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donnie
10,000+ Views

시원한 남자 바지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는 그 이름처럼 시원함 느낌을 주는 남자 냉장고 바지인데요. 직접 입어 본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는 블랙, 네이비, 챠콜, 블루그린, 베이지, 블랙 스트라이프, 네이비 스트라이프, 블랙 스퀘어의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 흔히 선택하진 않지만 여름에 보다 시원하게 보이는 블루그린 컬러를 택했습니다.
허리는 고무줄로 되어 있어 보다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밴드는 원단의 주름과 함께 봉제되어 세탁 후에도 뒤틀림이 없다고 하네요.
SIZE는 L을 선택 했는데요. 여성 66~88, 남성 30~34는 L을 여성 44~66, 남성 28~30은 M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슬림핏을 원하면 M 사이즈가 좋을 것 같지만 여름에 다소 불편하고 허리도 조일 것 같네요. 세탁 방법은 찬물로 손세탁이나 세탁기 사용시 반드시 세탁망을 사용해 단독 세탁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이지만 단단한 봉제 및 마감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실밥 하나 나와 있지 않더군요. 폴리에스터 95%, 폴리우레탄 5%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까칠까칠한 재질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 재질이 그래서 그런지 정전기가 약간 있는 것처럼 들러붙는 느낌도 있습니다. 5.5인치 정도의 휴대폰은 너끈히 들어가는 주머니가 사선 방향으로 양쪽에 있는데 밴드라 편하긴 하지만 무거운걸 넣으면 바지가 흘러내리는 단점은 있습니다.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를 처음 보면 밴드로 된 허리 부분에 시원한 재질이 슬림한 몸뻬 바지 같은 느낌인데요. 몸뻬 바지 만큼이나 편하고 시원합니다. 드라이 쿨링 원단으로 땀 흡수 및 건조가 빠르다고 하는데요. 오늘 같이 비가 많이 오는 날에도 금새 말라서 좋더군요.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남자 냉장고 바지를 찾으신다면 단돈 1만원의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를 추천 드립니다. R.S.D. :)
※ 원문의 많은 사진과 내용 때문에 빙글의 특성상 요약본으로 대신 했는데요. 보다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캐리커처->지구본 클릭)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리넥츠의 청바지를 이용한 여름 코디
리넥츠의 청바지를 이용한 여름 코디 클래식 웨어는 계절을 막론하고 언제든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봄 가을엔 완벽한 수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겨울에는 묵직한 코트와, 그리고 여름에는 셔츠로 감각적인 클래식 스타일링을 만들어낼 수 있는데요, 특히 여름은 산뜻하고 밝은 무드를 지닌 계절이기 때문에 클래식 웨어도 좀 더 가볍고 캐주얼하게 매치할 때 더욱 예쁘게 느껴집니다. 따라서 여름 클래식에는 데님 팬츠와의 매치가 좋은데, 어떻게 매치하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니트와의 조합 최근 몇 시즌 전 부터 여름 니트가 주목을 받더니 올해는 여름 니트가 여름 남성복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라가 달린 피케 셔츠 형태의 여름 니트가 유독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니트라는 소재가 주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클래식한 카라 디테일을 만나 더욱 매력적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에 리넥츠의 크림진이 함께라면 더욱 고급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셔츠와의 조합 셔츠 코디야 언제 어디서 입어도 완벽하고 오랜시간 입어온 스타일이기 때문에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는 클래식의 범주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요즘은 데님셔츠와 데님팬츠의 조합, 즉 청청 코디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잘 만든 데님 셔츠와 데님 팬츠가 있다면 청청코디는 더욱 빛을 발합니다. 또한 여름에 가장 효과적이면서 분위기 있는 린넨 셔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멋진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리넥츠의 제품을 보시려면 리넥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