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0+ Views

친구가 없다는 차승원

(민망함의 긁적임)
외롭지 않냐는 말에, 괜찮다고 말하는 차승원.
왜냐하면 친구라는 개념조차 없기 떄문에..
(머쓱)
21년차 남편의 술주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차승원 같은 사람이 왜 친구가없지?;; 문제가 있나..'
했는데 듣고보니 너무 가정을 사랑해서 였네요!
사랑꾼 존잘 남편을 둔 부인이 부러워지네요~
삼시세끼에서 나온 요리실력은 그냥 습득된게 아닌가봐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22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내는 차승원한테 진짜 잘해줘야 되겠다..근데 유해진은?
이장과 군수 차승원의 진솔함이 ㅎㅎ
@jgd0316 유혜진 아니고 유해진 아닌가요?ㅋ
@seoulboy0731 그런가요 ㅎ 헤깔리네요 알아보고 수정할께요 이름은 정확하게 부르는게 맞죠 유해진 맞네요 수정했습니다 깨알 지적 감사합니다
저 아들도 친아들이 아닌걸로 알고있는데.그래도 차승원은 내아들이고 지금까지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꺼라던데.대단함
지금은 많으실텐데 ㅋㅋ
이 방송보고 아내가 정말 감동받았겠어요..ㅠㅠ
클립이랑 하트좋아한다는 말이 되게 귀엽게들리네요ㅎ 좋아요누르고갑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차승원 현역 모델 시절의 입지
현대적인 마스크에 모델중에서도 키가 컸고 돋보였다고함 (188cm) 차승원은 19살에 친구 오디션따라 갔다가 캐스팅되서  (현 와이지케이플러스 대표한테 캐스팅- 교복입은 차승원 뒤로 아우라가 보였다고함) 고은경대표 인터뷰 : 후배양성은 1989년부터 했는데 첫 제자가 차승원이었다. 차승원 씨는 내가 아카데미에서 근무할 때 친구와 같이 왔다. 고등학교 3학년이었고 교복을 입고 왔다. 너무 멋있었다. 당시 차승원 씨만 보였다. 처음에는 자긴 그런 것 (모델) 모른다, 안 한다고 했다. 그런데 내가 너는 타고난 모델이니까 일주일 동안 고민해보고 와라 했다. 그런데 3일 만에 왔다. 1년은 고생하고, 그 다음부터 승승장구하며 지금의 위치까지 올랐다. 현재는 와이지케이플러스 대표(차승원캐스팅한분)랑 차승원이랑 같이 모델 키우는데 힘쓰고 있음 (연기수업도해주고) 19살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함. 그리고 95년 쯤 부터 전성기라고 할 정도의 인기를 누림 1995년 모델라인'95 베스트 드레서상, 한국패션사진가협회 올해의 모델상, 한국모델협회 올해의 모델상 1995년 제12회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 모델상 1996년 한국패션협회 올해의 남자모델상 1997년 모델센터주관 Adieu Fashion Festival'97대상(패션부문) 1999년 제16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 차승원은 27일 오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에 출연해 “최고 전성기가 지금인가?”라는 질문에 “안 띵똥!”이라 대답했다. 차승원은 “97년도에 모델 생활할 때가 전성기다. 지금 생각해 보면 그 때가 한치의 부끄러움도 없이 ‘원톱’이었다. 제가 생각하기에도 그랬고, 사람들이 인정하기에도 그랬다. 그 땐 라이벌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이때 당시엔 "남자모델 = 차승원" 이라고 할 정도로 모델하면 생각나는 아이콘? 같은 느낌이였다고 함. 