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0315
10,000+ Views

나....좀 꺼내줘~~~~

만듀야~~난 잘못없다!!! 니가 스스로 그런거야!!! ㅋㅋㅋㅋㅋ 괜히 저리 나가서 …발연기???
만듀)집사온니~~~~만듀 좀 살려줘어어어어~~~~~ 만듀를 살려라!!!!!
만듀) 아~~~진짜!!! 내가 이렇게까지 하는데 문을 안열어줘???
만듀) 에잇!!!내가 나간다 가가!!! 아~~재미없엉~~~ 집사온니는 놀 줄 몰랑~~~~재미없엉!
다음타켓!!! 그이름은~~~두구두구두구!! 뚜니오라비!
만듀)오빠! 내가 놀아주까? 뚜니) 아~됐수다! 튕기는 뚜니오라비 꼴을보자니 ㅋ 화가올라왔던지 시비걸기를 시작한 만만듀!!
아~~심심해!! 뭘해도ㅠ심심해!!! (늘~저리도 뭔가를 하고파하는 만만듀)
바닥에서 재회한 뚠만이! 만두)오ㅃㅏ~그러지말고 나랑 좀 놀자!! 뚜니) 아~싫다니까 그러네!
뚜니)아~진짜 질리는 매력있네 점말~ 매번 만두의 마음을 깡그리 무시하는 뚠뚜니를 상대로 만두는 마음을 다지고........
만두)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야아아아!!! 등을 보이지 마란말이야아아아ㅏㅇ!!!! 공격개시! 굿타이밍을 노릴줄아는 냐옹이 만만듀!!
얼떨결에 만두에게 당해버린 !!!뚠뚜니 뚜니)내 오늘 당한 이 수모 기필코 갚을것이야! 만듀 네이뇬!! 각오하거라!
분노모드 돌입한 내사랑 뚠뜌니 ㅋㅋㅋ 우리뚠뚜니~~진짜로 열받은것이야??
니가.그러던말던 내알바 아닌 ㅋㅋㅋㅋ만만듀~~ 니네둘 ㅋㅋ 은근 코믹남매야~~~ ㅋㅋㅋㅋ왜이리들 웃긴다니~~ 집사가 니늠들땜에 웃엉 ㅋㅋㅋ 이쁜 나의 뚠만이 싸랑해~~내사랑을 받아줘!!제발ㅋㅋㅋㅋㅋㅋ 아니다!안받아줘도되니 ㅋ 거부만 하지마 ㅋㅋㅋ 2016_06_22 하루가 다 갔네~
31 Comments
Suggested
Recent
집사님...! 이제는 고백할께욤! 요즘 뚠뚜니가 눈에 안들어오고.. 만듀만 눈에 들어와용ㅠ.. 이럼 안대능뎇ㅠ 만듀 애교가... 뚠뚜니를 안보이게 해용 ㅠ 이럼 안대능데.. 시선이 만듀에게만ㅠ
이뿐 뚠만사진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기분좋으네요~~ 뜐뚠만두 오늘 하루도 해피해피 하길.. 집사님두요~♡
만만두曰 : 나를 아끼는 언니빠들이 많어..오빠도😾나에게 관심을 보이라고~~🙍💕
@eba0315 귀여워서눈을뗄수가없네요~^^
오빠~~수건좀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선사시대 조상과 현재 동물들 크기 비교
현재를 살고 있는 동물들은 모두 선사 시대 그와 닮은 조상들이 있었죠. 지난 세월만큼 많은 환경 변화를 거쳐 오면서 지금에 맞는 모습으로 진화해 온 동물들. 아직도 진화론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있다면 할 말 없지만요 ㅎㅎ 어쨌든 그 고대의 생물이 그 크기 그대로 지금 살아있다면 그 스케일감은 어떨까요? 현재의 후손과 고대의 조상이 함께 있다면 그 크기 차이가 얼마일지 함께 보시죠. 왼쪽이 현재, 오른쪽이 고대의 조상이랍니다. 저기 엉덩이쯤에 붙어있는 아이가 바로 현대의 나무늘보. 나무늘보의 조상은 나무와도 같았군요. 웜뱃 백상아리 사자 오랑우탄 표범 카피바라 조상에 비해 모델 체형으로 성장해버린 기린 안경곰 호랑이 아시아 코끼리 치타 코모도 왕도마뱀 아프리카 코끼리 코뿔소 아메리카 들소 아르마딜로 세리에마 캥거루 낙타 멧돼지 알래스카 무스 인드리(여우원숭이) 프르제발스키말(생존한 유일한 야생마종) 듀공 타조 흰코뿔소 개코원숭이 향고래 오 얘는 현재 향고래가 더 크군요 하이에나 안데스 콘도르 하마 재규어 숲멧토끼 조상 토끼는 귀가 그리 크지 않았군요 물론 크지 않아도 될 만큼 몸집도 컸고... 늑대 악어 코디악불곰 향고래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조상님들이 훨씬 크거나 조금 컸군요. 실제로 보고싶단 생각이 들었다가도 사실은 현재의 동물들도 실제로 본 건 얼마 되지 않는다 생각하니 또 그럴 것까진 없겠구나 싶기도 하네요.
■473 홈풀개장1 💦
베란다 아지트 굿빠이~~~ ㅠㅅㅠ 아쉽지만 시원한 여름보내기를 위해서.. 텐트 철거하는데 탱구가 겁없이 들어옵니다 ㅎㅎ 철거 현장은 위험햇 ! 청소기 돌리고 카펫 치우니 못난이 베란다가 적나라하게 드러났네요 ㅎㅎ 휑한 베란다에서 분위기잡는? 행운씨..♡ 커다란 숨숨집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다냥...명복을 빈다냥... 탱구도 분위기 잡아봅니다 ㅎㅎ 이게 머선129..?? 왕 큰 숨숨집이 사라졌다냥... 훌쩍 ㅠㅅㅠ 쨘~☆ 볼풀조립 3년차 입니닷 ㅎㅎ 볼풀 조립하자마자 어느새 들어간 탱구 ㅎㅎ 여기도 잼난 곳이지.??? 탱구! 발톱 깍을때 됐구나~~~ 물멍 때리는 뇨석 ㅎㅎ 영상>>> 쏟아져 나오는 물이 신기했나 봐요 ^^ 급기야 안쪽으로 들어가서 눈을 안떼는 뇨석 물이 계속 나온다냥.... 영상>>> 더 안쪽으로 들어서는 물줄기와 싸우는 탱구 >ㅅ< ㅎㅎㅎ 목욕도 잘하는 편이긴 한데 이럴줄이야~ 너!! 물!!! 그만 나오라냥!!!! 행운이는요..?? 꼬리팡;;; 되가지고 잔뜩 긴장모드;;; 딱! 저기 까지만요 ㅠㅅㅠ 참 다른 모습이었어요 ㅎㅎ 확실히 이번 여름은 더 덥네요 ~;; 홈풀개장했던 첫날 막내집사는 몇번을 들락날락 하며 놀았던지요 ㅎㅎ 올여름 수영장은 패스~ 사람 많은곳 아직 무서워요ㅡㅅㅡ; 모두들 건강한 여름 되시길요~ ⬇️아이들과 초코 행운이 탱구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