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영화 아가씨의 주인공 김태리씨의 스타일을 소개할까 합니당. 영화에서는 위의 사진처럼 수수한 한복에 땋은 머리로 등장하는데요, 칸에서의 사진을 찾아보면

쫜! 블랙미니드레스가 너무 잘어울리는. 김민희 배우의 의상과 조화를 이루면서 본인의 이미지에 맞는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피스를 택한거 같아요.




더해서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하는 붉은색 미니드레스! 귀여우면서도 매혹적인, 영화 속 역할의 이미지와 참 잘 어울리는 옷인듯하네요 >_<




하지만 가장 인상깊었던 착장은 역시 공항패션! 칸에 가기 위해 공항에 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루즈한 셔츠안에 흰 티, 통넓은 청바지가 저렇게 잘어울릴수가! 저런 바지를 입고 짜리몽땅해보이지 않을수가! 센스와 비율에 감탄했네요. (참고로 김태리씨의 키는 166이라는데, 역시 165는 넘어야 저런 스타일 소화가 가능하나보다 하며 한숨을...)
너무 예쁘니까 움짤로도 봅시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가방도 너무 예쁜듯요!

이것은 일상패션 사진. 잘 보이지는 않지만 천가방에 흰 스니커즈, 검은색 바지. 특별할 것 없지만 그것조차 예뻐보이네요 (점점 찬양조가 되어가고있는ㅋㅋ)



분홍색 민소매+스커트 조합 넘나 발랄.




흰색 원피스 넘나 청순. 매체 인터뷰때도 역시 주로 치마나 원피스를 코디하는것 같네요
이것도 예쁘니까 움짤로 봅시다. 요즘 기사에는 움짤첨부도 되어있더군요 굳!



좀 더 파파라치 느낌이 나는 칸에서의 사진도 첨부해보아욧
지금까지 김태리 스타일 분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