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Barbosa
100,000+ Views

스완지 시티 메인 스폰서의 충격적인 정체

스완지 시티가 16/17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스폰서 계약을 맺었습니다. 과거 한자가 박힌 스폰서를 고려해봤을때 이번에 나온 메인 스폰서는 꽤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그런데 일단 깔끔한 디자인은 그렇다치고 메인 스폰서의 글자가 신경쓰이는군요

'BETEAST'

누가봐도 나 베팅업체네 하는듯한 이 로고, 보통 베팅업체들은 로고보다는 자신들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이름 그대로를 스폰서로 쓰곤 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BWIN 시절 처럼 말이죠.
BETEAST 역시 베팅업체였습니다. 심지어 불법 베팅 업체. 게다가 심지어 우리나라 사람이 운영하는 불법 베팅 업체였습니다.
35살 박 모씨를 포함한 38명의 일당,
이들은 해외 스포츠 도박 사이트와 계약을 맺은지 필리핀에 현지 서버를 두고 회원 13000여명을 끌어들였다고 합니다.
확인된 판돈만 1조 3천억 원에 지난 4년간 2900억 원을 챙겼다고 합니다.
이들은 이 돈으로 스완지 시티와 3년-50억 원의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는 한편 각종 사업에도 투자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경찰에 덜미가 잡혀 11명이 구속된 상황이죠.
충격적인건 이들이 스페인 라 리가의 레반테에도 스폰서쉽을 넣었다는 것입니다.

