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Bohee
10,000+ Views

라이징스타 엄현경 일상! 엄현경패션 분석!

안녕하세용 ㅎㅎ 요즘 예능에서 매력발산중인 라이징스타 엄현경의 일상이 포착되엇는대여 흰셔츠 + 핫팬츠 + 블루버킷백으로 마린룩을 연출하엿어여!! 핵..여신 ㅠㅠㅠㅠㅠㅠㅠ역시.자연미인 클라스는 다른듯... 그녀가 착용한 파스텔톤의 블루 버킷백은 랑카스터의 뉴버킷백이라고해요! 취향저격
그녀의 강아지 푸딩이랑도 함께~~ 눈에서 꿀떨어지네용
이번 랑카스터의 신제품이예여^^ 모델명은 뉴버킷백(퓨어스무드 버킷백) 이랍니다 ♡ 컬러는 총 다섯가지구여!! 넉넉한 사이즈에 고급스러운 가죽의 광택이 돋보이는 아이예요! 개인적으로 이런 복조리백은 아무데나 잘어울려서 꼭 하나쯤 가지고잇어야할 머스트헤브아이템이라고 생각해요^^ [제품구매문의]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02)2639-1276 랑카스터 홈페이지 www.lancasterkorea.com 랑카스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lancaster_kr
Comment
Suggested
Recent
팬입니당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팔로우미12> 과즙미 터지는 19.9살 수민이의 스무살 메이크업!
-수험생 신분 끝.- 뽀짝뽀짝♡ 놀기에도 바쁜 예비 신입생 수민이ㅎㅎ! 썬 케어, 피부 진정, 커버 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스무살 수민이의 촉촉 최애템을 공유 했는데요! 20학번 모여라!! 외출 시 수정용 쿠션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는 오래가는 수민이의 메이크업 팁이 궁금하다면! 팔로우~미! 과즙미 터지는 새내기 메이크업이  수민이의 로망! ( 스무살이 되면 엄마, 슨생님 눈치 안 보고 맘껏 화장할 수있어!)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1 -촉촉한 패드로 얼굴전체를 가볍게 닦아준다. 수민이는 쿨하게 스킨 로션을 스킵!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2 -쿠션팩트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한다 보통 피부 정돈 다음 단계는 썬크림인데... (저도 진짜 다른 건 안 발라도 썬크림은 바릅니다.) 잘타는 체질인데도 매번 외출할 때 마다 썬크림을 발르는 게 너무 귀찮다는 수민이ㅠㅠ 크~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쿠션 팩트를 알아냈다는 수민! (귀차니즘이 낳은 꿀템ㅋㅋ) 바로 이것!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죠~ 수민이의 마음을 단 번에 얻은 이 쿠션의 진짜 매력!  (ㅋㅋㅋ♡) 핫뚜핫뚜! 바로 앙증맞은 하트 퍼프ㅠㅠ♡ 이거 만드신 분 최소 건후 ^.^ ㅎ (넘나 사랑스러워...♡) 예쁘기만 한 게 아니라구욧! 하트 퍼프의 진가는 이제부터! 메이크업 할 때도 유용한데요! 하트의 넓은 윗부분은~ 전체적으로 두드릴 때! 하트 퍼프 아래의 뾰족한 부분으로는 콧망울이나 눈가 같은, 좁은 부위를 커버해줘요! 아니 근데, 스무살 이수민양ㅎㅎ 그렇게 때리면 피부에 자극이 상당할 것 같은데욥. 이 장면 시즌 9 복숭아 메이크업에서도 봤던 것 같아요 ^.^;; (언니들 수민이 귀여워 쥬금) 눈에 띄는 뾰루지는 가볍게 쓱싹 가려주면 됨ㅎㅎ! ( 홍조랑 모공까지 한 번에 커버할 만큼 커버력도 좋다고 해요!) 수정 메이크업을 안해도 될 정도로  유지력도 좋대요! 보라 '그런데.. 커버력이 좋으면, 피부가 숨을 잘 못 쉬어서 트러블이 나거나 하지 않나요ㅜㅜ?' 스에상에... 자외선 차단 짱짱한데다가, 피부 진정에 좋은 '시카' 성분까지 들어있다네요. 오랜만에 수민이가 소개하는 정착템 답습니다. (400만 뷰수의 위엄 인가욥..♡) [ㄹㅇ. 이건 찐 후긴데...ㅎㅎ 주변 친구들만 봐도 스킨 베이스, 파데, 프라이머 등등. 전부 챙겨바른 친구들 피부보다,  진짜 잘맞는 인생 쿠션팩트 찾아서 메이크업을 한 친구 피부가 완~전! 개선 되더라고요. 뭐. 화장품 다이어트 별 거 이씀미까...?] 이제 얼굴에 색조를 얹어줄 차례!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3 -브러쉬에 섀도우를 묻혀, 빈 곳만 채워주는 느낌으로 눈썹을 그려준다.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4 -음영 섀도우를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준다. (그윽~) 다음은! 지난 시즌부터 수민이가 항상 강조하는 것!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5 -뷰러로 속눈썹을 컬링하고 마스카라를 해준다. (아직 아이라이너 전 인데도 훨씬 또렷해 보여요!)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6 -아이라인은 꼬리만 살짝 그려줘서, 귀여운 느낌을 강조한다. (눈꼬리가 답답하지 않고 트이게 해주는 느낌으로!)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7 -블러셔를 광대 전체에 둥글려서 자연스럽게 발그레한 느낌을 준다. (브러쉬를 써서 블러셔를 하는 것만 봐도 정말 수민이 화장이 많이 늘은 거 같네욥ㅎㅎ) 수민's  새내기 메이크업 step.8 -레드 컬러 틴트를 발라 마무리 한다. 이렇게 립까지 발라주면! 과즙미 터지는 수민이의 새내기 메이크업 완성! 뷰티 크리에이터를 따라한 수민이의 예쁜 척이 더 보고 싶으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ms5_oLEy524
본격 패알못 탈출! 스트릿 패션 모음.zip
5월 둘째주, 서울과 도쿄에서 담은 힙합퍼 거리의 패션 패알못 당신을 위한 서울과 도쿄의 스트릿 패션! 랜선으로라도 간접체험하고 패잘알로 거듭나자~! 안예원 / 모델 / SEOUL 모델 안예원은 데님 원피스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활용해 페미닌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박인규 / 학생 / SEOUL 학생 박인규는 브라운 톤의 아이템과 네이비 컬러의 뉴에라 볼캡으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김명진·배윤영 / 모델 / SEOUL 모델 김명진은 데님자켓에 나이키 에어맥스 97를 매치한 캐주얼룩을 선보였고, 모델 배윤영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빈티지한 가디건을 내추럴하게 매치했다. 안정훈 / 모델 /SEOUL 모델 안정훈은 레드 컬러 후드와 반스 올드스쿨 스타일36을 활용한 캐주얼 스트릿룩을 선보였다. 아유미 / 학생 / TOKYO 학생 아유미는 블루와 베이지의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키치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한휘 / 모델 / TOKYO 모델 한휘는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제레미스콧의 웨이스트백과 라프시몬스의 러너 슈즈를 매치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한나 / 학생 / SEOUL 학생 한나는 슬림한 아이템을 활용해 구찌 벨트로 포인트를 준 시크한 무드의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김준수 / 모델 / SEOUL 모델 김준수는 유니크한 블레이저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힙합퍼 5월 2주차 스트릿패션 더보기 ▶ http://www.hiphoper.com/maz/board.php?bo_table=str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