㅋ 요새 비글력 최고인 것 같은 그룹ㅋㅋㅋ 아육대에서는 얼마나 깨방정을 떨었을지ㅋㅋㅋ 은근 인맥 넓은 것 같은 빅스 예~~전 아육대에서는 라비가 시우민이었나? 아무튼 엑소 멤버랑 계속 이야기하는걸 봤어요. 올해에는 비투비 멤버들이랑 빅스 멤버들이랑 붙어서 또 깨알 엽사를 찍었더라는ㅋㅋㅋ 이것이 그 엽사ㅋㅋㅋ 역시 비투비에서는 창섭이가 빠지지 않죠ㅋㅋㅋ 창섭이는 원래 얼굴이 저 표정같을 지경ㅋㅋㅋㅋ 이 비글들ㅋㅋ 재야의 고수 소년공화국 소공도 전 멤버가 다 참가했네요! 외모로만 봐서는 민수랑 성준이가 체육돌 느낌인데ㅋㅋ 실제로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완전 따끈따끈 신인 업텐션 틴탑과 백퍼센트의 소속사인 티오피에서 나온 신인 남돌이래요! 몇몇 아이들을 보면 신수가 훤한 이들이 있네요 후후후ㅋㅋ 역시 아육대는 신인의 등용문인가.. 세븐틴만..인줄 알았으나 다른 그룹 멤버들도 있네요ㅋㅋ 세븐틴, 비트윈 이에요. 다들 풋풋하네요ㅋㅋ 신인의 패기를 보여주어라!! 다국적 아이돌이 모인 월드팀이네요ㅋㅋ 갓세븐 잭슨, 샤넌, CLC 손, 세븐틴 버논, 강남 등이 보이고요, 버논은 외롭겠어요... 세븐틴은 따로 있는데 버논이만 강제 글로벌 모임에ㅋㅋㅋ 이렇게나 많은 참가자들이 실제 방송에서는 각자 얼만큼 분량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녹화시간은 엄청 길었을텐데.. 저도 예전에 한 번 갔었는데 정말 지옥이었어요ㅠㅠ.. 너무 힘들었던..... 추석날에 본방이 어떻게 나오나 같이 봐요!ㅎㅎ
수지의 아부지 (아가부터 지금까지)
아이유의 아부지 이어 2탄 수지 편입니다! 수지도 어렸을때부터 너무 이뻤네요... 찾다보니 감탄감탄 ㅠㅠ 1탄에 많은 분들이 반응 보여주셔서 2탄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편도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5장씩 구성되어 있으니 천천히 넘기면서 봐주세요 ㅎㅎ 아가일때부터 지금 얼굴이 보이네요 ㅋㅋ 요기까지가 초등학생입니다 ㅋㅋㅋㅋㅋ 화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몰 모델로도 활동했던 중~고등학생 시절인데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이뻤네요!! 본격적으로 데뷔해서 'Bad girl Good girl'로 활동! 대박이 나죠 ㅎㅎ 그리고 꽃다발에도 출연하고 후속곡 'Breathe'까지! 예능을 넘어 첫 주연 드림하이! 그리고 goodbye baby도 흥하게되죠 ㅎㅎ 이후 청춘불패에도 출연하며 더 유명세를 타게됩니다 가수로서도 성공! 섹시도 성공! 거기에 영화 '건축학개론'!!!!!! 국민첫사랑이 되어버린 수지 >< 남자없이 잘살아도 좋은 노래였죠 ㅎㅎ 런닝맨의 레전드 짤방도 빠질수 없죠 ㅎㅎㅎㅎ 게다가 Hush에서는 섹시함까지 뽐내며 팔방미인으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게 됩니다 꽃이 꽃을 뜯어먹네♡ 비타500도 수지 커리어중에 빼놓을 수 없죠!! 매출이 엄청 올라서 신문에도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그리고 올해의 '다른남자 말고 너!'까지 농약같은 가스나...가 가장 잘어울리는 아이돌이 아닐까 시퍼여... 농약같은 지지배...ㅠㅠ 최근 화보 및 싸인회, 행사까지 모아봤습니다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ㅎㅎ 눈정화 확실히 되셨으리라 봅니당 ㅋㅋㅋㅋ 다음 아부지는 누가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wook2390 @kang2304 수지 아부지 요청하신분들! 올렸으니 감상해주세요 ㅎㅎ
양심에 스크래치 내는 94년생 오빠들 특집!
#1번 94년생 오빠는 EXO 카이!!! 위에 사진들은 모두 미자(미성년자)시절 사진인데도 남자다움이ㅎㄷㄷ 94가 아니라 84년생 오빠 아닌가??? 그렇지만 이렇게 귀여운 모습도 있다는 거!!! 94 인정합니다ㅇㅇ 맞네 94 오빠 맞네 ㅇㅇ 비율도 워.... 다리 길이 봐... 다리 길이가 오빠 잖아요 카이오빠 8ㅅ8 # 2번 94년생 오빠는 남!!!주!!!!!!!혁!!! 최근 종영한 후아유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자리매김했죠! 얼굴에 청순이라고 쓰여져 있는 느낌!! 기억이 나... 내 옆자리에 앉아있던 너 8ㅅ8.. 본격 기억조작을 유발하는 사랑스러움! 그.러.나 그의 키는 188!!!188!!!!! 본업이 모델!!!!!!!!! 하 8ㅅ8....누나가...아니 제 심장이 아파요 오빠8ㅅ8 3번 94오빠!!! 이 눈썹짙은 94년생 오빠는 갓세븐의 잭슨입니다!! 대중들에겐 억지smile 짤로 더 유명하죠?ㅋㅋㅋㅋㅋㅋㅋ 이 짤 진짜 억지로 웃는게 느껴져서 너무 죠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그도 오빠입니다(단호) 최근 살이 빠지면서 더 잘생겨졌다고 하네요! 4번! 엑소 구사즈(94's) 중 한 명인 세훈!! 무지개빛 머리부터 분홍, 은발, 금발, 흑발까지 소화 못하는 게 없네요... 개인적으로 무지개빛 세훈 오빠 8ㅅ8..... 양심따윈 없어... 개나 줘버려 양심은 오빠를 오빠로 부르는 게 뭐가 죕니까?! 예?!!에???!!!! (그러나 무릎을 꿇는다...) 4번!!! 마지막 94년생 오빠는 서프라이즈의 강태오 입니다 서프라이즈는 연기자로 구성된 신박한 그룹인데요 강태오 외에도 서강준, 유일, 공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뜻보면 서강준처럼 부드러운 느낌도 나고 위짤처럼 남성적인 느낌이 물씬나기도 하는 얼굴을 가진 오빠입니다! 멍뭉이 같기도 하고 내 오빠인 것 같기두 하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오빠다 이거에여~ 받아랏!!! 제 핥은 이미 줘버렸으니 여러분들은 어떤 오빠에게 핥를 주고 싶나요? 1. 카이 2. 남주혁 3. 잭슨 4. 세훈 5, 잭슨 핥 파티를 해봅시다!!! 양심따위 개나 줘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