EAST UNITED

BETEAST와 이름은 다르지만 그 일당이 모체인 기업이 맞다고 합니다.... 충격적이네요. 불법 도박 업체가 버젓이 프로 축구 구단들과 계약을 맺는다는게 아직 쉽게 납득이 가진 않습니다.
더군다나 뭔가 의도적으로 기성용 선수의 소속팀인 스완지 시티로 접근한 느낌이라 더 소름돋네요.
덜미가 잡혀 경찰에 쫓기고 있는듯 하지만 과연 이 계약이 어떻게 될지도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런걸 국내업체의 epl스폰서쉽의 예라고 해야 하나 ( ̄ー ̄)
저도 정식인가받은 업체로 알고있능게
해외에선 합법일걸요
대세 타는 시합은 반대로 베팅하면 돼겄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브래들리 감독의 유출된 전술 운용(feat.기성용)
드디어 이번 주말 EPL이 돌아옵니다. A매치에선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클럽에서의 기대감은 큽니다. 특히 기성용 선수의 경우 가장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스완시 시티는 지난 시즌에 데려온 귀돌린 감독을 내보내고 밥 브래들리 감독을 새롭게 데려왔습니다. 이미 인터뷰를 통해서도 멍크 시절처럼 패싱 플레이 위주의 플레이를 하겠다고 밝힌 브래들리 감독인데요. 재밌게도 브래들리 감독의 전술 구상 메모지가 인터넷에 유출됐습니다. 새삼 여기서 기성용 선수의 입지가 눈에 띄는데요 해석을 해보자면 4231 포메이션에서 기성용 선수는 왼쪽 중앙 미드필더를 맡습니다. 그의 파트너로는 르로이 페르 선수가 섭니다. 각종 화살표가 기성용 선수에게 집중되어 있는 모습에서 그가 얼마나 많은 역할을 수행하게 될지 느껴집니다. 화살표의 의미를 살펴보면 파란색줄은 penetration이라고 해석하는게 맞을듯 합니다. 앞에 S가 붙어서 좀 의뭉스럽지만 침투로 해석하는게 맞을듯 하고 빨간색 줄은 Interlock이라고 연계로 보는게 맞을듯 합니다. 이를 토대로 해석해보면 빨간줄에서 기성용 선수는 수비라인쪽까지 내려가 볼을 운반하는 역할과 동시에 오른쪽윙인 다이어나 최전방 바스통에게 롱패스를 하거나 왼쪽으로 패스길을 열게 됩니다. 파란줄에서는 앞으로 침투하기도 하고 그 뒷공간은 르로이 페르 선수가 메우게 됩니다. 파트너인 페르는 박스투박스처럼 움직일듯하고 기성용 선수는 전체적으로 패스길을 열어주는 키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귀돌린 감독 아래에서는 찬밥신세였던 기성용 선수였는데 밥 브래들리 감독은 기성용 선수를 아주 제대로 써보려는듯 합니다! 이번주 기대해도 되겠죠?
플랭크(Plank) 자세와 종류! <Home 스포츠>
<홈-스포츠> 즐기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플랭크 동작을 준비해봤습니다. 플랭크는 올바른 자세로 시간에 맞춰 유지하는 운동으로 자신과의 싸움을 해야하는 어렵지만 매우 효과적인 동작이라고 필자는 생각합니다. 플랭크는 코어운동 중 가장 기본적인 운동입니다. 전체의 중심근육 수축시켜 몸의 중심인 척추주변 근육을 발달 시킵니다. 1. 엘보우 플랭크 - 기본적인 자세입니다. - 팔꿈치를 땅에 대고 엎드린 자세로, 발끝으로 하체를 전부 들어올리는 자세입니다. 포인트 - 목과 어깨, 그리고 엉덩이 부분이 일자 형태로 유지 - 허리와 복근 쪽에 힘을 주시고 하면, 훨씬 쉽게 유지 - 시선은 대각선 방향 지면 시간과 세트 초급: 15초~30초씩 5세트 중급: 30초~1분씩 5세트 상급: 1분~1분 30초씩 5세트 2. 풀 플랭크 - 팔을 앞으로 세운 후, 몸 일자로 유지하는 동작입니다. - 초보자들 처음으로 시작하기 좋은 동작입니다. 포인트 - 팔, 목, 어깨, 엉덩이 일자 형태로 유지 시간과 세트 초급: 45초~1분씩 5세트 중급: 1분~1분 30초씩 5세트 상급: 2분씩 5세트 3. 사이드 플랭크 - 옆으로 누워 엘보우 플랭크를 하는 자세입니다. 포인트 - 어깨부터 발까지 일직선 유지 (엉덩이와 허리가 앞뒤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 - 코어근육(허리, 복근)을 사용하여 몸의 밸런스 유지 시간과 세트 초급: 30초~1분씩 3세트 중급: 1분씩 5세트 상급: 1분 30초씩 5세트 4. 리버스 플랭크 - 천장을 바라보는 플랭크 자세입니다. - 머리부터 발끝까지 일자로 유지한 상태에서 팔을 뒤로 뻗어 몸통을 지지 하도록 합니다. 포인트 - 코어근육, 팔, 어깨 쓰는 운동 - 엉덩이, 목이 뒤로 안넘어가도록 주의 시간과 세트 초급: 15초~30초씩 3세트 중급: 30초~1분씩 5세트 상급: 1분 30초씩 5세트 코어운동으로 몸의 전반적인 기초근육을 단련해 보시면, 다른 운동을 하실 때에도 많은 도움 되실 것 같아 카드를 작성했습니다. - 궁금하신 점은 언제나 댓글 혹은 톡으로 물어봐주세요!^^-
넘나 답답했던 기성용 팬의 이적 뇌피셜 ㅋㅋㅋ
