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dnrk71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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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이 여행가고 싶은 캐릭터는?

전 3,5,9 선택 해봅니다 ㅋㅋ
7번은 혼자두고 가버릴것같앙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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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이슬이랑 속초로 갈래요.....
내눈엔 미소녀보다 산고가 제~일 예쁘다
5번 니키는 같이 여행하면 대결이 많이 걸려올듯...ㅎㅎ
4번은 두시간 지나면 돈을 요구할거같다
6번가유ㅋㅋㅋㅋ산고찡 진짜 내스타일인디ㅋㅋㅋ긴생머리에 일자앞머리ㅋㅋ포니테일까지+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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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에선 대성공 했지만 일본 자국에선 성공을 거두지 못한 애니들
일본에서는 비슷한 장르와 같은 작가가 만든 마신영웅전 와타루 의 압도적인 인지도로 그랑조트는 크게 인기를 끌지 못했다고한다. 드래곤리그. 한국명 쥐라기 월드컵. 한국에선 선풍적 인기였지만 일본에선 아주 쫄딱 망했다. 한국에서는 히트 정도를 떠나 어린이들의  12간지  암기에 지대한 공헌을 하고 지금도 더빙용 애니가 유튜브에서 쉽게 볼 정도로 한국의 대표적인 추억의 애니로 자리잡은 반면 정작 일본에서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 영상매체 발매 및 재방송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했다. 돈데크만으로 유명한 애니. 한국에선 신드롬을 일으켰으나 일본자국에선 인지도가 아예 없을정도. 일본에서의 인기는 많은 편이 아니었으나, 한국과 중화권에서는 그야말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특히 중국에서는 아예 자국의 국민 애니로 대접받아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드라마로 리메이크되고 있다. 일본에서는 캡틴 츠바사의 아류작 취급과,작붕으로 폭망했지만 한국에서는 방영 당시 상당한 인기를 누렸고, 후세대에도 축구 애니메이션의 대명사격인 작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만화책은 일본에서도 인기작이었지만 애니메이션은 일본에서 전혀 흥행하지 못했다. 스포츠 애니메이션치고 역동적이지 않아서였다. 그러나 한국은 당시 고품질의 일본 스포츠 애니메이션이 수입되지 않아 통키 정도면 대단한 애니메이션이었다. 전국적으로 통키 신드롬이 일어났고,대히트를 했다. 피구열풍이 일어났다. 일본에서는 그저그런 인지도없는 로봇 애니 중 하나였지만 한국에서는 국민 애니 중 하나다. 이종격투기카페 펌
동심파괴 쩔었던 애니메이션 충격 엔딩.jpg
마법의 행성에서 온 요술공주밍키 밍키는 지구에서 인간계 부모의 몸을 빌려 태어나 자기 별로 돌아가기위해 열심히 보석을 모으는중임 보석을 1개만 더 모으면 되는 시점에 여태껏 모았던 보석 목걸이가 악당들에 의해 파괴되어 가지고 있던 초능력도 잃어버리고 평범한 꼬마가됨 초능력을 잃어버리기 전까지만해도 죽은 사람을 살려낼수도있는 초능력이 있었음 평범한 꼬마가 된 어느날 공원에서 공하나가 날아옴 주워달라고함 착한 밍키는 공을 주우러 도로로 나감 공을 발견하고 주웠는데 자동차 경적소리가 울림 놀라서보니 꼬마아이임 꼬마아이는 "누나 차 조심하세요~"라는 말을 함 밍키는 꼬마보고 어머 너 차 예쁘다 귀엽다 칭찬해줌 그런데 갑자기 트럭이 튀어나오고 꼬마아이를 향해 돌진 ㄷㄷㄷㄷ 운전수는 꼬마를 피해 최대한 트럭을 돌림 다행히 꼬마아이를 빗겨나간 트럭 하지만 그 옆에 있던 밍키를 향해 돌진하게되는데 당황하는 운전수 돌진 결국 치고만... 떨구어진 야구공.. 