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ena
1,000+ Views

샤론스톤이 발에 아이크림을 바른 이유는?

그 비싸다는 아이크림을 발에 바르다니....
성공한 샤론스톤이 한 인터뷰에서 본인이 부자가 되어 가장 행복한 것은
발에도 아이크림을 바를 수 있어서라고 했다.
내 발은 소중하니까!!!!
그렇다면 우리의 발은?
우리의 발도 그녀의 발 못지 않게 소중하다.
오늘부터 우리도 그녀처럼 아이크림을 발라야 하는 걸까?
그래야만 그녀의 발처럼 되는 것일까?
먼저 답을 이야기하겠다.
절대 아니다... 물론 그녀만큼 돈이 많다면 말리지는 않겠다.
하지만 왜 우리발은 그녀처럼 아름답지 않은 것일까?
아이크림을 못 발라서? 분명 그것은 아니다.
절망하지 말자. 그러기에는 이르다.
1. 발은 각질이 두껍다. 하지만 눈가는 주름이 문제다.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것이 목적인 아이크림을 발에 바르는 것이 과연 효과적일까?
풋크림 중에는 각질제거 기능을 가진 AHA 나 유레아가 포함된 제품들이 많다. 고기능 풋크림은 경우에 따라 15% 정도의 AHA를 함유하는 제품들도 있다.
반면 아이크림의 경우는 각질제거 기능이 없는 제품이 대부분이다. 각질 보다는 주름을 완화 시켜주기 위한 기능 성분이 더 강조된다.
2. 풋크림은 쿨링기능, 발냄새 억제 기능 하지만 아이크림은 보습 또 보습
발은 하루종일 신발 속이나 양말 속에서 씨름을 한다. 그러기에 땀도 많고 냄새도 난다. 그래서 풋크림의 최고의 기능은 이 땀과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 주된기능이다. 하지만 눈은 어떠한가? 늘 노출되어 있다. 그래서 건조해지고 민감해진다. 그래서 아이크림의 주된 기능은 건조해진 눈에 보습을 해주어야 한다. 이 또한 주름을 완화시켜주기위함이리라.
3. 그렇다면 풋크림은 보습이 필요없단 말인가? 그렇지 않다. 풋크림 만큼 강력한 보습 기능을 가진 제품도 드물 것이다. 보습 기능에 있어서 아이크림과 풋크림은 공통점을 가진다.
풋크림은 끈적인다. 아이크림 보다 더더욱 끈적임을 자랑한다. 그래야 거칠어진 발에 촉촉함을 선사해 줄 수 있을 테니 말이다. 또한 뛰어난 밀착력으로 최대한 미끄럽지 않도록 유지 시켜준다.
자, 발에 아이크림을 발라야할지 아직도 고민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샤론스톤은 왜 발에 아이크림을 발랐을까?
경제적 여유가 충분했던 그녀라면 전문적인 페디큐어를 받고 있을 것이다. 그러니 굳이 발 각질을 고민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니 저가의 풋크림보다 상대적으로 기능이 적지만 고가의 아이크림을 사용햇으리라... 자기 만족이니 말이다.
그녀는 우리보다 부유하다. 하지만 우리만큼 현명하지는 않은듯 하다. (그냥 이렇게라도 스스로를 위로해야 하리라. ) 하지만 발에도 아이크림을 발라줄 만큼 예쁜 발을 만들기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현명한 우리에게는 저렴하면서도 최고의 기능을 수반하고 있는 풋크림이 있다.
오늘부터라도 샤론스톤처럼 꾸준히 발관리를 해보자.
고기능의 풋크림을 열심히 발라준다면 여러분들도 샤론스톤만큼 아니 그녀 보다 더 훌륭한 발을 갖게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참고 : 화장품에 대하 거짓말 50가지 / 이미지 : pinterst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Like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