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18nom
5,000+ Views

세부자유여행의 동반자 세부야 5주년 이벤트해요.

5월 가족여행으로 세부 제이파크를 다녀왔어요. 이번 여행은 자유여행으로 결심하고 열심히 손품을 팔았더랬지요. 비행기표부터 호텔예약 및 옵션투어 등등 혼자서 결정하기가 힘들었지요. 세부자유여행 키워드로 네이버 카페를 검색하니 여러 카페가 나오더군요. 그 중 세부야는 호텔 예약부터 옵션투어등의 상담과 예약을 같이 하더군요. 패키지 여행과 비교해서 자유여행의 가장 큰 묘미는 저렴한 가격이지 않겠어요. 대형여행사의 패키지와 비교해 봤을때 계절이나 시기별로 다르지만 적어도 30%는 절감할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어요.
세부야에서는 막탄지역 특급호텔 뿐 아니라 인접한 시티, 보홀 등 휴양하기 좋은 지역 호텔은 계속 컨택하여서 예약가능한 곳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비행기표는 진에어나 제주항공등 저가항공이 1년에 2번(7월전후, 2월전후) 아주아주 저렴하게 비행기표를 파는 행사를 한답니다.
이번 7월에도 진에어의 슬림한 가격으로 예매를 했다면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비행기표를 살수 있었지요. 아직 찾아보시면 날짜별로 좌석이 남아 있는 것도 있어요.
물론 세부야 처럼 영업하는 현지 여행사는 많이 있어요.
하지만, 세부야( http://cafe.naver.com/philhotelresort)는 국내에도 정식 여행업 신고를 한 업체여서 다른 업체와 달리 사고의 위험이 없어요. 또 신용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어 더욱 안심이랍니다.(신용카드시 수수료는 조금 부과되요)
그리고 여행과 여러가지 의문사항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덧글과 전화 카톡등으로 바로바로 피드백이 가능해 궁금한 점을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현지에도 사무실이 있어서 여행하시다 어려운 사항이 생기더라도 바로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이번에 저도 많이 도움을 받아 너무 감사했어요.
세부는 호핑과 마사지의 천국이지요. 세부야에서는 다른 업체와 함께 아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여기 저기 찾아보다 세부야에서 옵션투어와 마사지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호텔과 함께 예약하면 가격은 매우 저렴해요.
또 여행을 다녀온 후기등 여러가지 이벤트도 겸하고 있어 다녀와서도 매일 찾게 되는 카페랍니다. 한번씩 호텔 상품 프로모션도 진행해서 지금의 홈페이지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예약하는 빅 찬스도 잡을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세부야에서 5주년 이벤트를 하네요. 아래 내용을 포스팅하고 카페에 이벤트관련 글에 덧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된다니 많이 참여해 보세요.
#세부자유여행 #필리핀자유여행
ei18nom
6 Likes
7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