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gkim1
10,000+ Views

따로 전용차로 없어도 되는 대중교통

jgkim1
17 Likes
4 Shares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거 중국에서 발표했는데 큰이슈였지만 사기로 끝났건데. 정부도 속아서 실현 불가 프로젝트.
아마 자동시스템일거같다. 그리고 사고나면 기본이 대형참사일듯.
교차로진입이나 교차로에서 차선이 다른 자동차와의 주행중 교행은 어떻게 하나요? 저 화면에도 나오다시피 모노레일은 우회전 하고 차량은 직진, 혹은 좌회전 해야할때 서로 교행 타이밍 못 맞추면 추돌은 불보듯 뻔하네요..
제가 하고싶었던 말입니다
다분히 차량우선 교통대책같아보임. 보행자와 승객은 다소 불편할듯ᆢ
차지하는 차선이 기본 2차선정도 차지하니까 3차선이나 4차선으로 트럭이 다니면 되지 않을까함... 만약 저게 실현이되며 버스가 사라지겟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no title)
중국 광저우의 한 은행에서 두 형제 강도사건이 있었다.    은행 강도들은 총기로 위협하며 은행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소리쳤다.    움직이지 마시오! 이 은행 돈은 정부의 돈이고, 여러분의 목숨은 여러분의 것이니 조용히 따르면 아무문제가 없을 겁니다!”    모든 사람이 강도의 말에 예상외로 가만히 엎드려 있었고    강도들은 미리 연습한 각본대로 유유히 돈을 들고 빠져 나갔다.    무사히 집에 돌아와서, 강도 동생 대졸.전과없음 강도 형 중졸.전과4범에게 강탈한 돈을 세어 보자고 하자 형이 말했다.    이런 바보 같으니! 이 많은 돈을 언제 세고 있냐! 오늘밤 뉴스에서 얼마인지 얘기 해줄 거야~!”    한편 강도들이 은행을 떠나자 은행 매니저는 허둥대며 상관에게 경찰을 빨리 부르자고 했다.    그러자 상관이 손을 저으며 말했다.     잠깐~!! 일단 10억은 우리 몫으로 빼놓고, 70억으로 그동안 우리가 횡령한 것을 메우자.    그러고 경찰을 부르자구!!“    다음 날, TV뉴스는 은행이 100억을 강도당했다고 보도했다.    이번에는 강도 형제가 놀라 자신들의 돈을 여러 번 세어봤는데 아무리 세도 20억원 정도였다. . . . . . . . . . . . . . . . . . . . . . . . .    우쒸~~ 우린 목숨 걸고 했는데,    가만히 앉아서 몇 배나 덕 본 놈이 따로 있구만~."      바로 이런것을 어부지리라 하지요 ㅋㅋㅋㅋ 인간관계 말아먹는 4가지 말투 : 네이버 포스트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7887604&memberNo=41396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