그리고 보통 모델출신배우들의 특유의 이미지도 있고, 키가 너무커서 감독들이 별로 안좋아하기도해서 모델이 배우로 전향해서 성공하기 힘든데 차승원이 최초로 (런웨이)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해서 성공한 이례적인 케이스★ 그래서 모델출신 배우들이 롤모델로 많이 언급함 (홍종현 이수혁 김우빈 모델 한혜진 등등 ) 키가 커서 세트장 천장이 나오니까 감독님이 안좋아하셔서 후다닥 앉아서 찍는 경우가 다반사 그리고 런웨이도중에 눈물을 한방울 또르르 흘리는 등의 쇼맨쉽이 뛰어났다고 함 90년대 현역 모델시절 차승원 (가운데 오토바이에 앉아있음) 97년도에 은퇴식(모델이 은퇴식한다는 건 대단한 일이라고 함 ) 하고 연기자로 전향. (김혜수토크쇼 같은거 보조mc 하면서  외모랑 다르게 말도 재밌게하고 해서 인기 많았다고함 ) 현재는 모델시절부터 한 약속으로 패션위크 송지오 쇼에만 특별한 일이 없는 한 계속 서고있음 미남 아이돌과 함께 걸어도 존잘 존멋 뿜뿜 (오른쪽 빅뱅 탑) 이 외모로 어떻게 모델을 안할수가 있었을까요ㄷㄷ 탑모델 하려고 태어난것처럼 멋있네요 차승원, 그대는 햅격~!!!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장윤정 도경완 첫만남 당시 도경완 눈빛
2012년 도경완이 아침마당 MC를 보는데 장윤정이 게스트로 나옴. 이 날 처음 정식으로 둘이 만남. 장윤정 나온다니까 도경완이 향수를 엄청 뿌리고 왔다고 말하는 동료 아나운서. 마음 같아서는 향수를 마시고 오고 싶었어요!! 그리고 전하는 진심의 눈빛.gif 그리고 이제 장윤정 무대를 볼 차례 노래 소개를 하는데.. 무대 볼 생각하니 벌써 입꼬리가 주체가 안되는 도책바가지.gif 장윤정이 노래하는데 헤벌쭉.gif 그렇게 사랑에 퐁당~💘 그리고 장윤정 무대 감상평 남기며 또 도책바가지 모드 처음 본 사이에 당황하는 장윤정 ㅋㅋ 그리고 전 출연진 다 무대에 나와있는데 둘만 속닥거리는 것이 포착됨 ㅋㅋ 저때 둘이서 무슨 말 하고 있었냐는 질문에 술 사달라고 했다는 도경완 도경완 이 fox...🦊🤟🏻 그렇게 번호 하사 받고 지금의 도장부부가 되었다고 한다. 도경완 피셜 원래 아침마당 출연 전에 배우 김원희 결혼식에서 축가 부르러 온 장윤정을 보고 반해서 팬이 됨. (이때 아나운서 되기 전이라고 함.) 그래서 아나운서가 되면 꼭 성덕이 되리라 다짐을 했었고 아침마당 장윤정 출연 소식에 매우 설레어함. 그러나 장윤정은 대기실에서 도경완이 팬이여서 엄청 떨려하고 있다고 전하는 제작진 말 듣고 그냥 무심하게 생각했다고 함 ㅋㅋㅋ 자기 좋아한다는 남팬들은 대부분 유부남이라 도경완이 유부남인줄 알아서 ㅋㅋㅋ 나중에 인터넷 검색해보고 미혼에 심지어 두살 연하인거 알고 깜놀했다고 ㅋㅋㅋ + 본인 전화번호 알려 준 것은 사실 도경완이 부모님 디너쇼 티켓 수작으로 매니저 번호 알려달라고 했는데 장윤정이 매니저 번호를 못외우고 있어서 ㅋㅋㅋㅋ 얼결에 자기 번호 준거라고 함 ㅋㅋㅋ 출처 어우 두분 운명인가여 도경완 표정 찐이자나옄ㅋㅋㅋㅋㅋ 찐사랑이다,,,
대한민국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린다! <강철부대>
SKY와 채널A에서 방영하는 신규 예능 <강철부대>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이 추천해줘서 1화를 보고 푹 빠졌지 뭐야~~ㅋㅋㅋ 대한민국 특수부대 예비역들이 등장해 최고의 특수부대를 뽑는 서바이벌 예능인데 벌써 느껴지지 않아? 진한 남자의 향기~~~ 해병대수색대에는 클릭비 '오종혁' 특전사에는 한잔해~~한잔해~~ '박군'이 출연하더라고? 괜히 반갑^^ 등장하는 특수부대들에 대해서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테니 특수전사령부, 해병대수색대, 707 (국가급 대테러부대), UDT(해군특수전전단), SDT(군사경찰 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 개인적으로 707 부대의 '행동으로 논리를 대변하고, 결과로써 과정을 입증한다.' 이 말 너무 멋있는 것 같아 ^^ 이렇게 총 6개의 특수부대가 다양하고 지독한 미션에 도전하는데 와..... 신체능력이 정말 엄청나더라고.... 진짜 넘사.... 예비역인데 다들 몸이 미쳤어;; 역시 이정도는 되어야 나라를 지키는 구나.. 생각이 들더라...^^ㅋ 나란놈은..ㅎ.. 쩝... 성별을 떠나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처음으로 방송 추천 하나 박고 갈게 ㅋㅋㅋ 아 유튜브에 1화 전체 영상이 있어서 첨부한다! (지금은 3화까지 나왔고 매주 화요일 방송해~ 넷플에도 올라오길래 난 넷플에서 보고 있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