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y
5,000+ Views

가지않은길

오랜만에 달려봤네요. 책을 보다가 밖을 내다보니 해가 구름에 살며시 가려진게 잔차타기 좋은 날씨 갔길래 오후에 타려다 급변경하여 오전에 롸이딩 갔어요. 옛날 경춘선을 타라 잔차도로가 완성됐다고 하길래 어느 길인지 궁금했는데 오늘 새로운 길을 개척해봅니다. 작년에 춘천에서 출발해서 오다가 구경춘선길이 마석에서 길이 끈어져 있었는데 오늘은 구리 에서 출발하여 마석 초입까지 갔다 왔어요. 아직도 잘알려 지지 않은 길이라 3시간을 달려도 롸이딩하시는 분들이 몇명 없네요. 옛 기찻길의 정취가 남아있었으면 좋으련만 아스팔트만 깔끔하게 깔려있네요. 그나마 아스팔트가 깔끔하니 블랙카페트 같다고나 할까. 구리에서 출발해서 왕숙천을 타라 올라가면 퇴계원 거기부터가 경춘선길이네요. 사릉 지나 금곡, 평내호평, 마석. 오늘은 거기까지 간만에 롸이딩이라 무리하지 않기로. 담엔 그길 따라 춘천까지. 즐건 하루들 되세요.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Bike3sam 작년에 춘천까지 전철타고 가서 집에 까지 왔는데 제법 거리가 나오더군요. 올해는 집에서 출발해서 1박2일로 함 가보고 싶더라구요. 오며 가며 이곳저곳 구경도 하면서.
@psydr537 오래동안 잠수 탓었네요. 일단 건강이 안좋았었네요. 나이들어 장수할려는지 맹장수술도 했었고 작년에 열정껏 했던일이 잘 안됐어서 정신적인 공황도 있었었고 올해는 조용히 내 내면을 다스리는 시간을 갖는 시간을 갖어야 겠다 싶기도 해서 일체의 일들을 조용히 보내는 중입니다. 롸이딩도 오랜만에 했네요.
@goody 마석 지나서 계속해서 가면 됩니다. 북한강종주 체크포인트 운길산역 - 샛터삼거리- 가평경강교- - 춘천신매대교까지인데, 마석 지나서 계속 가면, 샛터삼거리와 만납니다. 그다음은 자전거종주길 따라서 청평, 가평, 강촌, 의암댐, 춘천호반을 시계반대방향으로 돌아서가면 신매대교스탬프 찍고, 소양강처녀 치마자락을 잡을 수 있다는 ㅎㅎ
오 사람 없는 곳 +_+
@goody ㅋ 저두 거의홀라예요..ㅠ 그래서 자빙이 넘좋아요~^ 이번에 서울벙에참가두햇구요~ㅎ 잔차칭구도 많이만나고~(연령상관없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