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RURU
2 years ago10,000+ Views
빈대같은 남자 특징들에 이어 빈대남자특징 http://www.vingle.net/posts/1553041?asrc=etc 당신의 감정을 이용하여 등에 빨대꼽는 여자의 특징들을 특징을 알아봅니다.
"상황은 대부분 썸이 이루어지고 교제를 코앞에 둔 상황에서 많이 일어납니다." 1. 늘 돈아니면 현물(물건)이 없다고 돌려이야기한다. 남녀관계에서 자신의 현금흐름이나 뭐가 없네, 비싸서 못샀네 둘관계에 있어 큰의미없는 이야기를 자주한다. 등골 빼먹는 남자들과 거의 흡사하다. 솔직히 남자던 여자던 썸타고 이제 막시작함에 있어서 뭐없다, 힘들다라는 말 왠만해서는 쪽팔려서도 못한다
2. 먼저 식사약속하고 단한번 산적이 없다. 먼저 보자고 연락해서 들뜬 남자와 식사후 단한번 돈을 낸적이 없다. 거기에 약속까지 캔슬해놓고 다음날 식사와 음료값도 먼저 내는법이 없다. *보통 미안한 상황에서는 "저번에 제가 잘못한것도 있으니 제가 살께요"라고한다. 이것은 빨대녀라서가 아니라 가장기본적인 예의이다.
3. 허세를 돌려서 부린다. 남자와 다르게 집안의 사업이야기를 하거나 부모의 재산이야기를 돌려서 이야기한다. 상대방이 알아서 판단하도록말이다. 빈대남자들도 그렇지만 남자들은 거의 대놓고 허세를 부린다.
4. 명품?아니 고가브랜드 하나 안걸치고 있다. 스팩과 재력이 되는것 같이 이야기 하고있으나 실제 고가브랜드(예를 들어 TIME같은 브랜드)하나 걸치지 않고있다. 여기서 포인트는 굳이 물어본적없는데 먼저 "잘사는집안 딸이지만 소박하다" 라는 것은 과거일을 통해 어필한다. 겸손하거나 소박한 그녀~~라고 자기 합리화하지말자. "물론 주관적이지만 집에 돈이 꽤나있다는 집안 딸들보면 아무리 겸손하고 소박해도 대부분 악세사리는 명품아니면 고가브랜드이다. 이유를 들어보면 수백만원짜리 가죽팔찌를 끼고 다니면서 그게 그들사이에선 명품이아닌 그냥 자기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하기 때문이라고 들었다.."
5. 남자다운 남자를 강조한다. 보통남자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여성이 남자다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하면 무리해서 호감을 표현하는데 주의 해야하는 것은 아직 썸단계나 막커플이 된지 얼마 안되어 심리적으로 본인이 필요했던것을 돌려서 이야기를하며 주기적으로 남자다움에 대해 선물과함께 주입시킨다. 무슨 놈의 남자다움은 그들의 욕구를 채워주면 남자다운 남자가 되는지 모르겠다. 솔직히 남자다움은 내가 사랑하는 여자곁에서 늘 그녀를 지켜주는것아닐까?
6. 뭔가 앞뒤가 안맞는다. 아무리 생각해도 뭔가 앞뒤가 안맞는다고 생각되면 당신이 생각하는것이 맞다. 일반적으로 또는 상식적으로 생각했을때 누구나 같은생각을 하는것을 "아니야 이유가 있을꺼야"라고 자기최면걸지말자. 생각을 해보면 그렇지 않는가? 가업으로 집에 빌딩이 있는 여자가 어떻게 외국인노동자들 밀집지역에 다세대주택 반지하에서 월세로 살고있겠는가? 겸손하고 소박해서라고 최면걸지 마라 분명 당신도 이건 아니라고 생각고있으니까.
위의 글은 극히 간접적 직접적 경험이나 지인들의 이야기를 간단히 적은것이며 100%맞거나 반드시 그렇다고는 보기 매우 힘듭니다. 본인이야기 같고 불쾌할수있지만 이글은 직접적, 간접적인 겸험을 통해 작정한것이오니 오해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관련카드 빈대남자특징 http://www.vingle.net/posts/1553041?asrc=etc
3 comments
Suggested
Recent
없다고 등쳐먹는것도 문제지만 있다고 없는사람 무시해도 안되겠지요 ᆢ
@whthis693 먹고살기 힘들어서 그렇죠. 그렇게라도 생존하려는거겠죠?
빈대들이 번식을 하는이유가 궁금합니다
19
3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