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ke3sam
10,000+ Views

자빙벙 멋지고\●/즐겁게...

2016/6/5일, 자빙 (자전거 + 빙글러) 번쩍! 번개를 치다! 너무 얌전히 두손잡고 공손하게 그런데, 자전거 올라타자마자 180도 변신, 보더듣더 못한 굇수로 변했더라 말입니다.
오른쪽 세번째님 부터, 벙장 다음으로 어르신이라 아래 글쓰기가 계속 됩니다. 벙개 참가자분들 소원? @sangsuncho 앞으로도 이런 번개가 자주 있었으면 합니다.
@onwit05 유빈 너무 반갑습니다. 처음 단체 라이딩에 참석 했는데 결국 민폐가 됐네요 ㅜ.ㅜ 체력을 좀 더 키워서 잘 따라갈께요 ^.^ 자주 만나용~~
@kaiJHLee 카이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만들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담번엔 종주도 한 번 고고~~
@redblood9997 자주 만나서 달렸으면 좋게습니다.
사진설명 : 굇수님들이 다른팀을 젯끼고 있습니다. @Funny GIL 낄 앞으로는 자주 모임을 기졌으면 좋겠습니다.
@rito 리토 두번째 참석하는 (바이크쌤도 참석, 얼굴 못봄) 라이딩 입니다. 재밋습니다. 세번째는 @nicecool1230 나쿨님도 한 번 나와보시는게 어떨지요?
@bubblepop7 이번에 자빙분들 만나서 자전거를 타니 재미있고 정보도 많이 얻어갑니다. 앞으로 자빙과 자빙벙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jeeyoungl 지용 만나서 반가웠구요. 점심도 잘 먹었습니다. 나쿨님 @nicecool1230 소환 ! ! !
@dusrn159 에이포스 자빙을 통해서 자전거생활의 많은 즐거움을 더할 수 있어서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과 같이 자빙벙을 할 수 있었다는 것도 마찬가지로 즐거웠구요. 물론 아직까지는 부족하고 개선할 점이 많은 라이딩이였지만, 시도를 했고 시행을 했다는것에 제일 큰 의미가 있는것으로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개선하기 보다는, 일단 잦은 벙을 갖는게 앞으로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jasonchoi98 치즈퐁듀까즈보나리 로드 입문한지도 얼마안됐고, 우연히 자빙을 알게 되어서, 첫모임을 자빙과 함께 하게됐네요. 고3이라 자주 타지는 못하지만 앞으로 자빙이 더 활성화 되어 모임을 자주 갖게되면 꾸준히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나오신분들 반가웠습니다!
@hot8983 시내 넘 즐거웠구! 아쉬운건 여자사람이 많이 나오셨음... 희망사항~~ 자빙 화이팅! 입니다 ~^.^
@zdlgnsz 한우불고기 단체 라이딩을 자주 하지 않아서 많이 서툰 것도 있었지만, 앞으로 이런 만남을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고, 지역 또는 나중에 전국적으로 한 번 같이 투어형식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고생하셨습니다~.
사진설명 : 제1회 번개모임, 반미니--->아라계양 @Heetaesong 송희태 단체 라이딩도 처음이고, 오늘과 같이 멀리까지 장거리라이딩한 것도 처으인데, 이러한 경험을 가지게 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날 더운데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이러한 모임 자주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42 Comments
Suggested
Recent
@vinglekorean 명예의 전당으로 ㄱㄱㄱㄱㄱ (제발 플리즈 ㅠㅠ 뽑아주셔욤 ㅠㅠ )
@sonwit05 넵, 두물머리는 영구히 그곳에 있을거구요. 핫독은 다음기회에 가죠 뭐? 빠르다? 늦다?... 이런것에 신경쓰지 마세요. 민폐도 아니고, 고생한것도 없습니다. 자빙 이름으로 다 같이 가는겁니다!
대박 완전 성장한 이느낌 ㄷㄷㄷㄷㄷ 근데 저거 위에 사진은 어케찍은고에욤? ㄷㄷㄷ
@VingleKorean 대박 됐당 ㄷㄷㄷㄷㄷㄷㄷㄷㄷ
@hto8983 님, 축하 기쁘게 받겠습니다. 그렇지만, 벙에 참가하신 모든님들이 주인공들이시고, 모두 같이 축하받을 일입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