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duryan
2 years ago1,000+ Views
'고요한 숲_Silent Woods'
안정환展 / AN,JUNG-HWAN / painting
전시기간: 2008. 4.17 ~ 2008. 4.30
전시장소: 대구 갤러리소헌
숲을 그리는 화가 안정환의 두 번째 개인전이 4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갤러리 소헌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급변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무미건조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이 돌아가야 할 곳이 바로 자연이며 그 자연에 대한 작가의 심도 있는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이다.
새벽의 정적 속에 고요한 숲을 그리는 안정환의 작업은 철저한 관찰을 통한 사실적인 묘사와 성실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녹색과 빛의 조화를 펼쳐놓는다. 인간을 위한 편안한 안식처로써의 자연과 숲이 그대로 화폭으로 옮겨져 자연의 일부라 할 수 있는 인간으로 하여금 세속의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자연과 대화하며 하나가 될 수 있기를 바라는 작가의 마음이 작품에 담겨져 있다.
숲이 주는 신선함, 그리고 생(生)이 가득한 녹색과 빛의 조화 - 작가는 마냥 숲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얘기한다. 자연을, 숲을 좋아하게 되면서 그 속에서 끊임없는 자극들로 항상 새로운 자연을 만난다는 작가의 이번 전시를 통해 고요한 숲_ Silent Woods로 가득한 자연의 숨결을 작품에서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계명대학교 미대와 동대학원 출신으로 대안공간을 비롯한 여러 기획전에 참여해왔으며, 2007아트대구 등 아트페어에도 의욕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꾸준하고 성실함으로 작업에 임하는 안정환의 “숲” 시리즈 작업이 도심 속 현대인들을 위한 편안한 안식처로서, 또 하나의 일탈과 소통의 방편이 될 것이다. ■ 갤러리 소헌
1 comment
Suggested
Recent
멋지십니다 ㅎㅎ
1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