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yeongjat
5,000+ Views

[초대] 2016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

코리안파인이 가평잣으로 2016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 참가합니다!!
안녕하세요, 가평잣을 대표하는 코리안파인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평잣이 일산 킨텍스에서 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2016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오는 2016.06.16 ~ 2016.06.19 / 4일동안 일산 킨텍스 전시홀 10에서 열린답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명품 특산물이 한자리에 우수한 향토자원의 소비촉진과 판로 개척을 위한 페스티벌이랍니다! 일산에 거주하시는 분들! 그리고 행사일동안 일산에 볼일이 있으신 분들!! 또는 행사하는 동안 시간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꼭 들려주세요!! 들려서~ 대한민국의 명품 특산물을 응원해 주시고 소비촉진과 판로 개척에 물꼬를 터 주세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기회가 되시면 꼭 와서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주에 일산 킨텍스에서 만나요!!!
행사 : 2016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기간 : 2016.06.16 ~ 2016.06.19
주최 : 전국지방신문협의회
장소 : 전시홀 10
관람시간 : 10:00 ~ 17:00
입장료 : 5,000원
* 고양시민 : 등록대 신분증 제시 시 50% 할인
주관사 : KINTEX
후원사 :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경기도, 고양시 외
전화번호 : 031-995-8228
팩스번호 : 031-810-8088
담당자 : 킨텍스 운영사무국
E-mail : foodfestival@kintex.com
행사목적 : 대한민국 국가대표 명품 특산물이 한자리에, 우수한 향토자원의 소비촉진과 판로개척을 위한 페스티벌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스테이크 집에서 먹기
며칠 전부터 스테이크가 먹고 싶다는 남편! 스테이크를 전문점에 가서 먹으면 맛은 있겠으나 너무 비싸서!...^^ 채끝살 사가지고 집에 와 중간중간 꽂이로 찔러 두고 스테이크 시즈닝과 오일을 넉넉히 뿌린 다음 손으로 꼼꼼히 문지르 듯 스며들게 한 뒤 로즈메리 얹어 마리네이드 한 고기를 냉장고에서 1시간 숙성시켜 구웠어요~ 센 불로 달구어진 팬에 버터 넣고 마리네이드 한 고기 얹어 굽다가 증간 센불로 줄여 한 면에 4분씩 앞뒤 8분간 구워요~ 고기가 얇으면 5~6분이면 되는데 저희는 두꺼운 고기를 좋아해 총 8분 구웠습니다~ 스테이크 굽기 정도는 겉만 살짝 익힌 레어~ 육즙이 가장 많지만 그래도 핏물이 있는 미디엄 레어~ 약간 핑크색을 띠었지만 그래도 육즙이 있는 미디움~ 붉은 핏기가 거북하지 않은 미디엄 웰던~ 바싹 익혀 육즙이 거의 없는 웰던이 있지요! 젊은 사람들은 미디움레어나 미디엄을 좋아하고 50대 이후의 분들은 미디엄 웰던이나 웰던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60대인 남편이나 저는 미디엄이나 미디엄 웰던을 좋아합니다~ 미디엄 웰던의 느낌으로 구웠는데 맘에 들더라고요~ 고기가 두꺼우니 굽기 정도를 구분하기 힘드실 거에요! 제가 사용하는 쉬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쇠젓가락으로 고기를 찔러 굵기에 따라 3~5초 정도 기다렸다 빼서 손이나 코 끝 쪽에 살짝 가져가보세요~ 그때 차가우면 레어~ 미지근하면 미디엄~ 뜨거우면 웰던입니다!! 고기 구울 때 양파 넓게 자른 것, 아스파라거스 함께 살짝 구워 줘도 좋습니다~ 고기가 익는 동안 소스도 아주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발사믹 글레이즈 3큰술, 스테이크 소스 2큰술 돈까스 소스 4큰술 레드와인 또는 포도주스 5큰술 치킨 브로스 (없음 물에 치킨스톡 조금 넣은) 반컵을 넣어 끓으면 녹말 물 아주 조금 부어 준 뒤 저어 주면 너무 맛있는 소스 완성이에요~ 이 방법대로 만들면 특급호텔 스테이크 부럽지 않은 소스 맛이 되어요~ 양송이, 양파, 마늘 슬라이스 한 것을 버터에 구워 스테이크 옆쪽에 플레이팅해도 좋지만 저는 아예 버터나 올리브오일에 볶다가 소스를 넣고 끓이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아예 술은 와인도 안마시는 남편은 보이차를 마시고 저는 레드와인 조금 따라 마시며 먹었습니다~ 스테이크를 그리 즐기는 편은 아니나 가끔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외식비도 아끼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합니다~ 제가 알려 드린대로 만들어 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맛있습니다~ 저는 무쇠 롯지 팬에 고기를 올린 후 달군 롯지팬 하나를 그 위에 덮어 구웠어요~ 아주 잘 구워지거든요~ 그릴팬에 구우면 훨씬 예쁘게 구워집니다 메시드 토테이토나 웨지감자 함께 먹음 좋겠으나 그냥 번거로워 생략했어요~ 제 설명은 길었으나 실제 시간 많이 안 걸리고 아주 쉽고 간단합니다~ 마트에 가면 모든 재료가 다 있으니 금요일인 오늘 저녁 식사 메뉴로 이웃님들 만들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웃님들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간단)백종원.비빔국수.레시피. 자취생추천.feat.삼겹살.
