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espeople
2 years ago10,000+ Views
이렇게 보니까 사진이 엄청나게 부담스럽네요....보정이라도 할 걸...
안경 코자국이 생기는 가장 큰 이유는 피팅이 삐뚤어져 있기 때문이에요!
제가 지하철타고 출퇴근을 하는데 그때마다 안경을 잘못쓴 분들을 많이 봐요! 마음같아서는 그 자리에서 안경 뺏어다가 피팅해드리고 싶은데 미친 사람처럼 보일까봐 차마 엄두는 못내겠네요.
지금 이 글을 보는 분 중에 안경을 이렇게 쓰고 계신 분은 왠지 모르게 안경이 불편한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안경을 이렇게 피팅을 하고 나면 한결 편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코자국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중에 다른 것이 있는데 피부타입에 맞게 코받침(코패드)을 바꿔주는 것이에요!
첫 짤은 하드타입의 코패드인데요?
이 코패드는 피부가 기름기가 많은 지성타입의 분들에게 어울리는 코패드에요!
코에서 피지와 기름기가 많이 분비가 되는 분들이 말랑말랑한 코패드를 쓰면 코패드가 코에 붙었다가 떨어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그렇게 되면 코자국이 더 심하게 발생하게 되요!
또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 분들도 하드타입의 코패드가 좋아요!
두번째 짤은 에어코패드라는 실리콘 재질의 코패드인데요!
건성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좋아요!
건성피부를 가진 분들이 하드타입의 코패드를 쓰게되면 안경이 잘 흘러내려서 긁힌듯한 상처를 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건성피부를 가진 분들과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는 이런 소프트 타입의 에어코패드가 최고에요!
우선 이렇게 알려드렸는데
안경이라는게 코자국이 완전히 없어질 수는 없어요!
아무리 가벼운 안경이라도 코 자국은 발생할 수 있는데 그 코자국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지금 알려드린 것입니다!
다음번에는 시력검사를 할 때 보여주는 표들이 대체 뭐가 뭐를 검사하는 것인지!
다 잘보이는 것 같은데 이거랑 이거랑 뭐더 잘보이냐고 물어볼 때 뭐라고 대답해야하는 것인지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해 안경원에서 하는 시력검사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다시 돌아옵니다!
커밍쑨!
9 comments
Suggested
Recent
@wjsdndus 뿔테 코받침을 깎아서 조절 가능한 코받침으로 바꿔다시는 분들도 있어요! 많지는 않은데 선글라스 구매하시는 분들중에서 그런분들이 있기는 해요~ㅎㅎ
그래....코가높아서가 아니였어......
아 유용해서 너무좋네요 감사해요
@glassespeople 뿔테 코받임을 깎는사람도 있나요??
@wjsdndus1220 귀 높이가 낮은 분들은 경사각이라고 안경렌즈와 안경다리가 연결되는 부위를 조절해주는 것으로 해결 할 수 있어요! 안경을 구매하셨다면 구매한 안경원에 가셔서 조절해달라고 부탁해보세요~
View more comments
52
9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