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ki1215
10,000+ Views

너무하네요

살면서 꼭 필요한 컴퓨터 여러분들에게도 하나식 가지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국회에서 몇백억을 투자해 컴퓨터를 산다고하는데요 그럼..지금것 사용했던컴퓨터들은? 국회:그냥 버릴겁니다. 정말 윽 해서 말이않나오네요 어쩜 이럴수가있죠? 국회에 있는 컴퓨터는 포멧시킬수가있고 또 고장나지 않는 한은 버리지말고 기부할수도 있는거 아닙니까? 한번더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에게도 줄수가있는건데 몇백억?은 주지는못해도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는게 국회아닙니까? 국민들을 생각한다면 도움을주고 어려운 이웃이나 어려운 가족을 위해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아닌가요? 국민을 지키기위해 국회가인는게 아닙니까? 그 컴퓨터란 단어 하나에 이렇게 화가나는일은 처음이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공기관 다 그래요
야동이 잘 안나오나봉가
아니 컴을 뭘 사려고 몇백억을 써? 서버 하나두고 연결해서 쓰면 게임용으로 십년도 쓰는구만 사무용이면 수십년도 쓰겠는데? 세금폭죽을 이런식으로 또 보네
이내용 카드 몇일전에도 올라오든데 ~~~ ???
저국회컴터바꾼다는거 그냥바꾸는게아니던데요?어떤기사보니 오년됫고 무슨 머머용 머머용 따로구분되잇고해서 인터넷하려면저기가야되고 문서작업하려면저기가야되고 막 이런식으로구분되고 머 그랫다고하던데요? 머기사로만봐서 아무이유없이 바꾼건아니라고하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정체불명의 거대한 알을 구입한 영국사람
영국에 사는 샬롯 해리슨은 이베이에서 3만원짜리 거대 알을 구입한다. 이 거대 알은 ‘에뮤’라는 새의 알로, 에뮤는 아라비아어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새’를 뜻한다. 실제론 타조에 이어 세상에서 두 번째로 큰 새이며, 시속 50km까지 달릴 수 있는데, 날카로운 발톱에 강력한 발차기 능력이 있어 가까이하기 위험한 새이다. 부화시키고 싶어 ‘부화기’에 넣었다. 놀랍게도 47일 후 에뮤가 알을 깨고 나왔고.. 새끼 에뮤는 샬롯을 엄마라고 생각하여 졸졸 따라다녔고, 샬롯은 이런 에뮤를 귀여워하며 ‘케빈’이란 이름을 지어주고 가족처럼 지냈다. 이후 샬롯은 ‘케빈’의 성장과정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렸는데, 문제가 생긴다. 누군가 이 영상을 보고 가정집에서 ‘에뮤’를 키우고 있다고 신고한 것. 이후 영국 동물학대방지협회에서 샬롯의 집을 방문했고, 샬롯은 케빈을 떠나보내야했다. 동물협회는 케빈을 데려가며 “에뮤를 가정집에서 키우는 것은 적합한 일이 아니며, 에뮤는 최고 165cm, 몸무게는 60kg까지 늘어나는데, 성장하면서 주인까지 공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샬롯은 “누군가 단체에 제보했다는 사실에 상처받았다. 우리는 이미 케빈이 커졌을 때를 대비한 계획도 세웠다. 케빈은 우리 가족이었다”고 한 인터뷰에서 심경을 토로했다. ㅊㅊ 루리웹 (에뮤전쟁 만화 실화임)
짧고 신기한 '동물의 18가지 비밀'
1. 판다가 생쥐보다 작았던 순간이 있다고? 거대한 판다는 갓 태어났을 땐 쥐보다 작다고 해요. 2. 소도 베프가 있어요  소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가장 친한 친구가 한 명씩은 있습니다. 연인이 아닌 친구요! 이 둘을 떨어트리면 소들은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고 해요. 3. 해달은 손잡고 자요 해달은 잘 때 옆에 누운 친구와 손을 잡고 잡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돌멩이를 주머니에 지니고 다니죠. 항상 조개를 들고 다니는 보노보노의 모습을 떠올리면 되겠네요! 4. 호랑이 줄무늬의 비밀  호랑이는 피부까지 줄무늬가 이어집니다. 아셨나요? 5. 웜뱃 똥은 사각사각  웜뱃 똥은 네모난 육면체 모양입니다. 자칫하면 초콜릿으로 착각할 것 같아요. 6. 고래에겐 너무 가벼운 코끼리 코끼리는 흰 수염 고래의 '혀'보다 가볍다고 해요.  7. 댕댕이가 여러분을 미리 감지할 수 있는 이유  개는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와 없을 때의 냄새의 정도를 기억해요. '킁킁! 엄마의 냄새가 갑자기 많아졌어! 엄마가 온 건가?' 8. 개구리를 키우는 거미  굴에서 생활하는 거미의 가장 큰 적은 다름 아닌 작은 벌레들인데요. 너무 작은 벌레들은 아무리 거미라도잡아먹거나 공격하기 어려워요. 그래서 굴 생활을 하는 일부 거미는 알을 지키기 위해 작은 개구리를 키운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개구리를 키우는 거미가 제일 신기하군요! 지금까지 신비한 동물의 비밀 18가지 중 8가지만 소개해드렸는데요. 나머지 비밀은 아래를 꼬리스토리 네이터포스트에서 확인하세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16
2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