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0+ Views

스페리 x 죠스 협업 컬렉션

보트슈즈의 대명사로 불리며 바다 위의 모험과 도전을 담아온 아메리칸 스니커즈 브랜드 스페리(SPERRY)가 2016년 여름을 맞아 영화 ‘죠스’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평화로운 애미티 섬에 등장한 식인 상어의 공포 그리고 바다 위로 상어 사냥을 떠난 모험가들의 이야기. 40년 전 여름, 첫 선을 보인 영화 ‘죠스’는 많은 관객에게 충격과 공포를 안기며 현재에 이르기까지 여름을 대표하는 명작으로 꼽히며 회자되고 있다. 거친 바다와 식인 상어의 위협에도 끝까지 도전을 완성해낸 주인공 브로디와 후퍼를 떠올리며 준비한 스페리의 이번 협업은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지난 6월 1일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다. 스페리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영화 ‘죠스’의 시그니처 그래픽을 프린팅 해 출시한 이번 협업 제품은 스트라이퍼 CVO와 스트라이퍼 슬립온으로 구성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스페리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sperry)과 인스타그램(@sperry_kr) 그리고 브랜드 사이트(www.sperry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책추천] 패션을 인문학적으로 보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책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여러분은 패션에 관심이 많으신가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입는다는 건 어려운데요 옷에 관심은 없더라도 패션에 대해 다양한 눈으로 보고 알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패션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5권의 책을 소개합니다. 사 입기만 하던 옷에 호기심이 생긴 이들에게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방위적으로 알려 주는 책 드레스 윤리학 리드레스 지음ㅣ 황소자리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4YnDAu 패션이 정말 무의미해지고 있을까? 오히려 패션이란 무엇인지, 나름의 의미를 얻게 될 책 패션 vs. 패션 박세진 지음ㅣ 워크룸프레스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2SUMVK8 남을 위한 옷 말고, 나를 위한 옷을 입고 싶은 이들에게 패션이란 다름 아닌 '자존감'임을 깨우쳐 주는 책 지식인의 옷장 임성민 지음ㅣ 웨일북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4UQN3E 가장 밀착도 높은 옷을 가장 멀찍이서 보고 싶을 때 옷에 얽힌 수많은 이야기 속으로 빠지게 되는 책 옷장에서 나온 인문학 이민정 지음ㅣ 들녘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lOXFWP 인간은 줄곧 아름다움을 열망하며 살아왔을까? 패션을 렌즈로 삼아 명화를 새롭게 볼 수 있는 책 아름다운 것들의 역사 유아정 지음ㅣ 에이엠스토리 펴냄 책 정보 보러가기👉 https://bit.ly/34R0IXS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 👉 https://bit.ly/373q3A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