트럭은 전복되고 큰사고가 났음을 알림 트럭에 실려있던 장난감들이 어지러히 쓰러짐 삐뽀삐뽀 소리를 내며 달려오는 장난감 구급차 삐뽀삐뽀 소리마자 괴기함 장난감 구급차마저 충돌하여 전복됨 흑백처리되는 어두운화면 무덤 슬퍼하는 밍키의 부모 슬퍼하는 밍키의 동물친구들 죽음 끝 정말 저러고 끝내서 밍키를 좋아하던 아이돌 동심을 산산이 조각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비하인드1) 처음부터 요술공주밍키는 장난감 완구점의 스폰서 아래에 밍키가 애니안에서 쓰는 장난감을 팔기위해 애니를 제작. 하지만 생각보다 장난감이 팔리자않았고 스폰를 중단해버림 이에 작가가 열받아서 밍키를 차에 치여죽게하고 트럭에서 장난감 완구들이 줄줄이 길바닥에 쳐박히는 씬이 나왔다고함 비하인드2) 밍키의 죽음에 충격먹은 팬들의 항의에 시즌2 제작됨 밍키 부모가 밍키가 죽고난뒤 둘째를 낳았는데 걔도 요술공주인 내용임 밍키의 환생격인데 솔직히 같은인물로 느껴지진않아 시즌1의 엔딩의 찝찝함은 그대로임 출처
"윈터 이즈 커밍"의 현실화 "You`re Fired" 외치는 해외 게임업계
불려왔던 몸집 줄여가는 해외 게임업계 "You're Fired", 불이라는 단어가 매우 춥게 느껴지는 문장이다. 그리고 실제로 해외 게임 업계에는 '한파'가 찾아왔다. 지낸해 말부터 올해 초, 해외 IT/게임업계의 소식은 신작 게임의 공개나 기대작의 출시, 또는 2022년 실적 상승과 같은 희망찬 소식이 아니었다. 오히려 그 반대다. 이름만 대도 알 만한 굴지의 해외 게임사가 구조조정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계속 이어졌다.  위기설이 대두되던 유비소프트부터, 유니티, MS, 라이엇 게임즈까지 각종 게임사가 인력 감축 소식을 전했다. 분야도 가리지 않았다. 개발, e스포츠,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AR/VR과 같은 가상현실 등 다양한 업종이 대규모 인력 감축이라는 시련과 마주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덕분에 바깥보단 집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 사람들이 대안으로 '게임'을 찾으며 업계는 누구보다 팬데믹 효과에 호황을 톡톡히 누린 것으로 알려져 왔다. 그러나 대폭 인상된 개발자들의 연봉과 사람들이 다시 집 바깥으로 나가는 엔데믹 국면이 찾아왔다.  계속된 금리인상에 따른 세계적인 경기 침체가 찾아오며 경고는 작년부터 끝없이 이어져 왔다. 유수의 게임사들이 연이어 구조조정 소식을 발표한 지금, 경고는 현실이 된 셈이다. 해외 게임 업계에도 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다 # 분야를 가리지 않은 대규모 감축/구조조정 23년 1월, 유비소프트는 "거시경제의 악화로 인해 연말연시 사업 성과가 놀라올 정도로 낮았으며, 지난 3년 동안 코로나19로 업계 전반에 찾아온 근무 패턴 변화로 인해 추가적인 대규모 비용 투자까지 이뤄져야 했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장기적 성장 및 가치 창출의 관점에서 몇 가지 전략을 수정했다며, 지난해 7월에 취소된 4개의 게임에 이어 3개의 미공개 게임을 취소한다고 밝혔다. 대규모 인력 감축을 발표한 MS는 게임사업 전반의 매출 실적이 전년 대비 13% 감소하자 구조조정을 진행하는 모양새다. 영향을 받은 대표적인 산하 개발사는 <헤일로> 시리즈를 전문으로 개발해 오고 있는 '343 인더스트리'(이하 343)다.  343이 21년 11월 출시한 <헤일로 인피니트>는 출시 초기의 호평에도 불구하고 미흡한 사후 지원에 대한 비판을 받으며 동시 접속자가 크게 감소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Xbox의 대표적인 킬러 타이틀인 만큼 실적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이며, 이에 343의 많은 개발 인력이 해고된 것으로 알려졌다.  직원들은 "상부의 무능한 리더십이 문제였다"라며 반발하고 있는 상태다. 