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donnie
10,000+ Views

시원한 남자 바지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는 그 이름처럼 시원함 느낌을 주는 남자 냉장고 바지인데요. 직접 입어 본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는 블랙, 네이비, 챠콜, 블루그린, 베이지, 블랙 스트라이프, 네이비 스트라이프, 블랙 스퀘어의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 흔히 선택하진 않지만 여름에 보다 시원하게 보이는 블루그린 컬러를 택했습니다.
허리는 고무줄로 되어 있어 보다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밴드는 원단의 주름과 함께 봉제되어 세탁 후에도 뒤틀림이 없다고 하네요.
SIZE는 L을 선택 했는데요. 여성 66~88, 남성 30~34는 L을 여성 44~66, 남성 28~30은 M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슬림핏을 원하면 M 사이즈가 좋을 것 같지만 여름에 다소 불편하고 허리도 조일 것 같네요. 세탁 방법은 찬물로 손세탁이나 세탁기 사용시 반드시 세탁망을 사용해 단독 세탁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이지만 단단한 봉제 및 마감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실밥 하나 나와 있지 않더군요. 폴리에스터 95%, 폴리우레탄 5%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까칠까칠한 재질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 재질이 그래서 그런지 정전기가 약간 있는 것처럼 들러붙는 느낌도 있습니다. 5.5인치 정도의 휴대폰은 너끈히 들어가는 주머니가 사선 방향으로 양쪽에 있는데 밴드라 편하긴 하지만 무거운걸 넣으면 바지가 흘러내리는 단점은 있습니다.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를 처음 보면 밴드로 된 허리 부분에 시원한 재질이 슬림한 몸뻬 바지 같은 느낌인데요. 몸뻬 바지 만큼이나 편하고 시원합니다. 드라이 쿨링 원단으로 땀 흡수 및 건조가 빠르다고 하는데요. 오늘 같이 비가 많이 오는 날에도 금새 말라서 좋더군요. 여름에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남자 냉장고 바지를 찾으신다면 단돈 1만원의 제이브로스 냉동고 바지를 추천 드립니다. R.S.D. :)
※ 원문의 많은 사진과 내용 때문에 빙글의 특성상 요약본으로 대신 했는데요. 보다 자세한 후기가 궁금하시면 제 블로그(캐리커처->지구본 클릭)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