지나가는 빙글러 여러분!!! 제가 자취생 추천! 초간단, 비빔국수 레시피를 들고왔어요!! 많이 아시는분도 계실수있지만 너무맛있어서 공유하고싶은 마음에 들고왔답니다^^ ㅡ레시피(소면 1인분 기준)ㅡ 고춧가루 1/2스푼, 고추장 1스푼, 간장 1스푼, 설탕 1스푼, 통깨 1스푼, 참기름 1스푼, 김치적당량 (기호에 따라 매실엑기스 1/3스푼) (상추,달걀,오이,얼음 등등 본인재량) 너무쉽지 않나요..? 제가 별생각없이 만들었다 사진도 안찍고 먹었는데 맛에 반해서 들고왔습니다ㅠㅇㅠ 한가지 더맛있게 팁을 드리자면 저는 김치를 3스푼? 정도 넣었는데 반은 배추 반은 깻잎김치로 했어요!! 꼭 깻잎김치 있으신 분들은 그렇게 해보세요!! 마지막은 황홀한 삼겹살 사진이에요 여러분 .. 비빔국수엔 삼겹살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자취생분들은 후라이펜에 차돌박이나 우삼겹조금 볶아서 비빔국수 위에 얹어드셔도 될것같아요^^ 비빔국수 + 삼겹살 = (말로 표현할수없음) 비빔국수 양념장은 그냥 흰밥에 비벼먹어도 맛있더라고요ㅠㅠ 저는 이걸 만들어먹고 진짜 백종원님한테 제자로 받아달라고 찾아가고싶었어요ㅠ 수많은 빙글러 여러분! 무더운 여름 지치고 짜증날때도 있지만 맛있는 음식들 먹으면서 기분풀어요!! 사진출처 : 네이버 이미지
[소소한 탐구생활] 이번주에 뭐먹었찌?! (๑╹ω╹๑ )
저는여 먹는거에 돈을 제일 많이 쓰거든여 사실 그렇잖아여 먹고 자고 싸는게 사람 사는데 젤 중요하다고!! 근데 그중에서도 젤 나한테 큰 행복을 주는게 멀까? 하면 역시 먹는거였어여 그래서 지난주부터 시작한 프로젝트!!! 이번주에 뭐먹었찌?!! 일기는 안쓰지만 오늘 뭘먹었는지는 기록하고 자랑하고 싶어서 음식 커뮤에 써봤는데여 이렇게 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도 같이 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써봅니다 ㅎㅎㅎ 제가 기록한거 👇 그냥 돋보기에 음식 관심사 검색해서 들어가서 썼어여 카드로 쓰면 너무 도배하는것 같아서 머쓱해서... ㅎ 요렇게!! 근데 혼자하니까 여기 나 혼자 있는것 같구.. 좀 심심하고 그르네여 그래서!! 이거 기록하고 일주일마다 모아볼라고 해여 내가 뭘 먹었나... 내가 이번주에는 멀또 그렇게 많이 먹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력이나 자랑해보자!!! 하는 맴입니다 저혼자 너무 머쓱해여 지금 헤헿 우리 뭐먹었는지 기록하면서 같이 달려봐여!!! 일주일마다 정리해서 올릴라고여 ㅎㅎ 아아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여기 기록하려고 들어갔다가 끝말잇기 하는뎈ㅋㅋㅋㅋ 아니 지로 시작하는 음식 뭐있어여??? 진심 기억안나서 지상렬 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식단기록 하실분은 돋보기에 음식 관심사 검색해서 들어오면 됩니다용 + 아 혹시모르니까 링크도 추가합니다! 맛집 공유도 할거에요 (소근소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