아래 내용은 다음 카페 락싸에 올라온 철저한 뇌피셜임을 알려드립니다. 허구+픽션+소설입니다 ㅋㅋㅋㅋ 유우우웅우머로 받아들여주시길.. 기성용 이적설이 나오지 않자 너무 답답한 한 팬이 뇌피셜을 싸기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년생 과르디올라 감독의 '71'을 'ㄱㅣ'로 연결시키는 한글의 위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성사되면 놀라운 이야기 서프라이즈급 이적 스토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너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위 먹어서 그런지 이런 뇌피셜도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또 다른 뇌피셜도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기성용 선수가 예전에 스완지로 이적할때 트위터로 이런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In swa'...... 당시 swa에 대해서 썰이 많았습니다. 사우스햄튼이다 아스날이다 ㅋㅋㅋㅋㅋ 결국엔 스완지였죠. 여하튼 기성용 선수는 이렇게 SNS를 통해 암시를 자주 주곤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한혜진씨와 함께 쓰는 부부 인스타그램에 기성용 선수가 이런 내용의 사진을 올렸죠!!!!! 뚜레형 #최고의 선수!? 뜬금 타팀 선수 칭찬과 함께 한바탕 어울어지고 있는 사진을!?! 맨시티로 가는 암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뇌피셜도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성용이형 이적안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몽크 감독, 기성용에게 "최대한 집에 안 들어가는 게 좋다" 충고.gisa
스완지 시티의 게리 몽크(36) 감독이 기성용에게 '개드립'을 쳤습니다ㅋㅋ 기성용은 12일 왓포드와의 EPL 경기가 끝난 뒤 한혜진의 출산을 보기 위해 한국으로 떠났습니다. 한혜진은 13일 건강하게 딸을 출산했고 기성용은 잠시 가족과 시간을 보낸 뒤 영국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몽크 감독은 팀의 핵심 선수인 기성용의 복귀가 매우 기쁜 모양입니다. 몽크는 '사우스 웨일스 이브닝 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기성용이 이제는 아빠가 돼서 돌아왔다. 지난 11일 만면에 미소를 머금고 훈련장에 돌아왔다. 주말 경기 출전에도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는 인생에서 큰 언덕을 넘었다. 팀 동료들은 물론 모든 스태프들이 진심으로 축하하고 있다. 정말 멋진 경험을 했기에 기성용도 아주 기뻐한다. 그의 삶은 이제부터 변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몽크는 인터뷰 말미에 "내가 한 가지 충고를 해주자면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오랫동안 집 밖에 머무는 것이 좋다. 그게 아니면 적어도 애가 잠들고 10분 뒤까지라도 버텨야 한다"고 충고해 좌중의 웃음을 지어냈습니다. 그러나 육아의 어려움을 생각했을 때, 마냥 웃어넘길 수 없는 뼈 있는 농담으로 보입니다ㅠㅠ (참고로 몽크 감독은 쌍둥이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기사 - http://sports.media.daum.net/sports/worldsoccer/newsview?newsId=20150918113410156&p2m=false
푸시 업의 자세와 종류!! (Home 스포츠)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고 다들 신나는? 월요일을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점점 여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하면 또 열심히 몸 관리 하면서 휴가를 즐기면 좋을 것 같은데.. 막상 운동하기는 귀찮고 해서!! 집에서 간단히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면 좋을 것 같아 앞으로 '홈 스포츠'들을 몇가지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푸시 업!! 기본적인 운동으로 탄탄 몸매로 갈 수 있는 첫번째 종목입니다! 1. 기본 자세 - 발을 붙이고, 팔은 어깨보다 살짝 넓게 업드려 엉덩이와 어깨가 동시에 내려 갈 수 있도록 합니다. 포인트: 머리부터 발까지 일직선 유지, 중간 엉덩이가 내려오지 않도록 주의!! * 가슴, 팔, 어깨, 코어 근육에 가장 효과적으로 적용 됩니다. 2. 내로우 그립 - 손의 간격을 어깨보다 살짝 좁게 하여 푸쉬업을 실시 포인트: 팔을 배 쪽으로 살짝내려 팔꿈치에 무리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 팔 근육의 초점을 맞춘 자세 3. 다이아몬드 푸쉬업 - 사진과 같이 손을 삼각형으로 만들고 실시 포인트: 삼각형을 유지하고 실시 * 가슴 중앙 근육 발달, 어깨와 팔 근육에도 도움 4. 힌두푸쉬업/ 배밀기/ 웨이브 푸쉬업 - 영상을 보시구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얼굴- 몸- 힙 이런 식으로 몸의 전체적인 근육을 움직이시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포인트: 이 동작은 빨리 하시는게 아니구, 천천히 동작을 따라하시는게 포인트! * 어깨, 광배근, 팔 근육에 자극이 많이 갑니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쉽고 어려운 동작의 푸쉬업들이 있습니다.(아래영상 참고) 처음부터 무리하게 하면 다칠 수도 있으니, 천천히 몸이 받아드릴수 있게 훈련을 하시면 올 여름 재밌게 보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푸쉬업 타임 보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