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median
10,000+ Views

【드라마속스타잇템♡여배우 립스틱】 박신혜,고현정,조보아

이번 주 월요일 첫방되었었죠? 방송 2회만에 시청률 14%를 달성했다는데요. SBS의 새 드라마 '닥터스'의 박신혜가 첫번째 주인공입니다.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박신혜와 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사랑을 키워가는 이야기를 그린 메디컬 드라마인데요. 방송 2회만에 벌써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발표회와 드라마에서 사용한 립스틱은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7호 메인 타이틀'입니다. 인스타그램에 마몽드 립제품을 바르고 올린 인증샷도 있는데요. '생기발랄 컬러에 저절로 둥실둥실'이란 글과 함께 근황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컬러는 6호 핀스팟인데요. 마몽드 립스틱 품절되기 전에 어서어서 픽해야겠죠?
다음 스타는 디어마이프렌즈의 고현정입니다. tVN에서 방영되는 금토드라마죠? '대배우'하면 떠오르는 연기자들이 모두 모였는데요. 김혜자, 고두심, 윤여정, 나문희, 박원숙, 신구, 주현, 김영옥, 그리고 조인성! 정말 다 내노라하는 명배우들이죠. 고현정 아이템은 좀처럼 노출되지 않는 편인데, 어렵게 찾은 고현정 아이템은 바로 '립밤'입니다. 극상에서 살짝 노출된 이 립밤은 '라브루켓' 제품인데요.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아몬드와 코코넛 오일로 만든 유기농 립밤이라고 합니다. 이미 뷰티셀럽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난 스웨덴 브랜드인데요.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없고, 딱 한군데 온라인몰에서 2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다음 스타는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까다롭고 허영심이 강하지만 허당 매력이 돋보이는 도도그룹 총수의 딸 도신영 역으로 출연중인 조보아입니다. 조보아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피오르 라쁘라 돌 핑크를 선택했습니다. 일명 조보아 립스틱 혹은 도신영 립스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비비드한 컬러가 선명하게 발색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립스틱입니다. 뛰어난 밀착력으로 입술에 오래도록 지속되어 립 프라이머 없이도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미녀 3인방의 사랑스러운 립스틱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예쁜 입술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남자들의 난제. 박신혜, 박보영, 고아라와 신세경
뭐 다 예쁘고 청순하고 연기 잘하는데다 한명을 선택해서 무엇하겠냐만은, 그래도 상상하는 재미가 있는거 아니겠나요. 세기의 대결,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갑니다 박신혜 하얀 셔츠가 잘 어울리는 (사진 여러장) 시선이 아래로 있을 때가 참 좋음. 가지런한 속눈썹이 단아한 인상을 주는듯. 웃는 모습이 예쁘다 (사진 여러장) 이런 강렬한 매력도 있고 이런 아련함 좋다 다음은 박보영 갈게요~ 박보영 팬을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귀염상의 얼굴 이 사진 하나로 덕후 마음 평정. (사진 여러장) 기사 사진이 이정도 오나귀 회견장에서. 완전 꿀떨어지는 피부. (사진 여러장) 늑대소년때 보여줬던 아련함과 클래식함을 잊을수 없음. 아마 그날로 박보영의 팬이 된것으로 기억함. 이렇게 귀엽고 다소 허당스러운 것도 박보영만의 매력. 고아라 홍채색이 예쁜 연예인. 화관이 고아라 덕을 본 느낌 (사진 여러장) 니트 입은 고아라+나른한 표정의 고아라는 환상. 몽환적인 분위기 굿 (사진 상당히 여러장) 이런 강렬한 색감도 좋네요. 약간 현아 느낌도 나는듯 (사진 여러장) 아역부터 꾸준히 활동한 고아라지만, 연기 자체로 인정받은건 아마 응답하라 1994가 아닐까 싶음. 그전에는 이연희와 함께 지독히도 안 뜨는 연기자 중 하나였던것 같은데.. 이건 응사 팬싸인회때 사진. 머리가 짧아서 귀여움. 정말이지 실물 영접하고싶은 연예인. 신세경 청순 글래머의 원조 신세경. 고아라, 박신혜와 마찬가지로 어렸을때부터 연기를 했죠. (사진 여러장) 몸매가 좋다보니 이렇게 몸매를 강조하는 화보가 많음. (사진 여러장) 이런 주얼리 화보들을 보고 현실 탄성을 지름. 너무 고급지고 단아하잖아..! (사진 여러장)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는 타짜2 인터뷰 사진들을 마지막으로 턴을 마무리. 박신혜 VS 박보영 VS 고아라 VS 신세경 이라면 빙글러들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