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find
1,000+ Views

[센타로] 타로 상담소 열었어요.

개인적으로 타로 공부하고 있는 사람이에요. 상담받고 싶은 내용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무료로 타로점 봐드릴게요:)

댓글 내용

1) 묻고싶은 질문 한가지 2) 1부터 12까지의 숫자 중 하나
mindfind
2 Likes
1 Share
6 Comments
Suggested
Recent
7 제연에는?
제 연애요 3
연애운이요!/8
학업이랑 진로요 숫자는 8이구요 부탁합니당
제연애요 3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하루에 한장씩 (1일~9일째)
오래전부터 숨겨왔던 덕후들을 정복하는 덕후가 되겟어!! 덕온더비치 하겟다!!라는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며칠전 부터 하루에 한장(만) 그리고 있씁니다 이래저래 하면서 멘붕도 많이 오고 컴그림에 익숙하지가 않은지라 혼이 나갈것 같음... 하지만 하면서 익숙해지겟죠.. 간단한 그림 설명 1일차: 낙서(근데 카드캡터 체리로 착각하시는 분이 많으심) 2일차:뿌요뿌요2 아르르(조만간 다른 버전도 그릴예정 찾아보니까 의상이 시리즈 마다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3일차:마도전기 윗치(뿌요뿌요에 있는 윗치는 의상이 마음에 안들어서 마도전기로..) 4일차:카드캡터 사쿠라(시간이 없어서 상반신만 햇는데 친구랑 전화통화하면서 한다고 엄청 오래걸림..ㄸㄹㄹ 멀티가안되는 불쌍한 나..) 5일차: 뭔가 새로운 팬아트 그리고 싶어서 디즈니 공주님들 내 그림체로 바꾸기 프로젝트 시작 그 첫번째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오로라 공주! ㅋㅋㅋ 공주나오는 디즈니 만화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거라서 스타트 끊엇음 ㅎㅎ 6일차: 이날은 하루종일 외출하고 하루종일 손그림 엄청 그린 날이라 약간의 타협으로 그냥 대갈치기만.. ㄸㄹㄹ(안그릴려다 그린거임!! 대견하다 나자신!) 7일차: 디즈니 공주님 팬아트2-신데렐라 별다른 코멘트 없음.. ㅋㅋㅋ 8일차-1: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하울 한동안 남캐 안그렷더니 급 그리고 싶어서 하울을 선택!! 스케치는 나름 열심히 했엇는데 색칠에서(이날 밤샌게 타격이 컷다) 힘 다 빠져서 다 날려먹고..ㄸㄹㄹㄹ ㅠㅜㅠㅜ 다음엔 더 이쁘고 섹시하게 그려야지.. 8일차-2: 모 인터넷 쇼핑몰 코디 참고해서 그린거.. 한동안 판타지만화나 게임 팬아트 그리다가 이런 일상적인거 그릴려니 힘들었다.. 특히 신발!!! ㅠㅜ 어휴 ㅠㅜ 무튼 8일차는 한장이상 그림.. 내가 미쳣지 어휴.. 9일차: 디즈니 애니에 나오는 요정들은 항상 아줌마라서 좀 불쌍한거였다.. 흐.. 주인공이 젤 이뻐야되서 그런가.. ㅠㅜㅠㅜ 흑흑 그래서 디즈니 애니 신데렐라에 나오는 요정님 미화 시켜봄.. 원래는 긴치마지만... 여자는 다리가 생명이기에... 싹둑!!! ㅋㅋㅋㅋㅋ.... 무튼 내일부터도 하루에 한장씩 열심히!!!><
여러모로 판타지 만화 카트캡터체리
교생선생님과 학생의 사랑(1) 체리 엄마는 아들을 16살에 낳았음 교생선생님과 학생의 사랑(2) 엄마를 닮은건지 아빠를 닮은건지 아들은 한술 더떠서 중학교때 교생선생님과 연애를함 (사실 도진의 아빠는 크로우리드의 환생(1/2)인데 문현아는 전생에 크로우리드와 사랑했음 즉 사랑하는 사람의 아들과....) 선생님과 학생의 사랑 (1) 이 교생선생님은 나중에 초등학교 교사가 되어서 초등학생과 사랑에 빠져서 영국에서 신혼살림 차림 선생님과 학생의 사랑 (2) 여교사와 남학생의 사랑보다 먼저 사실 남교사와 여학생의 사랑이 먼저나왔음 ㅇㅇ 동성간의 사랑 (男-1) 선생님한테 차인 충격때문인지 체리 오빠 도진이는 게이가 되어버림 동성간의 사랑 (男-2) 청명이가 이상한 매력이 있는건지 샤오랑도 청명이를 사랑함 그리고 옆에 있는 여자아이는 근친 (1) 샤오랑과 리 메이링은 사촌지간임 에니메이션 오리지널 케릭터이긴 하지만 어쨋든 사촌지간임 근친 (2) 동성간의 사랑 (女-1) 체리와 지수는 육촌지간임 지수는 체리를 사랑함 그러니까 당연하게도 근친 (3) 동성간의 사랑 (女-2) 체리의 엄마와 지수의 엄마는 사촌지간이고 지수엄마도 체리엄마를 사랑함 (합법) 근친 (4) 체리 오빠 도진은 심각한 시스콤인데 체리의 카드인 미러가 체리로 변신하면 데이트함 워낙 금단의 사랑이 많아서 빠트린게 있을지도 모르겠네 작가는 체리가 편견없는 아이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런식으로 그렸다는데... 편견이 없어도 너무없는거 아닌가...? ㅊㅊ 와 편견없다 없어도 너무 없다 편견 어린 시절 나도 진짜 편견없었네여+_+ 이걸 별 생각없이 봤다니