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5,000+ Views

섬마을성폭행 피의자 9년전에도 성폭행전력 이번에 딱걸렸네

전남교육청부교육감 인터뷰 진짜욕나와 피해여교사 교육청에도 신고했는데 이사건이 개인적일이고 교사가 죽은사건도 아니라고?? 이 새끼 나일 뒤로 쳐먹었나 2007년 성폭행사건 미제여서 DNA보관했었는데 딱 걸렸어 이번사건도계획범죄일확률 거의 100프로 이런데도 니네동넨 이런사건이 작은일이야? 얘네동넨 그럼 개족보중에서도 쓰레기족보겠군 이넘 저넘이 이여자저여자 성폭행해도 작은일이네? 진짜 웃기는것들이네 수준한참떨어지는동네 맞네 대전서 생판모른 남의집 벨눌러 벨소리가나서 문연 20대여자가 그대로 성폭행당한거란거. 그리고 사건직전 같이있던 동석자인터뷰도 가관 착실한사람들이란다 그리고 그여교사가 안왔음 그런일도없었단다 에라이 접시물에 코박고 죽어라그냥 또 어떤건 여자가꼬리쳤다고하질않나 따악 동네수준나오네 착실한사람이라 9년전에도 성폭행했냐?
9 Likes
2 Shares
6 Comments
Suggested
Recent
@NamhoonHeo 신안에 20대여교사가 학부형이 운영하는 식당에 밥먹으러 갔는데 학부형과 주민들이 워낙 권해서 인삼주를 마셨는데 데려다 준다고 관사로 따라가서.. 학부형48세 주민34세 주민38세 교대로 성폭행 했답니다. 교사가 배타고 나와 신고했고 72시간내 해야한다는 DNA검사 받은 결과를 보고~ 이불에서 체모가 나온 48세는 성추행만 했다고 오리발이고 34세는 성폭행 시인했고 38세는 기억이 안난다고 G랄인데 사건 전후 끼리끼리 서로 6차례 통화를 했다는군요. 사전 모의가 있었을거란 뉴스 ~ 젊은 여교사가 차마 신고 못할거라 착각한거죠~!! "만취가 되도록 왜 마셔"라고 절대로 하시지 마세요~ 학부형이 권하니 사양 못하고 마셨을거예요. 인삼주란게 마실땐 모르다가 서서히 술이 확 오릅니다. 용감하게 신고하신 여선생님 치료 잘받길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어딘지랑 어떠한 상황인지! 같이 욕합시다!
@NamhoonHeo 둘껀 나왔답니다. 불쾌한 사건이지만, 즐거운 하루되세요~
@8545 아 완전 쓰레기들이네 다 없애야겠군 DNA가 여러사람꺼가 한번에 나오진 않나보네요 ㅠ 열받게
그냥 잘라버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