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Da
5,000+ Views

서현진, Up & Down - ‘식샤를 합시다2’ OST -

‘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숨겨왔던 노래실력 들어내, OST 출시
- ‘업앤다운’(UP&DOWN) 발표
- 달콤하고 발랄한 목소리로 또 다른 활약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 이하 ‘식샤2’)의 주인공 서현진(백수지 역)이 OST 가창에 참여했다.
식샤를 합시다2 OST Part3 ‘업앤다운’(UP&DOWN)의 가창자로 나선 것으로 데뷔 SM엔터테인먼트의 4인조 여성그룹, 밀크의 리드보컬 시절의 실력을 다시 뽐낸 것.
사실 ‘업앤다운’은 ‘식샤2’의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부터 화제가 됐던 곡으로 서현진이 발표회 현장에서 직접 불러 그 라이브 실력에 참석자들이 큰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
‘업앤다운’은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업템포 R&B 곡으로 남녀간의 미묘한 감정 변화와 여성의 떨리는 마음을 통통 튀는 멜로디 속에 녹여낸 곡이다.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반주에 실려 이어지는 “어쩌나 너 밖에 몰라, 이런 게 사랑인가봐” 등 감칠맛 나고 달콤한 가사들은 서현진의 싱그러운 목소리에 실려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이 곡은 그간 유성은, 15&, 나비, 스피카 등 보컬이 뛰어난 가수들과의 많은 작업을 하며 특별한 감수성을 보여주었던 작곡팀 GRUZIO와 어싸인&769컴퍼니가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 곡해설: CJ E&M Music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