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OD
2 years ago10,000+ Views
지금도 30억 인터넷/모바일 사용자가 PW로 인하여 매일 같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문제는 키보드 입력의 보안취약점입니다.
그래서 패스콘은 키보드도 가상키패드도 버렸습니다. 대신에 그래픽 아이콘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픽 아이콘은 숫자처럼 보이는 아이콘, 문자처럼 보이는 아이콘, 아이콘 다운 아이콘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무한대로 창작이 가능합니다. 사용자의 취향대로 개성대로 로그인하는 시대의 시작입니다.
당장 7월1일부터 공인인증서와 OTP의 강제사용 규제가 철폐됩니다. 대안은 없습니다. 그럼 다시 PW로 대체할까요? PW의 문제가 더 심각해진다는 뜻입니다. 실제로 간편결제 간편뱅킹에서는 PIN을 사용하는데 보안이 더 후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공인인증서의 장점을 살리는 방법을 연구해보았습니다. 인증서가 너무 똑똑해서 문제였습니다. 인증서에 이름도 보이고 크랙하면 비번도 알아낼 수 있고,,, 그래서 저희는 바보 인증서 즉 Dummy인증서를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바로 스마트폰 갤러리에 있는 사진 한장만 선택하면 인증서의 생성 및 안전한 보관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이제 패스콘을 사용하시게 될 여러분은 비밀아이콘을 터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간편한 인증방법입니다. 4개의 아이콘을 터치하는 것은 100%정확도와 초 고속 인증을 가능하게 합니다. 패스콘은 프로그램이 아이콘과 인증서를 결합하여 전자서명을 자동으로 생성하며 이를 서버에 전송하여 검증을 받는 방식으로 인증이 처리됩니다. 패스콘은 아이콘 터치로 끝나는 초간편인증이며 인증서를 기반으로 하여 강력한 보안성을 만족하는 전자서명 인증입니다.
패스콘은 PW없는 세상을 만들어 사이버 세상이 간편하고 즐거운 세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패스콘 및 저희 기업의 창업동기이자 목표이기도 합니다. 아이콘과 바보인증서로 30억 사용자가 모두 행복해지는 세상을 만들것입니다.
저희 패스콘 기술의 핵심경쟁력은 탈취도 도용도 불가능한 보안성이 첫째입니다. 인증서를 만들 때 사용한 사진은 삭제하여도 무방하므로 삭제된 사진의 탈취도용 위험은 전무합니다. 보안은 창과 방패라고 하지만 이 것은 완벽한 방패입니다. 인증서는 다른 디바이스로 복사할 경우 자폭 삭제됩니다. 그러므로 인증서를 훔쳐가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런데 본인조차 인증서가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비밀아이콘은 스크린캡쳐나 스파이웨어로 알아낼수없습니다. 비밀아이콘을 알아내도 인증서가없으므로 아무것도 할수없습니다. 스마트폰을 훔쳐가도 5번 인증실패하면 인증서를 아예 삭제해버려서 반복시도가 불가능합니다. 강력한 보안성으로 인하여 이제 단 하나의 비밀아이콘 조합으로 모든 인터넷 모바일 서비스에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PW기억 때문에 고생하신 분들에게 자유와 해방감을 드릴 것입니다. 기억해주세요, 인증성 없이는 제3자가 아무것도 못한다는 것을,,,그리고 사용자는 언제라도 인증서를 다른 사진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희 기술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나 VR기어에서도 적용가능합니다. 거의 유일한 기술입니다. 보안이 특히 중요한 홈IOT에도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KB금융이 스타터업 육성기업으로 선정해주시고 오는 24일 한국금융대전에 KB와 함께 시제품 출시도 합니다. 24일이면 플레이스토어에서 체험판 프로토타입의 패스콘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다수의 등록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라이선스 및 인증시스템 구축, 인증센터 설립과 인증서비스의 제공, 그리고 인증화면을 이용한 보상광고 플랫폼까지 고부가가치 비즈니스와 수익 모델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국내 제도권 시장만 년간 2000억에 달하며 OTP, 공인인증서를 이 자리에서 밀어내고 저희 패스콘이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무료로 사용하던 PW를 패스콘으로 대체하면서 새로운 시장이 창출될 것이고 해외 시장은 상상하기 어려운 규모의 잠재시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증시장은 최대의 블루오션 그 자체입니다.

블루오션의 황금열매와 세상을 편하게하는 일에 동참하시기를 원하시는 투자자분을 모십니다. 관심있으시거나 추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신분은 아래 연락처로 언제라도 문의 주시면 자세한 설명을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6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