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boy
2 years ago50,000+ Views
참으로 안타깝고 당혹스러운 소식입니다. 인도의 한 극장에서 컨저링 2를 관람하던 한 관객이 사망했다는 소식입니다. 영국의 데일리 텔레그래프가 전한 소식에 따르면 65세의 이 남성은 영화의 가장 무서운 부분에서 갑자기 심장의 통증을 호소하며 쓰러졌다고 합니다. 쓰러진 남성은 곧장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이미 사망한 후였다고 하는군요.
이렇게만 보면 당혹스러운 죽음으로 끝났을 이야기. 하지만 기이한 일은 이후에도 벌어집니다. 정확한 사망 사유를 알기 위해 의사는 이 남자의 시신을 대학 병원으로 보냈는데요, 시체 운반원과 시체 모두가 사라진 것입니다. 이 사건은 현재 인도의 SNS에서 엄청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고 하네요.
과연 사라진 시신은 어디로 갔을지, 사건의 전말은 어떤 것인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사망하신 분의 명복을 빌며, 여러분들도 공포 영화 보실 때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컨져링 제작자들은 쾌재를 부르고있겠네
솔직히 저는 무서운진 모르겠더라구요 깜짝깜짝 놀래는장면이 많았어요.. 말하다보니 평가를하게됬는데 기왕에 한김에 끝까지 다말하면 롤러코스터를 탔는데 올라가진 않고 얘가 두시간내내 내려가기만 하는 느낌이에요
쓸데없이 공포영화 챙겨보고 그러지 마세요,그럴 시간이 있으면 예배당 가서 열심히 기도하세요.
@ksmoonkr 제가 잘못썼네요.. 근거없는 사실을 진짜인듯 포장한 상술이란 뜻의 "페이크 마케팅" 이 올바르네요....
@NaCl 노이즈마켓팅 아닌가요?
View more comments
85
19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