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acerveza
10,000+ Views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브랜드 스프링 크로커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빙글러분들께 국내 여성패션 브랜드인 스프링 크로커스 (SpringCrocus) 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2012년 시작된 브랜드로 베이직하면서도 특징있는 패턴과 색감이 인상적이어서 죽 지켜봐온 브랜드에요
이 브랜드의 특성을 잘 드러내주는 아이템이 이 티셔츠와 스커트 라인인데요, 베이직한 티셔츠이지만 리본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고 심플한 스커트에도 꽃자수를 넣어 브랜드 고유의 은근한 소녀스러움을 드러내고 있네요.
특히 이 스커트는 저도 참 입고싶은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수지가 개인 화보집 촬영 당시 착용하기도 했었지요. 저런 디자인의 스커트는 흔하지만 가득한 꽃자수 덕분에 유니크한 느낌 물씬이네요 :-)
티셔츠와 원피스에도 빠지지 않는 꽃패턴 >_<
오버롤 스커트도 어딘가 독특하고 귀엽죠. 지금까지 티셔츠, 스커트와 같은 베이직한 아이템에 고유의 분위기와 감성을 잔뜩 담아내어 사랑받고 있는 국내 브랜드 스프링 크로커스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렸네요. 신상품 정보나 샘플세일 정보 등등 유용한 정보들은 이 블로그 http://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spcrocus 에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종종 확인해보시길. 모두 좋은밤 되세요! ^_^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요즘 멋쟁이들은 뭐 입지? : 시티보이룩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분명히 들어보셨을 <시티보이 룩> *_* '도대체 시티보이가 뭔데 ?' 싶으시죠 ? 시티보이란 1998년 패션전문자료편찬위원회에서 만든 패션전문자료사전에 따르면 1970년대 후반에 미국에서 생긴 단어라고 해요 ! 도시에 거주하면서 항상 아웃도어 라이프 (스포츠, 캠핑, 백패킹 등..)을 좋아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사람을 뜻한다고 합니다 - 우리나라에 불고있는 시티보이 열풍은 라이프 스타일 보다는 패션 스타일 쪽으로 치우쳐있긴 하지만요 ! 오늘 소개할 시티 보이 룩은 일본의 패션 매거진 뽀빠이의 ‘아키오 하세가와’라는 스타일리스트가 처음 선보이며 유명해진 패션 스타일이라고 해요 +_+ 디자이너 아키오 하세가와가 정의한 시티보이 룩의 컨셉은 - 뉴욕의 교외에 살고있는 가정환경이 좋은 백인 소년 - 조금은 내성적인 성격에 마른체형의 문화계 소년 - 독서나 음악감상등 인도어 컬쳐의 호기심이 많은 소년 - 스포츠를 즐길줄 알고 볼줄 알며, 동경하는 슈퍼스타가 마음속에 있는 소년 - 일상생활의 작은 발견을 추구하고, 끝없는 자신의 미래를 항상 모색하는 소년 이라고 합니다 ! 음 - 이게 뭔 소리야 ? 싶겠지만 . . 밑에 코디샷들을 보시면 바로 이해 가능하실겁니다 *_* 후후 ( 개인적으로 이걸 보고 와 . . 옷 하나 입기 참 어렵구로 . . 라는 생각을 했어요 ㅎ_ㅎ ) 활동성 좋은 오버사이즈의 셔츠와 벌룬 핏 바지, 캠핑할 때 유용한 버킷햇과 비니, 편한 운동화 까지 시티보이의 사전적 의미와 겹치는 부분도 많죠 ? ! 아웃도어 라이프와 긴밀한 관계가 있는 시티보이룩, 때문에 그냥 스윽 - 보기만 해도 온 몸이 편안할 것 같은 핏감을 보여준답니다 ~_~ 여름에 입기 넘 넘 좋아보여요 <3 요즘 멋쟁이들이라면 한번쯤은 입어 봤거나 관심있을 시티보이 룩 ! 함께 만나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