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ngchun
5,000+ Views

2016 타이어뱅크 KBO 간단 리뷰!! (6/11)

[청춘 야구] 2016 프로야구 간단 리뷰!! (6/11)

치열한 2강 싸움!! 그리고 더욱더 치열한 중위권 싸움!!
방심하고 미끄러지면 바로 잡아먹힌다!!
5개 구장 결과를 한 눈에 알고 싶으시다면? 청춘스포츠 간단 리뷰!!
#5할_본능_LG
#롯데의_뒷심은_두산의_뚝심보다_강하다
#6월_전승_미친_NC
#KIA_양현종_완투패
#다음날_바로_복수하는_넥센
더 많은 영상을 원하신다면!!

We Make Sports Media 청춘스포츠

LG 트윈스 5 vs 3 한화 이글스

한 줄 평: 오늘 경기는 내줄 수 없다, 끈질기게 따라붙으며 역전승에 성공한 LG, 5할 승률 복귀!

승부처: 8회 초, 볼넷, 안타, 땅볼, 폭투의 다양한 방법으로 얻은 귀중한 3점으로 역전을 이뤄낸 LG!
MVP: 매서운 불방망이를 뽐내며 화려한 KBO 2년차를 보내고 있는 히요미, 히메네스! (5타수 4안타 1타점 타율 0.357)

NC 다이노스 7 vs 6 SK 와이번스

한 줄 평: 역전하는 야구, 지키는 야구 모두 되는 NC, 팀 창단 이후 최다 9연승을 달성하다!

승부처: 5회 초 한점 앞서가는 투아웃 상황, 테임즈의 안타와 이호준의 연타석 홈런으로 달아나는 점수를 만들다!
MVP: 6월 전승 NC, 그 중심에는 베테랑 이호준이 있다! (4타수 2안타 3타점 2홈런 타율 0.322)

삼성 라이온즈 5 vs 4 KIA 타이거즈

한 줄 평: 한치 앞도 모를 맹수들의 대결, 빛 바랜 양현종의 125구

승부처: 5회 초 1사 3루 상황, 최형우의 평범한 유격수 앞 땅볼타구를 잘 잡아놓고 포수에게 정확하지 못한 송구로 결승점수를 내주는 강한울
MVP: 기아 타이거즈의 타선을 잘 막아내며 승리를 챙겨가는 선발투수 김기태(5이닝 2피안타 1홈런 1삼진 2볼넷 2실점 투구수 76 ERA 7.59)

kt wiz 2 vs 3 넥센 히어로즈

한 줄 평: 전날 역전패를 깔끔하게 되갚는 투수들의 호투 속 시리즈 균형을 가져가는 넥센 히어로즈

승부처: 5회 말, 고종욱 - 김하성의 연속 안타로 경기를 흐름을 가져오는 넥센 히어로즈
MVP: 부진한 형들을 위해 공수의 중심축에서 고군분투한 넥센의 평화왕자 김하성(4타수 3안타 2타점 타율 0.303)

롯데 자이언츠 10 vs 8 두산 베어스

한 줄 평 : 두산의 뚝심을 꺾은 롯데의 뒷심!

승부처 : 8회 초, 만루의 기회를 살리는 이여상, 김문호의 적시타!
MVP : 대타로 나와 만점 활약! 추격하는 적시타와 쐐기 타점을 올린 이여상!(2타수 2안타 2타점 1볼넷 타율 0.259)
Comment
Suggested
Recent
두산에 강한 롯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미국에서 난리난 nba 슈퍼스타 커리의 집안사정 ㅎㄷㄷ
nba의 패러다임을 바꾸어놓은 역사상 올타임 넘버원 슈터라고 뽑히는 스테판 커리 그에게는 화목하고 유명한 가족이 있었는데 그중 아버지인 델 커리는 옛날 nba 슈퍼스타이기도 했고 아내인 소냐 커리와 금슬도 좋고 서로 미남 미녀라 유명했었음 그런데 몇달전 갑자기 이 둘의 이혼소송이 일어났고 거기서 서로 오피스와이프가 있다 아니다 누가 먼저 바람을 피웠다 법정에서 개싸움이 일어나서 미국에서는 난리가 났음 그러다 둘은 결국 이혼함 (한동안 미국에서 이 문제로 떠들썩했음) 그런데 어제 nba 파이널 4차전이 벌어졌고 델 커리는 아들을 응원하려고 경기장에 찾아왔음 그의 새여자친구와 함께 그런데 알고보니 반대편에는 커리의 엄마 소냐도 있었음 옆에는 소냐의 새로운 남자친구 한 코트를 사이에 두고 전 남편과 아내가 새로운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데리고 아들을 응원 온 신기한 상황 트위터에서는 이에 대해 누가 낫다 예쁘다 아니다 왜 헤어졌냐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었는데 여기서 갑자기 새로운 사실이 밝혀지고..... 커리의 아버지의 여자친구와 커리의 어미니의 남자친구는 예전에 서로 부부 정리를 하면 ㅊㅊ 디미토리 모야 이건 외국인들이 봐도 이상한 상황 맞지? ㄷㄷ 커리 불쌍 ㅠㅠ 부모님이 선택한 일이니 뭐라 하지도 못하고 하필 중요 경기에 둘이 나타나서 그거 보고 네티즌들 난리남. 구단측이 커리의 부모 사생활이니 관심을 가져주지 말라고 하기까지 함ㅇㅇ..
어제부로 팬들이 일제히 등돌린 선수
어제 잠실에서는 두산 베어스 팬페스트 행사가 있었습니다. 경기장 이외에 팬들이 선수들과 직접적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 중 하나죠. 워낙 만날 기회가 적다보니 팬페스트 행사를 기다린 팬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추위에도 불구하고 줄서기를 자진한 팬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었을까요? 두산 팬페스트에 다녀온 팬들의 후기가 심상치 않았습니다. 특히 그 중에서 두산의 투수 '이용찬'선수는 팬들의 강한 질타를 받았습니다. 아래는 팬들의 이용찬 선수의 팬서비스 후기들입니다. 마법의 단어 '훠이훠이' 특히 아이팬들에게 귀찮다는듯 손짓한건 꽤 여러 사람들이 본 모양입니다. 각자 다른 곳에서 하나씩 올라온거 보면,, 다른 누구보다 이용찬 선수에 대한 후기들이 유독 많더군요. 이번 팬페스트 행사 당시 이용찬 선수의 후기들과 함께 올라온 표정 사진입니다. 사실 사진이라는것 자체가 순간을 잡아내는 것이기에 이 사진 하나로만 판단할 순 없지만 위의 후기들과 합쳐보니 '진짜 귀찮다'라는 표정 같아 보이긴 합니다. 이미 몇몇팬들은 이용찬 선수의 이런 팬서비스에 실망을 넘어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행사에 팬들이 얼마나 큰 기대를 했느냐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는 그 기대가 크든 작든 많은 팬들이 실망했다는 점입니다. '팬 없이는 선수도 구단도 존재할 수 없다' 많은 프로 스포츠 관계자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입니다. 심지어는 선수들도 인터뷰에서 심심찮게 이 인용구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몇몇 선수들의 오만한 팬서비스 때문에 잘해주는 선수들마저 싸잡아 묻히는게 안타까울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