미흡한 사후지원으로 국내외 게이머에게 큰 비판을 받은 <헤일로 인피니트> (출처: MS) 라이엇 게임즈 역시 흐름을 거스르지는 못했다. 1월 18일, 복수의 외신은 라이엇 게임즈가 46명의 직원을 정리 해고했으며, 향후 더 많은 인원을 감축할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다. 인원 감축은 주로 e스포츠 부서 위주로 이루어졌다고 설명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향후의 감축안에 대해서는 언급하진 않았지만, 관련 보도에 "사업 집중을 위해 전략적인 변화를 준 것"이라고 언급했다. 공교롭게도 해당 소식이 나오기 직전에 <롤>에 대한 부정적인 소식이 나오기도 했다.  <롤>의 신규 콘텐츠 추가가 늦어지고 있던 상황에서 2023년 시즌을 맞아 공개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단순히 배경을 보여주는 것에 그치자 해외 커뮤니티에서 <롤>에 대한 지원을 줄이냐는 것 아니냐는 루머가 확산된 것이다.  이에 라이엇 게임즈는 이례적으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롤>의 미래가 밝다고 믿고, 계속해서 투자하고 있다"라며 향후 더 많은 계획을 공개할 것이라고 진화에 나선 바 있다. 공식 트위터를 통해 2023년 시네마틱 트레일러의 퀄리티에 대해 사과하고 <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있을 것이라고 설명한 라이엇 게임즈 (출처: 트위터) 라이엇 본사가 위치한 미국의 <롤> 리그 LCS에서는 흥행 부진에 대한 이야기가 끝없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1월, LCS가 진행되는 시간을 오후 2시로 변경한다고 발표했다가 시청자들의 부정적인 피드백에 기존 계획보다 2시간 늦춘 오후 4시로 시간을 수정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발로란트> e스포츠에 에 힘을 주기 위해 시간을 변경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역시 한파를 피하지는 못했다. 구글은 22년 9월 흥행이 부진했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스태디아' 사업을 23년 1월 18일 종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일부 ‘스태디아 전용’ 게임 개발사들은 스태디아 서비스 종료와 함께 게임마저 영원히 사라질 위기에 처했다. # AR, VR 붐 끝났다... 인력 감축하는 메타, 홀로렌즈 보류한 MS 펜데믹 기간 동안 IT 기업의 주요 미래 먹거리로 기대받던 메타버스와 AR/VR 역시 차갑게 식어가고 있다. 사명까지 변경하며 '메타버스' 사업을 천명했던 메타는 계속되는 실적 부진 끝에 22년 11월 10일 전 사원 13%에 달하는 총 11,000여 명의 정리 해고를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크 저커버그 CEO는 서신에서 “‘패밀리 오브 앱스’ 부서와 ‘리얼리티 랩스’ 부서 산하 모든 조직에서 감축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중 특정 팀의 경우 다른 팀보다 더 큰 영향을 받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리얼리티 랩스’는 2012년부터 메타의 VR, AR 사업을 관장하고 있는 팀이다. MS는 자신 있게 전개하던 홀로렌즈 사업이 암초를 만나면서 개발 보류까지 이르게 됐다. 이미 2022년 초 복수의 해외 매체에서 MS가 내부 갈등으로 '홀로렌즈 3' 개발을 중단했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당시 MS는 사실 무근이라며 대응했지만, 22년 말 1만 명 규모의 대규모 감축이 발표되면서 블룸버그는 홀로렌즈 부서 역시 감원의 영향을 받았다고 언급했다. 이렇듯, 2022년 중순 이후부터 다양한 매체에서 꾸준하게 언급되어 온 '효율화의 시간'은 이제 현실이 됐다. 코로나19 특수라는 '수확의 시기'가 끝난 지금, 해외 게임 업계는 현실로 다가온 겨울을 이겨내기 위해 그동안 불려 왔던 몸집을 줄여가는 모양새다. 홀로렌즈 (출처: 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